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중학교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4.
성일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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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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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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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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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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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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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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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14.(수) ~ 2025.5.16.(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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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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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강화군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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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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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99명(학생 93명, 인솔교사 6명)※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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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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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식비(2박7식),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추가프로그램, 부가세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에 따른 일체의 경비(전세버스, 여행자보험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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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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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26,730,000원(1인당 270,000 * 99명)
❍ 부가세 포함금액이며, 기초금액은 학생 93명, 교사 6명으로 산정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산출내역서 상 교육비, 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숙박비, 식비만 지급)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8]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항목별(숙식비, 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기타 등)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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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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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재지변 또는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위약금 등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음
❍ 경비정산은 행사당일 수련활동 참가 인원으로 정산(개인경비 품목은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하는 것을 윈칙으로 함)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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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인천광역시), 청렴서약제 적용되며,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관,청소년문화의집,청소년야영장,청소년수련원,청소년특화시설,유스호스텔)로 등록한 업체여야합니다.
③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여야 합니다.
④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로(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최근 1년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를 제출),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인천광역시 소재의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여행대리업, 중간알선업체는 불허하며 입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함)
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4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⑥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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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 (G2B)→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4.10.(목) 10:00 ~ 2025.4.15.(화) 10:00
나. 제출장소 및 방법: 성일중학교 본관 1층 행정실 직접 접수(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접수기간 중 09:00 ~16:00 제출 가능(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혹은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 제안서 봉투에 밀봉하여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겉표지에‘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다. 제출서류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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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과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또는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1부
②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숙지)[붙임2,3] 9부
③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각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초·중 ․고등학교 실적만 인정(입찰공고일까지 완수된 실적)
④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각1부
⑥ 청소년수련시설 등록됨을 증빙하는 서류 사본 1부
⑦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⑧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시행) 결과 증명서류 1부
⑨ 각서[붙임6] 1부
⑩ 청렴서약서[붙임7] 1부
⑪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⑫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1부
⑬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⑭ 식단표 및 시설배치도 각 1부
⑮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부
⑯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부
⑰ 시설 안전점검(소방,전기,가스 등) 최근 점검결과 사본 1부
⑱ 국세·지방세 납세 증명서 각1부
⑲ 사용인감계 1부
⑳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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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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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③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붙임9]
④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붙임10] 또는 조회 결과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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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4.10.(목) 10:00 ~ 2025.4.15.(화) 10:00
나.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 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 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후 2025.4.18.(금) 10:00 성일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제안서 규격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는 입찰서 제출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 확약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성일중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 받아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 하고, 적격업체 중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 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4] (제안서 평가항목 및 심사배점표)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른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련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수련활동 일정에 관한 문의는 2학년부장교사(☏070-4077-4313)에게,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923-8546)로 문의하시고,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심사배점표 1부
5.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1부
6. 각서 1부
7. 청렴서약서 1부
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에 한함)
9.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낙찰자에 한함)
10.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에 한함)
[붙임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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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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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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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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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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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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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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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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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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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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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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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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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일중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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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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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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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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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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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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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2.5%(입찰금액의2.5%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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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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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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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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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성일중학교의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성일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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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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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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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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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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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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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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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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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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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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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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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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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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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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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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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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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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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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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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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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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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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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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3.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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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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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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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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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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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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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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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수련활동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평가등급 및 인증프로그램 현황
5.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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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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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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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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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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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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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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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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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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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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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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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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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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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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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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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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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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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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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6. 학생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방법
- 레크레이션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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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베란다 현황, 편의시설, 식당, 강당 현황 등
- 비상시(화재 등) 학생 안전 대책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편의시설 및 대형버스 주차가능 대수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등급, 수련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수련시설 현황표(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 식당 등에 대한 규모와 수량)
-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 숙소의 안전요원 배치계획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정 현황)
|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코로나 확진 환자 발생시 대처방법
- 식중독 발생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 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계획 포함)
바.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성일중학교장 귀하
[붙임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반드시 본교 양식대로 상철하여 제출, A4 규격,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 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 며, 이에 따라 제출 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하여야 하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나)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계획
라) 프로그램의 내용 및 운영방법
4 .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가)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나) 전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배치도 및 편의시설에 대한 이용안내를 해줘야한다.
