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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4849-000 공고일시  2025/04/04 13:15
공고명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기선(☎: 062-570-64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454,900 원
   
배정예산
48,454,900 원
   
추정가격
44,049,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공고

                          




▢ 용 역 명: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찰일시: 2025. 4. 16.(수) 16:00이후

▢ 수요기관: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이 안내서는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 2단계 입찰에서 입찰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570-6404)로, 수학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교무실(☎062-570-644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공고서와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본 공고문은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계약에서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공고문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 2024. 3. 28.)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2024. 3. 28.)

 

Ⅵ.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Ⅶ.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특수조건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27호

조달청공고 R25BK00764849-000호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4.4.(금) 15:00 ~ 2025.4.16.(수) 10:00, G2B 전자입찰시스템

제안서 접수 기간

 2025.4.4.(금) 15:00 ~ 2025.4.16.(수) 10:00, 본교 행정실

 ※ 가격입찰서 제출 후, 제안서 접수 가능함.

제안서 미제출 업체는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제안서 접수는 평일 업무시간(9:00~17:00) 중 방문접수.

제안서 접수 마지막날은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제안서 심사 일시

 2025.4.16.(수) 13:00 본관동 2층 협의회실

 ※ 서면평가,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함

개찰일시

2025.4.16.(수) 16: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기초금액

총액 48,454,900원 (금 사천팔백사십오만사천구백원정)

(학생-103명, 인솔교사-10명기준, VAT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항공권 제외금액)

 

※기초금액은 총금액을 기준으로 함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붙임6]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여행기간

2025.5.14.(수) ~ 2025.5.16.(금)  2박3일

여행장소

 제주도 일대

차량대수

대형버스(45인승) 3대

예상인원 

총 113명/6학급(학생 103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한다.)

여행 일정 등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됩니다.

※ 천재지변,감염병, 상급 기관의 지시 등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본 사업(계약)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항공권은 학교 명의로 예약되어 있으며, 기초금액에서 제외

 ※ 발권 및 탑승수속은 낙찰자가 대행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규정을 준용하여 집행하며,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가격입찰)는 www.g2b.go.kr (G2B)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여행자보험,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광주광역시) 입찰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서(견적서)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   후 참가

 아.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국내여행업(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지시서로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 입찰 선정: 규격·가격 동시)

   제안서입찰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 및 선정(제안서 평가 점수 80점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 및 개찰(부적격 업체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낙찰 ⟶ 전자계약 체결


6. 입찰서제출 및 제안서접수

가. 조달청 가격입찰 제출 기간 : 2025.4.4.(금) 15:00 ~ 2025.4.16.(수) 10:00

나. 제안서 규격입찰 제출 기간 : 2025.4.4.(금) 15:00 ~ 2025.4.16.(수) 10:00

     ※ 평일 업무시간(09:00 ~ 17:00) 중 방문접수, 마지막날 접수는 10시까지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각종 증빙서류 포함) 6부.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바인더형태 제출 금지)-옆 라벨로표시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6)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7)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붙임 7]

   8) 재무상태 증빙서류(사본가능) 각 1부.

   9) 자동차등록증 및 차량보험가입증명서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기존 수학여행 안내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12) 각서 및 서약서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후 제출(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편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장소 :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 062-570-6404)

마. 제출방법 : 겉표지에 제안서류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 2025.4.16.(수) 13:00  단, 학교 사정으로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나. 장소 : 본관 2층 협의회실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4.16.(수) 16:00 이후 ,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의 일정도 불구하고, 제안서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서(견적서)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전산오류 및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개찰 일시가 연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 무효 :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우리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계약법」,「같은 법 시행

       령」,「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

       찰특별유의서 및 공고내용, 특수조건, 과업지시서등 입찰참가자에게 필요한 모든사항을 반드시 숙

       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 등 우리학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을 준용하여 1단계로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선정위원회 제안서 평가 후, 기술능력 총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를 선정하고, 개찰전 총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에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의 추첨방식에 따릅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을 보증증권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

       증금은 우리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사. 감염병 발병에 따라 공고가 취소되거나, 일정 및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법령, 안전행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이용합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g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공고 기간 중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행정실 (☎062-570-6404),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학여행용역 제안서 1부.    

      3. 서약서 1부.   

      4. 확인서 1부.    

      5. 각서 1부.        

      6. 산출서 1부.

      7. 수학여행용역실적 증명서 1부.

      8. 청렴서약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0. 위임장 1부.(대리인 접수시)

      1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최종 낙찰자만)

      11. 과업지시서 1부.

      12. 특수조건 1부.  끝.


























2025년 4월 4일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업체 선정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현황

                                                                             (단위 : %)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100)

유 동  비 율

(=유동자산/유동부채×100)

비고

   년도

 

 

비율 산출근거

명시

※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학여행 위탁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사한 건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2. 실적증명서는 제안서에는 첨부하지 않으며, 입찰서류에 제출과 동일한 건으로 작성한다.


