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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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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6003-000 공고일시  2025/04/04 14:57
공고명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당진교육청 신평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당진교육청 신평중학교
공고담당자 이문희(☎: 041-360-51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1,156,300 원
   
배정예산
131,156,300 원
   
추정가격
119,233,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평중학교 공고 제2025-11호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 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개요

공고명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 공고

가격 및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1:00

제안서 심사 일시

2025. 4. 14.(월) 15:00

※ 학교 일정 상 제안서 심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가격 개찰일시

2025. 4. 15.(화) 11:00

※ 내부사정 및 제안서 심사와 평가결과 도출 일정 등에 따라 가격 개찰일시도 변경 될 수 있음

기초금액

 총액 : 금일억삼천일백일십오만육천삼백원(₩131,156,3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참여예상인원 : 총 243명 / 8학급 (학생230명, 인솔교사 13명) 

 ※ 참여 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 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 인솔교사 무료 및 비해당 항목은 제외하여 산정

숙식비(2박 2식), 중식비(1식), 석식비(2식), 전세버스 임차료 (대형버스 8대 3일,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1인당 1억원 기준), 레크리에이션비, 가이드 비용, 안전요원 비용,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여행기간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 3일

안전요원 배치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16인 배치(주간: 8인, 야간 8인)

여행코스

부산, 경주 일원 (과업설명서 코스 참조)

  ※ 학교 사정에 따라 수학여행 과업 내용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받아야 하며, 이는 계약서 일부로 본다.

  ※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차량, 숙식료, 현지 식사, 관람료 및 기타경비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

2. 입찰 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개찰(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 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 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인솔자 경비, 알선수수료, 안내책자, 여행자보험, 구급약품, 안전요원, 여성 야간순찰 요원,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충청남도) 입찰입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1263)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 참가 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다.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해당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심사: 2025. 4. 14.(월) 15:00 본교 2층 회의실

※ 제안서 평가 제안 순서는 입찰참가신청서(제안서)를 제출한 순으로 실시하고, 제안서 심사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제안서 심사 장소는 학교 여건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별도 안내드립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1:00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 본교 행정실(상기 지정시간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 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출 서류

연번

서류명

부수

비고

 

<제안서 제출 시>

 

 

1

입찰 참가 신청서

1

[붙임1]본교 소정 양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및 평가증빙자료1)

10

[붙임2]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5

인감증명서

1

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7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

 

8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9

여행 위탁 실적증명서2)

1

[붙임3]본교 소정 양식, 실적 증빙자료 포함

10

최근년도 재무재표 사본

1

 

11

수학여행 수행인력의 재직증명서 및 관련자격증

1

국내여행안내사 등

12

안전요원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

 

13

서약서

1

[붙임4]본교 소정 양식

14

확인서

1

[붙임5]본교 소정 양식

15

각서

1

[붙임6]본교 소정 양식

16

청렴계약 이행각서

1

[붙임7]본교 소정 양식

17

국세·지방세·4대보험 완납증명서

1

 

1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

대표자가 아닌 경우 제출, 신분증 지참

 

< 계약체결 및 일정에 따른 서류>

 

 

19

산출내역서

1

[붙임8]본교 소정 양식

20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

[붙임9]본교 소정 양식

21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

[붙임10]본교 소정 양식

22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1

 

23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

[붙임11]본교 소정 양식

24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

1

[붙임12]본교 소정 양식

25

안전운전 서약서

1

[붙임13]본교 소정 양식

26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조회 결과

1

수학여행출발 7일전, 범죄전력회보서 발급시스템 이용

27

확인서(수학여행 준비 체크리스트)

1

[붙임14]본교 소정 양식, 수학여행출발 7일전

28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

[붙임15]본교 소정 양식

29

운수종사자 음주여부 확인대장

1

 

30

그 외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1) 규격 A4크기, 반드시 상철하여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2) 최근 3년(공고일 전일 기준) 수학여행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기재)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후 제출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6. 가격 입찰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5. 4. 7.(월) 10:00 ~ 2025. 4. 14.(월) 11: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7.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4. 15.(화)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가. 가격개찰은 제안서의 평가 완료 후 상기 일정에 따라 실시합니다.

  ※ 본교 사정에 따라 가격의 개찰 일시 및 낙찰자 결정이 연기되거나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나. 가격개찰은 규격입찰의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해당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본교 수학여행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의 업체를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하여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 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계약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한 후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우리 학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수학여행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하오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3.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 등록(입찰참가신청)또는 입찰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15.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정보공개 –계약정보공개-개찰 결과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 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본교 2학년부장(☎ 041-360-5159), 행정실 (☎ 041-360-5104), 전자입찰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페이지 계속>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포함) 1부.

