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66097-000 공고일시  2025/04/04 14:32
공고명 복창초 외 17교 운동장 정비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배혜린(☎: 031-650-16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706,000 원
   
배정예산
27,706,000 원
   
추정가격
25,18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3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복창초 외 17교 운동장 정비 용역

2025. 4. 7. 10:00

~

2025. 4. 11. 10:00

2025. 4. 11. 11:00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착수일로부터 

25일

(단위: 원)

기초금액(A=B+C)

추정가격(B)

부가가치세(C)

27,706,000

25,187,273

2,518,727

가. 용역내용: 복창초 외 17교 운동장 정비 용역

나. 용역장소: 경기도 평택시 (1) 복창초, (2) 진위초산대분교, (3) 계성초 (4) 부용초, (5) 팽성초, (6) 평택도곡초, (7) 서탄초내수분교, (8) 지장초, (9) 서정리초, (10) 어연초, (11) 안중초, (12) 평택송화초, (13) 군문초, (14) 장당중, (15) 배다리초·중, (16) 평택도곡중, (17) 이충중, (18) 용이중

다.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라. 재입찰 허용 및 기간 안내: 유찰 시 재입찰 허용(재입찰 시 예비가격 다시 생성)

  1) 재입찰 시 제출기한: 2025. 4. 14.(월) 10:00

  2) 재입찰 시 개찰일시: 2025. 4. 14.(월) 11:00

※ 붙임 내역서 및 시방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사업 일정은 각 학교와 사전협의가 필요하며 학교 특성상 방과 후, 주말 등에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 용역이며,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나.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다.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라.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지사/지점은 투찰을 불허합니다.

  바. 지역제한(평택시) 대상 용역입니다.

  사. 본 용역은 1개월 미만으로 「국민건강보험법」제6조 및 「국민연금법 시행령」제2조에 의해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가 산정되지 않은 용역입니다.

  아.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이 적용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및 완수계 제출 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본 용역은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따라 계약일부터 14일 이내 고용보험료·산업재해보상보험료를 납부기관에 신고하고, 즉시 가입증명원을 발급 받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 또는 제7조에 의거 별지 제3호서식에 따라 신고 및 보험료를 자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이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평택시인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규정에 의한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4993), 주력분야: 조경시설물설치 공사(주력분야코드: 010)] 등록(면허)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사업자등록증 1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를 제출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   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바. 개찰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해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아.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하고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웹방식에 의한 제출이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견적서 제출을 연기할 경우 동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의 중요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개찰일시 이전까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입찰에 재입찰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 체결 시 부가가치세는 계약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마.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계약 체결 시 이윤은 계약금액에서 제외됩니다.

  바. 공고 내용 중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행정안전부 관계 법령 등 기타 관련 규정을 따릅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 장소: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집행관 PC

  다.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추첨 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 12.에 따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여부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에 참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본 용역은 입찰이 아닌 소액수의 전자견적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현장설명 및 견적(입찰)서 제출에 관한 서류의 열람 등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본 용역의 설계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경기도 평택시 서두물로 21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별관동) 4층 학교시설개선과

  다. 열람 기간 : 견적 제출 공고일부터 견적 제출 마감일까지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 선정 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 제출자는 견적제출 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9

 

부정당업자 제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따릅니다.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체결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하는 행위가 발생한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가. 계약상대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등 관계법령을 숙지하여, 사업주에게 부여된 종사자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 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경기도 평택시 서두물로 21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별관동) 4층 학교시설개선과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031-650-1614, 학교시설개선과 학교시설개선4팀 담당자 윤진만

  다. 계약에 관한 사항: ☎ 031-650-1611, 학교시설개선과 학교시설기획팀 담당자 배혜린

  라. 본 공고는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pt.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 《공고현황, 개찰결과》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자는 아래 규정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각종 규정은 개정된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2)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소금산업진흥법 시행규칙 제17조 제1항 (소금의 품질검사 기준 및 방법)」<개정 2024. 11. 6.>에 따른 소금 검사 성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지역업체(경기도 평택시 업체 우선)의 참여율 확대를 위하여 다음 사항을 권장하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자재 구매 및 건설장비 사용 시 관내 지역업체에서 우선 구매

  나. 현장 근로자 채용 시 관내 지역주민 우선 고용



2025.  4.  2.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