다)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라)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마) 각종 보험가입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바) 수련시설 현황표(해당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와 수량)
사) 기상 악화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아) 학생 숙소 내 안전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자) 권장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돠어야 한다.
- 교육공간(강당) 등 레크레이션 교육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5 .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서 배상토록 한다.
라)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마)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6 .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라) 기상 악화 시 대체 및 일정 조정 방안
마) 코로나 확진 환자 발생시 대처 방안
7 .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기재
가)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 로 기재
[붙임4]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심사배점표
참가업체명 : 성일중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평가점수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5)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15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
15
|
15점 : 10건 이상
12점 : 6건이상~10건 미만
9점 : 5건 미만
|
|
2. 제안업체 전문인력 보유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 조직(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
10
|
<수행조직 인력수>
10점 : 10명 이상
8점 : 8명이상 ~10명미만
6점 : 6명이상 ~ 8명미만
4점 : 6명미만
|
|
3.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신용평가 등급
|
10
|
신용평가 등급에 따라 배점기준 참조(붙임 4-1참조)
|
|
정성적 평가 분야
(65)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프로그램의 수준별 적정성
- 구성의 독창성
- 프로그램 계획의 참신성
|
우수
|
보통
|
미흡
|
|
20
|
15
|
10
|
5. 숙박시설 수행능력(20점)
- 객식등급, 위치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
우수
|
보통
|
미흡
|
|
20
|
15
|
10
|
6. 식사제공 능력(15점)
- 식사 제공 능력(식단표, 위생안전, 가격 등)
|
우수
|
보통
|
미흡
|
|
15
|
12
|
9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10점)
- 행사진행의 안전성, 보험가입현황
- 우천시 수련활동 대처방안
- 학생인솔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우수
|
보통
|
미흡
|
|
10
|
7
|
4
|
합 계
|
100
|
|
※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 증빙자료 미제출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붙임 4-1]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8.12.)」
◎ 평가요소: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배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5]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
|
사업장소재지
|
|
전화번호
|
|
|
|
사업자등록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참가
|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
제 출 처
|
|
|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역명
|
|
|
|
용역 개요
|
|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
비율(%)
|
실적(원)
|
|
|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
주 소 : (FAX 번호 : )
|
|
|
담당부서 :
|
담 당 자 :
|
|
|
|
|
|
|
|
|
|
|
|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
[붙임6]
|
본사는 「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성일중학교장 귀하
|
[붙임7]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성일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성일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93명(인솔교사 6명은 별도 산출내역 작성)
3. 기 간 : 2025.05.14(수) ~ 05.16(금),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고
|
1
|
숙식비
(2박7식)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이상
|
□ 숙박비 : 원× 명x 박
□ 식 비 : 원× 명x 식
|
|
|
2
|
수련활동비
|
|
□ 00프로그램 : 원 × 명
□ 00프로그램 : 원 × 명
|
|
|
3
|
시설이용료
|
|
□ 00 : 원 × 명
|
|
|
4
|
기타
|
|
□ 00 : 원 × 명
□ 00 : 원 × 명
□ 00 : 원 × 명
□ 00 : 원 × 명
□ 00 : 원 × 명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 (VAT포함)
|
□ 원÷ 명 : 원
|
|
|
2025. . .
업체명 : (날인)
성일중학교장 귀하
[붙임9](※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성일중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수련활동 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련활동 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수련활동 실시에 따른 활동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수련활동 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 . .
위탁자
주 소 :
기관명 : □□학교
대표자 성명 : (인)
|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
|
[붙임10](※ 낙찰자만 제출, 전력 조회 결과서 제출 가능)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
202□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