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56118-000 공고일시  2025/04/07 08:24
공고명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정주고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정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지은(☎: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2,809,000 원
   
배정예산
72,809,000 원
   
추정가격
66,19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정주고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 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공고

입찰방법

 제한(총액),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 전자입찰(가격), 청렴서약제 시행

- 규격입찰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기초금액

금 72,809,000원(항공료포함, 부가가치세포함, 100원단위이하는 절사)

※ 기초금액은 130명으로 산정(학생:120명, 교직원:10명, 인원 증감될 수 있음)

※ 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용역개요

◦용역기간: 2025. 6. 9.(월) ~ 6. 11.(수) <2박3일>

◦여행장소: 제주도

◦예상인원: 총 130명(학생 120명, 교직원 10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용역경비: 항공요금(왕복), 숙소식(2박5식)(일정변동 없는 선에서 장소변경 가능), 현지중식(2식), 차량비(전세버스 45인승 4대, 주차료 및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최대보상한도 1억원), 가이드경비, 야간 안전요원 1명이상 필수, 레크레이션 등 기타 비용을 포함한 여행경비(부가가치세 포함) 일체.

※ 원활한 과업수행을 위하여 항공권은 미리 예약하였으니, 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관련 예약 사항을 확인하여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낙찰자 승계조건임, 부가가치세 포함)

2025년 6월 9일  광주 → 제주 TW903편  1200 출발 1255 도착

2025년 6월 11일 제주 → 광주 TW906편  1450 출발 1545 도착

기타사항

◦긴급재난 및 전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사업이 취소될 수 있음.

참가예정인원은 최종 희망조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동에 따른 계약금액은 가감되며,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 알선업체 불허)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에 있는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및 안전 입찰서비스 적용 >

 ㅇ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등록 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고 별도 첨부한 과업설명서로 설명을 갈음하오니, 반드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및 제출서류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나라장터)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04.07.(월) 10:00

2025.04.18.(금) 11:00

2025.04.25.(수) 11:00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위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후 실시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 : 직접 입찰

    1) 제출기간 : 2025. 04. 07.(월) 10:00 ~ 04. 18.(금) 11:00까지

      ※ 평일 09:00~16:00 가능, 토·일요일은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 정주고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 제출(우편, 택배 등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제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위임장,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 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가능

     ③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④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8부.

        - 규격 A4 크기로 좌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평가위원 7부-업체명 미표기, 계약 담당 부서 보관용 1부-업체명 표기 및 인감 날인)

       - 블라인드 심사평가로 평가위원용 제안서(7부)에는 업체표시, 문양 등을 기재․표시하지 않도록 함

        - 실적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하여야 한다.

     ⑤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실적증명서

     ⑥ 최근년도 재무제표 증명원(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부.

     ⑦ 중소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⑧ 사업자등록증(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⑨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⑩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⑪ 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

     ⑫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및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 참조)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다. 제안서 평가 :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 제안서 평가 예정 일시 : 2025. 04. 23.(수) 10:00

       (제안서 평가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 장소 : 정주고등학교 회의실

7.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진경여고 행정실) 및 가격입찰(G2B) → 제안서 평가(수학여행 제안서평가위원회) →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8. 예정가격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 우리 학교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0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가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 할 때에는 별도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본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사항

    - 수학여행(수학여행) 일정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63-530-5304)

        담당 선생님께서 수업중일 것을 고려하여 행정실에 연락주시면 연락처 전달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63-530-5304)

    - 입찰참가등록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차.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년   04월   07일



정 주 고 등 학 교 장


정주고등학교 교직원은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일정표

(제주도 일원)


 

일차

장소

시간

비고

1일차

정읍 출발

~09:30

 

제주 도착

~12:55

 

중식

~14:00

 

아르떼 뮤지엄

~16:00

 

서귀포 올레시장

~19:00

 

숙소 도착(석식 및 휴식)

~19:30

 

2일차

기상(조식)

~09:00

 

제주 981 파크랜드

~11:30

 

중식

~13:00

 

스누피 가든

~16:00

 

제트보트

~18:00

 

숙소 도착(석식 및 휴식)

~19:00

 

레크레이션

~21:00

 

3일차

기상(조식)

~09:00

 

이호테우 해수욕장 및

무지개 해안도로

~11:30

 

중식

~12:30

 

공항

~13:00

 

정읍 도착

17:00

 

    *상기일정은 학교 및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번             호

정주고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입찰금액의 5%

․보증금 납부방법: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정주고등학교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용역제안서 부

       4. 기타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날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제  안  서



사 업 명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업체명

 




2025.    .    .





