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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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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55272-001 공고일시  2025/04/04 13:35
공고명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염광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염광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최민지(☎: 02-994-01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4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4,847,000 원
   
배정예산
74,847,000 원
   
추정가격
68,04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염광고등학교 공고 제2025-4호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04.

염광고등학교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여행 기간 

 2025.05.12.(월) ~ 2025.05.14.(수) [2박 3일]

여행 장소 

 강원도 지역, 소재 시설

예상 인원

총 234명 (학생 222명, 교직원 12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포함 경비

 

숙박비 및 식비(2박 7식), 시설이용료,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

 ❍ 차량 운송료 제외

 

기초금액

및 정산

 ❍ 금74,847,000원(금칠천사백팔십사만칠천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222명과 인솔자 12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교사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계약체결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된 인솔교사 항목과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함.

     (원단위 절사) 수련활동 제반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불하는

     것으로 한다.


2. 입찰방법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 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1차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2차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기타 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최저가 총액 입찰이며, 지역제한경쟁(강원도)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다.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강원도 소재로 청소년 수련프로그램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22호, 2010. 08. 1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5. 과업 및 제안설명회 

  별도의 과업 및 제안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04.04.(금) 14:00 ~ 2025.04.10.(목) 14: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염광고등학교 행정실 (2층)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 3]

② 제안서 10부 [붙임 4]

③ 경영상태 확인 : 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

④ 실적증명서 1부 [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용역 계약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⑦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⑧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⑨ 각서 1부 [붙임 8]

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 9]

⑪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계 1부)

⑫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⑬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및 식단표 1부

⑭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⑮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⑯ 숙박지 층별 배치도 및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⑰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1부

낙찰자 

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 7]

③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10]

④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붙임 11]

⑤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2] 


 마. 제안서 평가: 2025.04.11.(금) 14:00 – 업체설명회 생략

 바.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변조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04.04.(금) 14:00 ~ 2025.04.10.(목) 14: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

  가. 일시: 2025.04.14.(월) 14:00

  나. 장소: 염광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규격입찰)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가격입찰로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1차 제안서 평가에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80점 이상인 자가 없을 때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바. 낙찰자 통보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낙찰대상자에게만 개별 통보함.


12.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한)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994-0121)로, G2B시스템에 관한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일정표 1부

    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붙임3] 1부

    4. 제안서 [붙임4] 1부

     5.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6.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5-1]

    7. 실적증명서 [붙임6] 1부

    8. 산출내역서 [붙임7] 1부

    9. 각서 [붙임8] 1부

     10. 청렴계약 이행확인서 [붙임9] 1부

     11. 확인서 [붙임10] 1부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11] 1부

     13.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12] 1부

 

































2025.  04.  01.


염광고등학교장



붙임 1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일정 계획

가. 일시 : 2025년 5월 12일(월) ~ 5월 14일(수) (2박 3일)

나. 장소 : 강원도 지역(공개 입찰에 따라 결정)

다. 대상 : 2학년 1반 ~ 9반, 222명 예정

라. 지도교사 : 12명 = 9명(담임교사) + 3명(교목, 2학년부장, 학생활동안전부장)

마. 예정 세부 프로그램

        날짜

 시간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07:00 

 

기상 및 세면

08:00

아침식사

09:00 

학교 → 수련원

체험활동Ⅲ

(공동체 및 미션수행활동)

체험활동V

(예술체험활동)

10:00

입소식

11:00

퇴소식, 수련활동 평가

12:00

점심 식사

점심 식사

점심 식사

13:00

생활 안내 및 안전 교육, 숙소 이동

체험활동Ⅳ

(신체 및

모험활동)

수련원 → 학교

14:00

15:00

체험활동Ⅰ

(함께하는 체험활동)

 

16:00

체험활동Ⅱ

(문화 및 도전활동)

자유 시간

(장기자랑 준비)

17:00

저녁 식사

18:00

19:00

Worship & Praise

(저녁 집회1)

Worship & Praise(저녁 집회2)

체험활동 발표회 및

장기자랑

20:00 

미니올림픽

21:00

22:00

생활 점검 및 취침

▸ 본교 설립 취지에 맞는 인성교육       

▸ 학생 간의 친교활동                    

▸ 장기자랑을 통한 학생들의 재능 발견

▸ 체력단련 및 극기 훈련

▸ 말씀의 시간과 찬양의 시간

붙임 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참가예정인원 : 총234명 (학생 222명, 인솔교사 12명)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3. 수련활동기간 : 2025.05.12.(월) ~ 2025.05.14.(수), 2박3일


4. 장    소 : 강원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1) 숙박비(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시설이용료, 교육비, 부가세 등에 대한 총액입찰

  2)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는다.


