신평고등학교 공고 제2025-34호
[긴급] 2025학년도 신평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2단계)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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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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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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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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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신평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2025.05.28.(수) ~ 2025. 5. 30.(금) <2박3일>
다. 여행장소: 부산 일원
라. 예상인원: 총208명(학생 196명, 인솔교사 11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하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된 1인당 금액으로 가감하여 청구함
마. 여행경비: 차량비(45인승 이상 6대,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경비 포함),
숙박비(2박, 1급 리조트 또는 이에 준하는 우수 숙박시설),
식비(5식),
수행안내원 및 안전요원(주간-4명, 야간-5명),
모든 입장료(대관료),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을 포함하는 일체의경비
바. 기초금액: 금113,445,070원(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체결시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1인당 계약단가) 제출
사.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기한: 2025. 4. 8.(화) 14:00
아.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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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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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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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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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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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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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4.(금)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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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8.(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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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0.(목)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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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평고등학교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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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 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자. 제안서 설명회: 2025. 4. 9. 14:00, 신평고등학교 회의실
차. 전염병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카. 여행기간(출발일 및 도착일)에 기상이변,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일정변경은 학교와 협의
하여 실시 수 있으며,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 등의 사유로 부득이 여행기간을 연장해야
할 경우 추가 숙박비와 식비는 여행사와의 계약금액을 적용토록 한다.
타. 학생 중 저소득층자녀에 대한 입장료 등 면제금액은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하고 정산하여
청구한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 2단계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내 최저투찰자,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 계약 체결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2025. 4. 4.(금) 14:00 ~ 2025. 4. 8.(화) 14:00
※ 평일: 09:00 ~ 16:30, 마감시간 엄수,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 제출(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 우편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신평고등학교 행정실
(※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하고 원본지참)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 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각 8부
- 규격 A4 크기로 제출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증빙서류 포함
3)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반드시 금액 명기) 각 1부
4) 가격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만 해당)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참가자격(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국내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7)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장계 포함)
8)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위임장(위임 시)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에 입찰참가자로 등록된 경우 위임장 생략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제출)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지표(표준재무제표-국세청 홈택스 혹은 세무서 발행 등) 1부
12) 각서 1부 및 확인서 1부
13) 기타 제안서 평가 증빙서류 각 1부(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참조)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44호, 2010.12.30) 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4.(금) 14:00 ~ 2025. 4. 8.(화) 14:00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입찰 마감일시는 개찰 당시 15:00까지, 개찰은 당일 16:00에
실시합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0.(목) 15:00 신평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이 있을 경우 개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조 및 지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44호, 2010.12.30) 제7장 용역입찰 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 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 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47호, 2018.11.8.)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2. 계약의 체결
가. 최종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본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을 무효화 합니다.
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2(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본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 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내용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41-360-3005)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 리과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에 대한 배점 기준표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3. 수학여행 용역 제안 서식 1부.
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5.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6. 각서 1부.
7. 확인서 1부.
8. 청렴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2025. 4. 3.
신 평 고 등 학 교 장
〔붙임1〕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평가
(객
관
적
평
가)
(30)
|
1.수학여행 수행실적 (20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초․중․ 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
배점
|
|
|
|
A. 8건 이상
|
20
|
B. 6건 이상
|
17
|
C. 4건 이상
|
14
|
D. 2건 이상
|
11
|
E. 2건 미만
|
8
|
2. 경영상태 (5점)
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31.64%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
5
|
|
|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
4
|
C. 기준비율의 75% 미만
|
3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수행조직 ․ 자격소지여부 등
|
A. 보유인력 8명이상
|
5
|
|
B. 보유인력 5~7명
|
3
|
C. 보유인력 4명 이하
|
1
|
정성적평가
(주
관
적
평
가)
(70)
|
4. 수학여행 수행능력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1) 제안서 내용의 적정성 및 구체성
|
10
|
8
|
6
|
4
|
2
|
|
2)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
10
|
8
|
6
|
4
|
2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1)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및 학생관리의 용이성,
대피시설및안전관리상태,안전요원운영 여부)
|
5
|
4
|
3
|
2
|
1
|
|
2) 식단표(조․석식), 구내식당 수용 규모
|
5
|
4
|
3
|
2
|
1
|
|
6.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메뉴의 적정성
(2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
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동일회사 차량여부 등) 및 차량보유 실태
(자체차량 보유 여부, 보험가입여부 등)
|
15
|
11
|
8
|
4
|
2
|
|
2)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0
|
8
|
6
|
4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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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수학여행 진행의 계획성,안정성 질적수준
(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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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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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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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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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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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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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난및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발생시
처리방안(보험가입여부, 구급약준비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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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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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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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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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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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여행 대체코스의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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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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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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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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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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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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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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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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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행실적
①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로 심사한다.