4. 2학년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해당분야 근무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자격증 사본 반드시 첨부(협력사원의 자격증 제외)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수정 제안도 가능하며 수정 제안 시에는 학생 현장교육 향상 관련성, 해당 일정에 대한 설명(사유) 등을 명시

 

   나. 차량 운행 계획

    1)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다)차량운행계획

운행

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답 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제주

일원

 

 0080바 0000

 

 

 

 40명

영상 및 음향시설

 

 

 

 

 

 

 

 

 

 

 

 

 

 

 

 

 

 

 

 

 

 

 

 

 

 

 

 

 

 

 

 

 

 

 

 

 

 

 

 

 

 

 

 

 

 

 

 

 

  ※ 체험학습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탑승인원 배치방안과 탑승시간표 등 구체적 명기

     - 현지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기재

     - 체험학습 당일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라.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마. 숙박시설 여건

     *일반현황

업체명

대표자

등급

신축 (개축)년도

숙박

정원

소재지

전화

번호

전체 층수

각   종

보험가입

사    항

소 방

검 사

일 시

전  기

안전도검  사

층    별 투숙인원

비상

대피시설

주변유해업소유뮤

층별

투 숙

인 원

○○

리조트

○○○

 

1등급

호텔

2010

600명

 제주

구   

번지

 

 

 063)

  -

5층

화재보험

영업배상 

생산물

2016. 11.26

2016. 11.26

1층

(○실)

총○명

(실당○명)

 

×

2층

(○실)

총○명

(실당○명)

 

3층

(○실)

총○명

(실당○명)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 및 숙박 위치도를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바.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메뉴, 좌석수, 위치, 가격 등 기재)

   1) 숙박시설 식단

일자

구분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보 존 식

보관여부

비고

5.16

석식

영업배상

 

0

 

 

 

5.17

조식

 

 

 

 

 

 

 

석식

 

 

 

 

 

 

 

5.18.

조식

 

 

 

 

 

 

 

  - 일자별 조·석식 식단표 기재(1식 6찬 이상, 국·밥 제외)

  - 단체로 제공된 식사 “1인분” 보존식으로 보관 가능 여부(○,×로 표시)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첨부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첨부

 사.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 전경(전면, 후면, 측면, 식당 내부 및 조리실)-숙박위치도 표시 제출

(전면)

  

(후면)

(측면)

   

(식당 내부 및 조리실)



  -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1층)                                      (2층)

(기타 참고사진)

   

(기타 참고사진)


     2) 외부 식사 여건

일자

구분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    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대형버스 주차대수

비고

04.08

중식

○○식당

제주시 ○○동

 

 

 

 

 

 

20대

제주

04.09

 

 

 

 

 

 

 

 

 

 

제주

04.10

 

 

 

 

 

 

 

 

 

 

제주

04.11

 

 

 

 

 

 

 

 

 

 

 

  - 일자별 중식 식단표 기재(1식 6찬 이상, 국·밥 제외)[제주 현지식 3식]-[1식 제주토속음식]

  - 단체로 제공된 식사 “1인분” 보존식으로 보관 가능 여부(○,×로 표시)

  - 숙식 위탁계약 관련서류 첨부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 신고증 첨부

  - 영업․생산물․화재보험 가입증권 사본(유효기간, 사고당 보험금액 등 확인) 첨부

아.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처방안

    - 기온 강하 시 난방 공급 등의 방안

 ※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자.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차. 기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숙박․차량업체와의 계약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끝.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가.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       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변경할 수 있음

  2)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과업지시서(일정표) 참고 작성

 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1)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       께 제출

   - 전세버스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자사소유 차량을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어야 함(불법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차량 관련서류는 자동차등록증원본과 함께 제출(확인 후 원본 반환)

   ○ 운전기사 경력증명서(최근 5년 이상) 및 운전정밀검사 판정표 사본 제출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생리용품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3)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       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 및 숙박 위치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        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PC이용 가능 대수, 헬        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

  2) 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3) 필수사항

    ○ 콘도 또는 리조트 이상(1-2학교정도만 수용할 수 있는 숙소)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         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마. 식사여건

  1) 제1일 중식부터 제4일 중식까지 1식 6찬(밥과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한다.

  2) 중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을 이용한 식사로 한다.

  3)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       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4) 조․석식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동시 130명(좌석130석)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전학생의       총 식사시간이 1시간을 넘겨서는 안 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도 안 된다.

  5) 변질된 식사를 제공하여서는 안 되고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하여 질병이 발생하였을 경       우 계약회사가 모든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전체 또는 일부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분은 배       상한다.

  6)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여행 중 안전사고가 발생했을 시에 계약회사는 신속하게 응급조치를 취하고 필요시는 병원으        로 후송하여 응급조치 후 의료진과 담임교사가 상의하여 관광여부를 결정한다. 이에 대한 모        든 경비(교통비 및 의료비등)는 계약대상자가 부담한다.