사업관리자

성 명

 

Tel

(휴대전화)

 

소 속

 

E-Mail

 

직 위

 

Fax

 


※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서는 반드시 10쪽 이내로 제한(제출부수 8부, 제본금지)

 2. 실적 증명서, 자격증 등 관련 서류는 반드시 별지 첨부

 3. 공정한 평가를 위해 업체명이 포함된 컬러·흑백 사진 등의 첨부 불가

    (단, 여행지의 숙식 및 중식 업체명 표기 및 사진 첨부하여 제출)


 업체 현황


1. 일반 현황

사업분야(업종)

 

소재지

 

회사설립년도

 

직원 현황

 

해당분야 사업기간

 


1-1.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수행 실적  

사업명

사업기간

계약금액

(금액단위: 천원)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실적 합산적용: 실적증명서 별지 첨부


2. 차량 보유 현황: (    ) 대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연도가 2014년 이후에 등재된 차량(45인승): 자동차등록원부 별지 첨부


2-1.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현황: (    ) 대

※ 2. 차량 보유 현황 중 차량별 설치 확인 서류 또는 정면 장착사진 첨부


3. 최근년도 경영 상태                                               (단위: 원, %)

자기자본

(A)

총자산

(B)

유동자산

(C)

유동부채

(D)

자기자본

비율(A/B)

유동비율

(C/D)

 

 

 

 

 

 

※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4. 인력 보유 현황                                               (제안일 현재 기준)

부 서 명

성 명

직 위

해당분야 경력

해당분야

소지자격증

(여행인솔 자격 등)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와 소지자격증 사본 별첨

 수학여행 실행 계획


1. 일자별 주요 일정

  

일  자

시  간

주요 내용

식  사

(운영방식 및 장소 모두 기재)

1일차

(2025.6.9.)

 

 

중식:

 

석식:

2일차

(2025.6.10.)

 

 

조식:

 

중식: 

 

석식:

3일차

(2025.6.11.)

 

 

조식:

 

중식: 

□ 일정 구성의 주안점(또는 특이사항)

  -

  -

  -

  -

2. 숙박시설 및 급식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전경 및 내부사진 첨부

숙소명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주소

 

규모

    층(지상   층, 지하   층),  객실:    실   

숙박지등급

 

객실면적 및

객실당 인원수

전체 층수(   )층 중 사용 층수 (   )층

(     )평형(1실 당   명) - (      )실

안전시설의 

적정배치

전기설비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방설비 적정 배치 여부적정(  ), 부적정(  )

소방설비 작동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엘리베이터 점검【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수질 검사점검일:    .  .  .  결과: 양호(  ), 불량(  )

소독(최근 소독일:    .  .  .)

보험가입여부

생산물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영업배상책임보험(보험기간:        ~          )

화재보험(보험기간:          ~            )

부대시설

 

급식제공 능력

 

식당명:

영양사 배치:        명

식당 좌석수:        석

식단 구성:

 - 조식:

 - 중식:

 - 석식:

별첨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영업 신고증 사본, 객실배치도, 전기설비 점검 기록표 사본, 소방 설비 배치도, 소방시설 등 작동기능 점검 실시 결과 보고서 사본, 엘리베이터 점검표 사본, 수질 검사 결과표 사본, 소독필증 사본, 보험 증권 사본, 식당 영업 신고증 사본, 영양사 면허증 사본, 재직증명서, 조리기능사 면허증 사본, 식단표 등



3. 차량 운행 계획

  3-1. 업체 현황

업체명

 

보유차량수

 

편의시설

(차량 내 비상약품 포함)

 

기타 장점

 


