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암센터 입찰공고 제2025-31호
실험동물실 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사항
가. 입 찰 명 : 국립암센터 실험동물실 유지보수 용역
나. 소 재 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23
다. 용역기간 : 2025. 05. 01. ~ 2026. 04. 30.(1년)
○ 계약기간은 1년으로 하며, 매1년마다 기 계약기간중의 용역운영 실적 등 적격여부를 평가하여 1년 단위로 2회까지 재계약 할 수 있음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소기업․소상공인/적격심사)
마. 기초금액 : 109,200,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하고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및 계약일반조건 등의 내용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과업지시서 II장 3.관리인력 부분의 인력구성을 갖추고, 입찰등록 시 증빙자료 제출 필수)
나.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등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가격입찰서 제출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기계가스설비공사업(업종코드 6202, 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코드 020)) 등록업체로 본 입찰 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에 대해 이행이 가능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입찰일정 및 방법
가. 입찰등록서류 제출 : 2025.04.14.(월) 09:00 ~ 16:00, 국립암센터 물류관리팀
○ 등록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기계가스설비공사업(주력분야 기계설비공사) 등록증 사본 1부
3) 공조냉동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사본(1인 이상) 1부
4)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5) 유지보수 전문인력 현황(별도 서식 참조) 1부
※ 우편접수 불가하며, 방문접수만 가능
나. 가격입찰서 제출 : 2025.04.14.(월) 09:00 ~ 04.16.(수) 10:00, 나라장터(http://www.g2b.go.kr)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함
2)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제출 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가능
3)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 가능
다. 국립암센터 입찰등록을 필한 자만이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의 입찰서는 개찰에서 제외됩니다.
라. 국립암센터의 공고사항 및 국가 계약관련 규정을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마. 개찰일시 : 2025.04.16.(수) 11:00∼ , 국립암센터 물류관리팀 입찰집행관 PC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모든 업체에 대하여 면제하고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의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정해진 시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립암센터에 귀속됩니다.
5. 낙찰자선정방법 및 계약기한
가.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선택된 4개를 산출 평균한 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계약의 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대상자 중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05.01.) 제10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05.01.) 「별표2 시설분야용역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하며, 낙찰하한선은 87.995% 입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05.01.)에 따라 적격심사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 시 또는 통과점수 미달 시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 확인 및 적격심사를 위하여 국립암센터는 추가로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심사 후 부적합 업체는 낙찰을 취소합니다.
6. 입찰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8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부분의 기재오류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까지 서면으로 전자입찰집행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제14조제1항에 해당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청렴계약준수
본 입찰 공고 건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열람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 등을 숙지 및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및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되며 관계규정에 따라 향후 국립암센터의 입찰과 계약 참여에 제한이 가해질 수 있습니다.
마. 계약체결 후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에 따라 대금을 지급받고자 할 경우 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우리기관 팀장급 이상 보직을 역임한 퇴직자 고용 사실에 대한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붙임)’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해당자가 있음에도 허위서류를 제출할 경우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제재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국립암센터 클린신고센터(031-920-1093)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 → 참여․민원 → 조달신문고 → 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국립암센터 임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국립암센터 클린신고센터(전화 : 031-920-1093, FAX : 031-920-1097, 홈페이지 : http://ncc.re.kr/main.ncc?uri=customer03, 전자메일 : clean@ncc.re.kr) 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관련문의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물류관리팀 (☎ 031-920-1986)
나. 과업지시 관련 세부사항 : 실험동물운용팀 (☎ 031-920-2113)
2025년 04월 04일
국립암센터 계약담당
붙임 : 1.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2. 계약 특수조건 및 일반조건 등
3. 과업지시서
4. 유지보수 전문인력 현황표
5.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6. 입찰참가신청서
7. 입찰승낙 및 서약서
8. 인권경영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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