      3. 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1부.

      4. 서약서 1부.

      5. 확인서 1부.

      6. 각서 1부.

      7.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8.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만 제출).

      9.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0.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1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3. 안전운전 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4. 확인서(수학여행 준비 체크리스트) 1부(낙찰자만 제출).

      15. 수학여행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1부(낙찰자만 제출).

      16. 계약특수조건(수학여행 일정 포함) 1부(별도첨부).  끝.



2025. 4.



신평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신평중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접수번호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 절 취 선 --------------------

제 안 서 접 수 증

 ※ 접수번호 :                      

접수인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생년월일

 

주    소

 

전 화 번 호

 

 



[붙임 2]

수학여행 용역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초, 중, 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 (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회사명

대표자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차량

 

 

학생수송

 

숙박

 

 

숙박(식사포함)

 

중식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기본코스 반영)

일자

출발/도착지

교통편

시  간

행 선 지 (운행구간)

비고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 시간 간격) 작성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차량 확보 및 차량 운행 계획

    1) 보유(협력) 차량 총 대수: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차량보유대수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목록

 

각 차량의 편의시설

 

    2) 차량 운행 계획(예시)

운행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승

인 원

차량내

 

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

구비목록

 

 

 0080바 0000

 

 

 

 45명

영상 및 음향시설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사업자등록증,차량보험가입증명서,운전기사 경력, 운적적성검사 판정표 등 제반 서류

    - 각 차량별 편의시설 내용 및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법 규정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로 일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지입차량 불가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 교육 실시 결과 명시


  라.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FAX:

숙박지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실별 설비 현황

방(3), 응접실(1), TV(1) 등

본교만 입소가능여부(○,×)

 

각종 보험가입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소재지의 시, 군, 구에서 허가받은 정원)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기재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가스, 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마. 식사 및 간식 여건

일자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

사항

전화

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 일자별 숙박업소 및 현지식당 식단표, 간식메뉴 등 기재 (1식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국밥 제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수질검사 결과표 첨부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

  바. 레크리에이션 실시 계획 (레크리에이션 세부 일정 등 실시 계획 기재)

  사.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최대보상한도 1억 원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 안전요원 배치계획서, 여성 야간순찰 계획서 첨부(해당 자격증 + 안전연수 이수증)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아. 기타(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세무서에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

  - 기준일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이행실적

  -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원본 실적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 업체의 수학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안전요원 및 야간순찰요원

  - 자격: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청소년지도사, 간호사, 경찰, 소방경력자, 응급구조사, 소방안전교육사, 교원자격증 소지자로서 안전교육 이수자

  - 자격증과 교육이수증 두가지 모두 취득한 경우에만 인정(사본 제출)

  - 계약 시 건강진단서, 채용 당사자가 직접 <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에서 발급받은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결과’를 사전 제출하여야 하며 결격사유 발생 시 대상자 교체

  - 야간순찰요원은 여성으로 배치

6.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그룹별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안내 유인물 (일정표, 유의사항, 코스별 명소 소개 등)을 제작하여 계약체결 후 수학여행 당일 출발 전에 각 차량별 배부

  나. 운송 수단(전세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 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자사 소유(지입차량불가)차량을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불법 개조 차량 일명 ’싸롱카’는 보유 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디지털 운행 기록계 장착, 계약 시 교통안전공단 운행기록분석시스템 차량종합진단표 제출

    - 계약시 운행차량 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제출

    -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탑승 인원 배치계획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수학여행 당일 실시될 운행 차량 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다. 숙박시설 여건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숙박정원 (소재지 시,군,구에서 허가받은 정원)명시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 수,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실별 면적 및 배치 인원 반드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1급 리조트급 이상의 숙박시설),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가스․소방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숙소는 가능한 본교만 입소할 수 있어야 하며,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이 가능해야 함

  라. 식사여건

    - 조․석식은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육류·생선 포함)이어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석식 반찬 5찬 이상은 변경할 수 없음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 환자 발생시 대처방안 기재

 바. 기타

    - 업체별 수학여행 수행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기재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비고

 

 

 

 

 

 

 

 

 

 

 

(30)

1.수학여행 수행실적(15점)

 - 공고일 기준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에서의 최근 3년간 여행용역 수행실적의 합계액으로 금차 기초금액 대비 수행실적 비율로 평가(소숫점이하는 소숫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한다)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대비

