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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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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6020-000 공고일시  2025/04/04 15:11
공고명 2025년 서울특별시 출연기관 만족도조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최은정(☎: 02-2133-32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1111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문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공기업담당관 차솔비 주무관(☎ 02-2133-6774)

○ 나라장터(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서울특별시 재무과 최은정 주무관(☎ 02-2133-324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서울특별시 출연기관 만족도조사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50일

  다. 사업예산 : 금150,000,000원(금일억오천만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합산하여 가격제안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협상가격에서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계약을 체결함.

  라.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 (전자입찰)

    - 일 시 : 2025년 4월 16일(수) 10:00 ~ 4월 18일(금) 16:00

    - 장 소 : 나라장터 (G2B)

     ※ 입찰참가자격등록은 2025년 4월 17일(목)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공기업담당관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사. 사업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년 4월 18일(금) 10:00~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기획조정실 공기업담당관(신청사 5층)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 경쟁형태 : 제한경쟁(중소기업)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나.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독이행만 허용)

   다. 본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제출 구비서류 (★공기업담당관 방문제출) ※ 관련 서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입찰참가 관련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서식 제1호>

      ②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부 <서식 제2호, 제3호>

      ③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G2B 출력) 1부

      ④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신분증·명함 지참)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⑥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1부

      ⑦ 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

         ※ 인감(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지참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4호>

      ⑨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 1부 <서식 제5호>

      ⑩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나. 제안서 관련

      제안서 12부 <서식 제6호> 

         ※ 2부 : 회사명 기재, 10부 : 회사명 등 제안사 식별정보 표시 불가

         ※ A4규격 70p 이내, 사본 인쇄물 업체 표식 일절 금지

      ② 제안서 수록 외부저장장치(USB) 1개

      ③ 가격제안서 1부(산출내역서 포함) <서식 제14호, 제15호> (※ 밀봉 후 인감 날인)

  다. 제안사 현황자료 관련

      ① 제안사(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 <서식 제7호>

      ②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및 참여자 이력사항 <서식 제8호, 제9호>

      ③ 용역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서식 제10호>

      ④ 최근 3년 용역 수행실적 <서식 제11호>

      ⑤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원본<서식 제12호>

      ⑥ 과업수행 추진계획 <서식 제13호>

      ⑦ 재정상태 건실도 <서식 제16호>

      ⑧ 정량적 평가 점수표 <서식 제17호>


5.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제282호)」상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하며,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서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

  가. 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우편접수 불가)

  나. 제안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부가세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 또는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계약마당(http://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 서식자료실·문서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체결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 서류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4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시장 핫라인, 갑질피해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갑질피해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조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조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