②실적은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버스,선박),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2) 경영상태
①경영상태 평가의“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
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제안서 평가 결과 발표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적격자 선정기준 : 규격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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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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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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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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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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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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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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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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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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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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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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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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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세청홈텍스 혹은 세무서에서 직접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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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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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5년간 수학여행 계약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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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 증명서 포함)
|
|
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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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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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기준)
- 지하수 사용시 수질검사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 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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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경,내부사진 첨부
|
6
|
○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제공
|
|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운행기록 분석 종합진단표
- 이동 중 현지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
7
|
○ 기타조건
|
|
-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보험가입여부 및 구급약 준비, 야간경비인원 등)
- 수학여행 대체 코스 마련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및 사용인장 날인을 할 것.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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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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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또는법인명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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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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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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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평고등학교 공고
제2025-3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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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
.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신평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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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사용인감 날인)
|
|
|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신평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4. .
신청인 (인)
신평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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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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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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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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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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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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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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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직 원 현 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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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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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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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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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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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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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 기존업체: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홈텍스 포함)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신규업체: 최초 결산서 및 기업진단 보고서
3.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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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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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을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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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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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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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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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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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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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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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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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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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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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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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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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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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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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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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
나. 차량운행 계획
※ 버스 운영 계획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미 목록 기재
- 각 차량별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라. 숙박시설 여건(부대시설 포함)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일반호텔 1급 또는 리조트급에 준하는 숙박시설)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소재지, 대표자
- 숙박업소의 등급
- 숙박업소의 전경사진과 숙소내부사진(식당 및 조리실포함)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주변 학생 유해환경 유무 제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입증서류 첨부)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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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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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 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4.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신평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로 제출할 것 ,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
자료가 제시 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 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2학년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될 것
※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4. 차량운행 계획
가) 일정 : 본교 수학여행 세부일정표
나) 학생수송차량은 팀별로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2015년 이후에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뒷 좌석 중 원탁이 배치된 차량 금지)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차량은 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라)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경력이 있는 자이어야 한다.
마)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바)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사)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아)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자)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차)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카)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타)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파)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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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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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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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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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mm×3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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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mm×3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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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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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수학여행 교육차량(제 호차)
학교명 :
학생수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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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수학여행 교육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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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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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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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유리창 중앙 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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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본교 선정 숙박시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지 확인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7. 식사여건
가) 1일부터 3일까지 총 5식을 제공하며 2식은 숙박지에서 하고, 3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해야 함.
나) 조·중·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마)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바)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발생시, 차량 고장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숙박업소 내 화재발생 시 대비, 대처방안 및 투숙계획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9. 기타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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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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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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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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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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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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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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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
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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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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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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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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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신평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5〕 낙찰업체 선정 시 제출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 2025학년도 신평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97명, 인솔교사 11명, 총 208명
3. 여행일정 :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 3일
4. 여행코스 : 세부일정표 참조
5.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요액
|
비고
|
1
|
차량비
|
45인승 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 원 × 대 × 일
|
|
|
2
|
숙식비
(2박 2식)
|
반찬 4찬 이상
|
■ ○○리조트
- 숙박료 : 원 × 명 × 2박
- 식 비 : 원 × 명 × 2식
|
|
|
3
|
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장소
- 원 × 명
|
|
|
4
|
식비
(5식)
|
반찬 4찬 이상
|
■ 식비 : 원 × 명 × 5식
|
|
|
5
|
기타
|
|
|
|
|
6
|
기 타
|
|
|
|
|
합 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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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교사 1인당 금액(VAT 포함)
|
|
|
|
〔붙임6〕
각 서
본사(인)는 신평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신평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위탁용역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신평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신평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신평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신평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신평고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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