 

 

주1)참고

가. 100% 미만 - 75% 이상

15

나. 75% 미만 - 50% 이상

13

다. 50% 미만 - 25% 이상

11

라. 25% 미만

9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참고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3

D. 기준비율의 50%미만

2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주2)참고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4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3

D. 기준비율의 50%미만

2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 수학여행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5명이상: 우수, 3명이상: 보통, 2명이상: 미흡)

 

 

 

 

 

(70)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10점)  

- 제안서 구성의 충실성 및 적정성(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 행선지별 안내, 레크레이션 계획(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5.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7점)

- 객실등급, 위치, 청결, 객실당 적정 인원수(9점)

우수

보통

미흡

9

6

3

 

 

- 안전성(건물 노후정도, 소방/대피시설, CCTV 등 시설물 구비 유무), 학생안전관리 용이성(9점)

우수

보통

미흡

9

6

3

- 숙박업체 식단 구성 적정성(9점)

우수

보통

미흡

9

6

3

6. 교통 운행능력 및     중식 제공 능력

   (23점)

-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8점)

우수

보통

미흡

8

5

2

 

 

- 차량운행계획 적정성 및 비상시 대책 등(8점)

우수

보통

미흡

8

5

2

- 원활한 중식 제공능력, 위생안전 등)(7점)

우수

보통

미흡

7

4

1

7.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10점)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 학생인솔 안전요원 및 수행인력 배치 및 운용의 적정성(5점)

우수

보통

미흡

5

3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가.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나. 실적은 초·중·고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이며, 실적인정 범위는 운송·숙식·숙박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주2) 경영상태

  가. 낙찰자 결정 이전에 업체가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다만,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결정이 있는 경우 평가 시 포함.

  가. 경영상태의 평가의 기준 비율은 한국은행 2023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산술평균(최상위자와 최하위자 제외)이 80점 미만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판정됩니다.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국내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실적(초․중․고 실적만 해당)

 

   - G2B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 G2B에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 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 발급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3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 및 레크레이션 강사 자격증

 

5

 ○ 숙박시설 수행능력(숙박시설 내 식당 등 부대시설 포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전경 ․ 내부

상세

사진첨부

 ○ 급식수행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중식제공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수행원 및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3]



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체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국내외 여행(수학여행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 상기에 기재된 실적 증명 건에 대하여 해당기관 실적증명서를 각각 첨부할 것.


[붙임 4]

 

서   약   서

 

   업 체 명 :

    주    소 :

 

 

  귀교의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 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대표자 성 명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5]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참여하면서 신평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신평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신평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회사명:  

                                    대 표 : ○○○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그룹별 별도 산출서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243명(학생 230명, 인솔교사 13명 단, 인원은 증감 가능)

3. 기    간 :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1인당 금액

비고

1

교통비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

VAT포함

원 ×  대 ×  일

 

 

 

2

숙식비

 

숙소 : (2박4식)

중식 : 3식

 

□ ○○콘도(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일

 - 식  비 :  원 ×  명 ×   식

□ 중  식 :  원 ×  명 ×  식(00식당)

□ 간식비 :  원 ×  명 ×  식

 

 

 

3

입장료 및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 ○○ :  원 ×  명

 

 

 

4

기타

기타 관련 경비

□ 구급 약품비 : 원 × 명

□ 안전요원 : 원 × 명

□ 안내책자 : 원 ×  명

□ 보험료 :  원 ×  명

□ 그 외 필요 경비 : 원 × 명

 

 

 

합 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계약인원)

□ (학생)     ÷    명 :          원

□ (교직원)   ÷    명 :          원

 

 

 

[붙임 9](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여행자보험 가입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 정보 이용기간 : 2025년 0월 00일  ~  2025년 0월 00일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조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업 체 명                   대 표 자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신평중학교와 ○○○는 “신평중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하고, “○○○”은 이를 승낙하여 “○○○”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고시,「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제2023-6호)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4-1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학여행 위탁 계약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은 “신평중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신평중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이 재위탁을 받을 재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신평중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은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3-6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완료되면 지체 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제2023-6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신평중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신평중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신평중학교”는 “○○○”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신평중학교”는 “○○○”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신평중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신평중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신평중학교”는 이를 “○○○”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신평중학교”와 “○○○”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위탁기관명 : 신평중학교

주  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솔안말길 61-40

대표자 : 신평중학교장   (인)

수탁업체명 : ○○○

주소 :

대표자 :                   (인)





[붙임 11]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서식)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7조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

수 집 항 목

수집이용목적

이용 보유기간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계약체결일

~ 2026. 2. 28. 