 나. 수련시설

○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시설등록 필)로 숙식시설의 주된 영업소가 강원도에 소재한 업체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하며 3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함.

○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함.(분산수용 불가)

○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함.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참여 프로그램 중 위험요소가 있는 프로그램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함.

○ 숙소에서 20:00부터 다음날 06:00 까지는 일체 외부 출입이 되지 않도록 학교 측과 협의하여 지도 점검해야하며 야간 학생 지도 인원이 상주해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을 제공하며 1식 4찬 이상(국. 밥제외)으로 하고, 이중 1식은 특식으로 제공하며 숙소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염광고등학교에 제출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라. 수련 활동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학교에서 제시한 프로그램 일정을 기준으로 염광고등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대하여 협의하여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본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염광고등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염광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염광고등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염광고등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참가 자격

○ 청소년기본법 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을 받은 수련시설의 인증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일 경우 관할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 점검자료) 확인

○ 강원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바.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염광고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붙임 3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염광고등학교 공고

 2025-4호

입 찰 일 자 

2025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10% 이상)

보 증 금: 금             원정(₩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대리인 사용인감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염광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제 안 서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 율

0000/000 = 000%

0000/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표준재무제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용역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교육청 산하 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수련시설

시설명

수련교육활동

비고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련활동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명, 전화번호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수련활동 중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각종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마. 안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프로그램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국민기초생활수급자등 면제대상자에 대한 지원 계획 등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용역 실적

 

  - 실적증명서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표준재무제표

 

3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5

 ○ 식사제공능력

 

  - 식당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 식단표 및 가격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6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안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배치 유무, 야간 학생 지도 인원 상주 유무      등 

 

7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5-1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정량적평가

(30점)

 

객관적

평가

1. 수행경험 <15점>

-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중고등학교 실적

가. 20건 이상

15

※증빙자료

반드시

첨부요망

미제출시

최하적용

나. 10건 이상 20건 미만

13

다.  5건 이상 10건 미만

11

라.  5건 미만 

9

2. 경영상태 <10점>

 - 제안사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가. 70%이상

10

 나. 60%이상~70%미만

8

 다. 50%이상~60%미만

5

 라. 50%미만

3

3. 인력 보유상태 <5점>

○ 보유인력

 - 7명 이상(4점), 5,6명(3점),

 - 3,4명(2점), 2명 이하(1점),

안전교육 및 관련 자격증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가점 1점

   부여

- 수련활동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정성적평가

(70점)

 

주관적

평가

 

 

4.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5점>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각종보험 가입여부

우수

보통

미흡

10

7

4

※평가위원 회 평가

- 객실 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우수

보통

미흡

5

3

1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우수

보통

미흡

10

7

4

5. 식사제공

    능력

   <15점>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우수

보통

미흡

15

10

7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20점>

 -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우수

보통

미흡

5

3

1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우수

보통

미흡

5

3

1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시 처리방

  안

우수

보통

미흡

5

3

1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유무 등 

우수

보통

미흡

5

3

1

 7.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10점>

-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위치 등)

우수

보통

미흡

10

7

4

합      계

100

 


붙임 6

 

 실적 증명서


실 적 증 명 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

업체명

업체명

 

대표자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산출 내역서 [낙찰자에 한함]


산 출 내 역 서


▣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금 액 (원)

비 고

1

숙식비

2박7식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2

수련활동비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3

시설사용료

 

 - 시설사용료 : 원 × 명

 

 

4

기타

 

 

 

 

합  계

 

 

 

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학생(유상부담자)

□원 / □명

 

 

교직원 

□원 / □명

 

 


위와 같이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각서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이행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염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염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염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염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염광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염광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확인서  [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염광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염광고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염광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염광고등학교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로45가길 9

염광고등학교장  장  훈   (인)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인)

붙임 1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염광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노원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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