   ○ 각 운행차량에 유명제약회사 제품의 멀미약, 청심환,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외상        치료제, 붕대, 밴드 등을 충분히 구비하고, 멀미약은 학생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구비        한다.

   ○ 비상 약품함의 수량은 총 6개이어야 한다.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사. 특기사항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안전관리 요원 배치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보험 가입 현황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하고 옆 라벨 붙여 구분)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       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       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점수

비고

 

 

 

 

 

 

(100)

 

 

 

 

 

(30)

1.수학여행 수행실적 (15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수행실적

A.7개교 이상

15

 

 

B.5개교 이상

12

C.3개교 이상

8

D.3개교 이하

6

2.경영상태 (10점)

 1)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30.98%

A.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3

D.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2

E.기준비율의 0%이상~25%미만

1

 2)최근년도 유동비율(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108.87%

A.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3

D.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2

E.기준비율의 0%이상~25%미만

1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 수행조직 등 문화관광부 인정 유자격증소지 필수 1명 이상

A.4명 이상

5

 

 

B.3명 

4

C.2명 

3

D.1명 이하

2

 

 

 

 

 

(70)

4. 수학여행 수행능력(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부족

 

 

 1) 제안서내용의 적정성 및 구체성

10

8

6

4

2

 

 

 2)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10

8

6

4

2

 

 

5.숙박시설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부족

 

 

 -숙박업소 사업자 등록증 사본

 -각종보험입여부

 -집단급식소 및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 여부

 -숙박위치,객실등급, 위치, 건물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    설 현황표

 -객실당 인원수

 -숙박업체 식단표

10

8

6

4

2

 

 

6.교통수단 제공 능력(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부족

 

 

 -차량보유실태(차량 연식, 승차정원 기재)

 -동일차량여부, 보험가입 등

10

8

6

4

2

 

 

7.식사 제공 능력(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부족

 

 

 -식당별 사업자 등록증 사본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 여부

 -식당별 영업 배상 책임 보험 증권 사본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식당별 좌석수 및 식단표

 -위생안전 등

10

8

6

4

2

 

 

8.행사진행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부족

 

 

 1)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      생시 처리방안

 ※보험가입여부, 구급약준비 등

10

8

6

4

2

 

 

 2) 학생인솔 관리요원 배치유부

10

8

6

4

2

 

 

합      계

100

 

 

 ※ 주관적 평가점수는 평가위원이 평가한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산술 평균한 점수로 한다.

제안서 평가 결과 객관적평가점수와 주관적평가점수를 합산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다.

  라.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붙임 7]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3

 ○ 인력보유(수행조직)-직원으로 제한 (협력사원 제외)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또는 가입확인서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사업 수행 계획의 목적성 및 적절성

  - 여행일정의 구성 및 적정성

 

5, 7

 

 ○ 숙박 및 식사 수행능력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위치,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식단표, 가격, 위생안전)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전경․내부

사진첨부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위급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원본대조필을 꼭 첨부할 것]

[붙임 3]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상기 업체는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위탁업체 선정(2단계 입찰)에 참여하면서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산 출 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위탁업체 선정(2단계 입찰)

   2. 예정인원 : 113명(학생 103명, 인솔교사 10명. 단, 인원은 증감 可)

   3. 기    간 : 2025.5.14.(수) - 2025.5.16.(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낙찰자만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1인당 금액

비고

학생

교사

1

교통비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 VAT포함

(제주현지)  원 ×  대 ×  일

 

 

 

 

2

숙식비

 

 

 

□ ○○콘도(호텔)

 - 숙박료 :  원 ×  명 ×  2일

 - 식  비 :  원 ×  명 (OO식당)

 

 

 

 

3

중식비

중식 (3식)

 □  5월  14일 중식 (○○식당)

    -                × 명 =

 □  5월  15일 중식 (○○식당)

    -                × 명 = 

 □  5월  16일 중식 (○○식당)

    -                × 명 =

 

 

 

 

4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5

레크리에이션

 

□ ○○ :  원 ×  명

 

 

 

 

6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안내자료책자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합 계

    

 

 

 

 

입찰가격 산출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여 산출한다.

[붙임 7]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고

 

 

 

 

 

 

 

 

 

 

 

 

 

 

 

 

 

 

 

 

 

 

 

 

 

 

 

 

 

 

 

 

 

 

 

 

 

 

 

 

 

 

위와 같이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붙임8] 청렴계약 서약서 – 1부 제출(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1부 제출(※낙찰자만 제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 입찰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감날인)

 

전화번호

: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4학년도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1】 ※ 최종낙찰자만 제출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신설 2018. 3. 21.>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조선대학교여자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에 참여하는 [안내원, 버스기사] 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광주남부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뒤쪽)

 

연 번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

(휴대전화 등)

동의자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