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6144-000 공고일시  2025/04/04 15:24
공고명 [긴급]2025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청소 용역 선정 공고 계획
공고기관 사단법인 김천시민프로축구단 수요기관 사단법인 김천시민프로축구단
공고담당자 김주남(☎: 070-4105-40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0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4/10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9,600,000 원
   
추정가격
36,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청소 용역』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청소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사 업 비 : 총 36,000,000원 (부가세 포함) 

    ※ 사업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18경기 기준)

  라. 사업목적 : 홈경기 전, 후 경기장(김천종합운동장) 및 부대시설 청결 유지

  마. 사업범위 :

     - 2025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내·외부

     - 경기장시설(화장실, 벤치, 일반좌석, 출입게이트, 매점, MD샵 등),

       실내 공간(VIP실, 선수대기실 2개소, 인터뷰룸, 심판실, 의무실, 경기감독관실           등)의 바닥, 천장, 창호, 부속물 등의 청결 유지 및 정리

     - 매표소, 경기장 내‧외벽, 화단, 주차장 등 경기장 부대시설 청결 유지 및 정리

     - 장외행사장 및 각 GATE 주변의 청결 유지 및 정리

     - 기타 경기와 관련된 부속시설물 등의 청결 유지 및 정리

     - 홈경기 시작 최소 6시간 전까지 작업 완료

     - 작업 시간 및 범위는 구단의 요청 아래 협의 후 진행

  바.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사.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

  나.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 등을 받았거나 등록․신        고 등을 하였거나 당해 자격 요건에 적합 할 것

  다. 모집 공고일 기준으로 허가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등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최근 2년 동안 유사 행사 청소 용역에 실적을 가진 업체(공공시설물, 행사 등)

  마. 경북 김천시 소재 업체(우대 사항)

3. 입찰일정 및 방법

  가. 입찰공고 게재 : 2025. 04. 04(금)

  나. 제안서 접수(입찰서류 및 제안서)

      2025. 04. 10(목) 14:00限

  다. 선정기준 : 기술능력평가 80%, 예산 20%

 라. 서류제출 방법 : 우편 및 방문 접수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함)

  마. 제출장소 : 김천무프로축구단 사무국(경북 김천시 운동장길1 종합운동장 內)

                   마케팅팀 김주남 대리 070)4105-4054 / wnska78@naver.com

    

4. 입찰서류 제출

 1. 업체선정 공모 신청서 1부.           

 2.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청소 시행계획서 1부.   

 3. 위생관리용역업 허가증 1부.  

 4. 경기당(전/후, VAT포함) 견적서 1부.       

 5. 서약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회사소개서 1부.


5.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서류,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시행계획서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결과, 낙찰자 선정과정

       등 제반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련 법규 및 제안요청서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별첨1】

업체선정 공모 신청서

상호 또는 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전화번호

 

 본 법인은 귀 구단의 [긴급]『2025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청소 용역』 에 따른 업체 선정 공모에 참가하고자 제안요청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아래의 제안가격에 따른 상세견적서 및 제출 관련 서류를 첨부해 참가 신청을 합니다.

 

제안가격

        원(부가세 포함)

 

 

                                               2025 년   4 월    일

 

                                       신 청 인 :                ��

 

 

 

 

 

 

 (사)김천시민프로축구단 대표이사 귀하

【별첨2】

[긴급]『2025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경기 청소 용역』

제  안  서

 

 

 

 

 

 

2025년 4월  일

 

 

 

 

 

 

 

 

제안기관명

 

 

 

【별첨3】

제안회사일반현황


업체명

 

대표자

 

주  소

 

연락처

 

주요 연혁

 제안회사의 주요 연혁과 함께 강점과 특성을 간략하게 서술

인력현황

 

대표이사 : 1명

이사     : O명

전략기획팀 : 0명

 

 

업체 전문분야

및 강점소개

 

재무현황

2022년도

2023년도

2024년도

자 본 금

 

 

 

매 출 액

 

 

 

 ※ 상기 양식은 제안업체에 따라 내용 추가 가능

【별첨4】

주요사업내용 및 실적

구분

연도별

용 역 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계약금액

(백만원)

발주처

비고

합   계

 총실적건수 : ㅇ 건   /    총실적금액 : ㅇ 백만원

 

 

 

 

 

 

 

 

 

 

 

 

 

 

 

 

1) 구분란은 연도별로 구분하여 작성

2) “계”란은 용역의 총실적 건수 및 계약금액의 합계를 기재

3) 용역개요는 참여사업에 대해 간략히 기재

4) 유사용역수행실적은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국가, 공공기관 및 민간분야에서 준공한 유사용역수행실적에 한함

 

【별첨5】



서 약 서


 가. 제출된 모든 관련 증빙서류는 성실하게 작성 제출하며, 만일 허위 기재사항 등이 확인될 경우에는 참가자격에서 제외되어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를 위해 구성된 평가위원회의 평가방법 및 평가기준, 평가결과에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하지 않겠습니다.



2025.  4.   .




(법인명):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사)김천시민프로축구단 대표이사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