 ※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예          □ 아니요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동의

제공받는 기관

수 집 항 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이용 보유기간

충청남도

교육청

성명, 소속기관, 직위(급),

전화번호(휴대전화포함), 이메일, (주소)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를 위한 카카오톡·SMS·이메일 발송 등

계약체결일

~ 2026. 2. 28.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 시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 예          □ 아니요

 

년      월      일

 

           성명 :                (인 또는 서명)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예시)

▣ 작업명: 신평중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업체명: ○○ (상시근로자 수    명)

작업일시: 2025. 5. 28.  ~ 2025 . 5. 30.

▣ 연락처: 010-0000-0000

▣ 작업장소: 학교↔부산,경주 일원

▣ 소재지: 충남 ○○

▣ 작업 투입 종사자수: ○○명

▣ 대표자: ○○○   (서명)

안전・보건관리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위험성

평가

□ 위험성평가 인정 사업장

   (안전보건공단 인정 여부)

□ 위험성평가 미인증

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해당 없음

산재보험

가입현황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미가입 사유:                                   )

▣ 안전조치 세부계획

(위험요인 확인)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 파악 및 그에 따른 안전 대책

 - 예) 졸음, 음주 운전으로 인한 추돌 위험, 안전벨트 미착용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 과속 및 대열운행으로 인한 사고 위험, 학생들의 돌발행동으로 인한 차량 내 사고 위험, 버스 승하차 후 차량 이동 시 깔림 사고, 차량 내 선반 적재물의 쏟아짐에 따른 충돌 위험

(안전보호구)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 예) 비상망치 차량 비치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사항 교육

 - 예) 작업 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장시간 운전시 적정한 휴식시간 부여, 운전자 음주 측정 실시, 출발 전 학생 안전교육 실시, 차량 내 불필요한 적재물 제거 및 고정, 버스의 승하차 공간 마련 및 안전지도

(기계기구) 작업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도구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차량 내 불필요한 적재물 제거 및 고정, 버스의 승하차 공간 마련 및 안전지도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피해 최소화 대책

 - 예) 응급처치 방법 사전 교육, 비상연락체계를 통한 조치

 - 예) 산업재해(중대재해) 발생 → 작업중지 → 초기대응(필요시) → 피해자 응급처치 및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학교에서 평가)

※ 해당 항목에  체크

고위험작업       중작업        경작업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 여부

비고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2

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3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5

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

 

 

6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평가자 :           (서명)


 

안전보건이행서약서

 

 

신평중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안전․보건 이행계획서)와 함께 산업·시민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시민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신평중학교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신평중학교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신평중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평중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신평중학교장 귀하                             

[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일   시

 

장    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 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수학여행 기간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 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 약 사 항

확 인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14] (낙찰자만 제출)


확  인  서

건   명

2025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학여행

기간

2025. 5. 28.(수)

~ 2025. 5. 30.(금)

수학여행지

부산, 경주 일원

수학여행

인원

   총   명

(학생  명, 교직원  명)

수학여행

대행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행

확 인 방 법

비고

차량확보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징구,

차량등록증사본, 보험가입증사본, 운전자 현황,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징구, 안전운전서약서

 

숙박시설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식당

 

계약서, 사업자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신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소  속) 신평중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붙임 15] (낙찰자만 제출)


출발 전 차량안전점검표(운전자 작성용)

 

점검일

2025년   월    일

목적지

부산 일원

작성자

업체명

 

차량

정보

차량번호

 

운전자 성명

 

이름

 

운전자 연락처

☎ 

구 분

점검(교육)내용

운전자 점검 결과

(이상 없을 시 □V 표시)

운전자

상태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사전

  제출 여부(운전자격요건 확인)

확인결과 이상없음

- 음주측정기록지 제출 여부(음주 상태 확인)

확인결과 이상없음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확인결과 이상없음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확인결과 이상없음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확인결과 이상없음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확인결과 이상없음

- 소화기 비치 여부

확인결과 이상없음

- 비상탈출용 망치(형광용) 비치 여부

확인결과 이상없음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 설치 등)

확인결과 이상없음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교육내용 확인함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 금지

- 기간 중 폭언이나 욕설 금지

  교육내용 확인함

- 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교육내용 확인함

출발 전 운전자가 직접 점검 후 작성하여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