  3-2. 차량 보유현황(연식, 동일회사 여부)

호  차

회 사 명

차량번호

년   식

탑승인원

챠량이탈경고장치 장치여부(○,X)

 

 

 

 

-인승

 

 

 

 

 

 

 

 

 

 

 

 

 

 

 

 

 

 

 

 

 

 

 

 

 

 

 

 

 

 

 

 

 

 

 

 

 

※ 별첨 서류: 제공 차량 현황 중 차량별 설치확인 서류


 

3-3.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

   -

   -

   -


  3-4.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준수 및 운행기록 활용평가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첨부

   -

   -

   -


4. 안전 계획(1장 이내로 주요내용 작성)

 4-1. 행선지별 안전 계획(보험가입 현황, 현지가이드·안내도우미 배치여부 등 포함)

   -

   -

   -

   -

   - 

   -

   -

   - 

 4-2. 사고 시(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

   -

   -

   -

   -

   -

   -

   -


 

[붙임 3]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구분

평 가 항 목

배 점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객관적) 

평가

(40점)

1. 사업 예정 금액에 대한 제안업체의 최근 5년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 금액(15점)

(A: 90% 이상, B: 70% 이상~90% 미만, C: 50% 이상~70% 미만, D: 50% 미만)

A

B

C

D

15

12

9

6

2. 차량 보유 현황(5점)

A

B

C

D

2.1 차량 보유 현황

 - 현장학습에 투입되는 차량 보유 현황

(A: 100% 이상, B: 75% 이상~100% 미만, C: 50% 이상~75% 미만, D: 50% 미만)

자기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상   

  제작연도가 2014년 이후에 등재된 45인승 차량대수

3

2

1

0

2.2 현장학습에 투입되는 차량의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현황

(A: 100% 이상, B: 75% 이상~100% 미만, C: 50% 이상~75% 미만, D: 50% 미만)

※ 2-1 해당 차량 중 차로이탈경고장치 장착 차량대수

2

1.5

1

0

3. 제안업체 경영 상태(15점)

3.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22.98%

A.기준비율의 100% 이상

7.5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6

C.기준비율의 75%미만

4.5

3.2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83.51%

A.기준비율의 100% 이상

7.5

B.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6

C.기준비율의 75%미만

4.5

4.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5점)

A

B

C

D

4.1 수행조직(4대 보험 증빙서)

(A: 5명 이상, B: 4명, C: 3명, D: 2명 이하)

3

2.4

1.8

1.2

4.2 국내외 여행인솔 자격소지여부 

(A: 4명 이상, B: 3명, C: 2명, D: 1명 이하)

2

1.6

1.2

0.8

정성적

(주관적) 

평가

(60점)

 5.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5점)

A

B

C

D

  5.1 구성의 적정성 및 짜임새 있는 관광안내 계획

5

4

3

2

 6.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25점)

A

B

C

D

  6.1 숙박시설 선호도 및 학생지도의 용이성(숙소 단독 수용여부)

5

4

3

2

  6.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 수

5

3

2

1

  6.3 안전설비의 적정 배치(전기,스프링쿨러 등)

5

3

2

1

  6.4 급식제공 능력(영양사 배치, 메뉴, 좌석수 등)

5

3

2

1

  6.5 현지식 및 특식의 적정성(메뉴, 가격, 시설상태, 좌석수 등)

5

3

2

1

7. 차량 운행 계획(15점)

A

B

C

D

  7.1 차량의 안전성

5

4

3

2

  7.2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시 대처방안 등

5

4

3

2

  7.3 전세버스회사의 교통안전수준 및 운행기록 활용 평가

5

4

3

2

8.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A

B

C

D

  8.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5

4

3

2

  8.2 현지 가이드, 안내 도우미 배치여부 등(레크레이션 포함)

5

4

3

2

  8.3 사고 시(환자발생시) 대처방법(야간안전요원 포함)

5

4

3

2

합   계

100


주1) 수행 실적

   ① 수행 금액 기준금액은 본 입찰의 기초금액으로 함.

   ② 실적증명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G2B에서 발급되는 조달청 온라인 실적증명서를 우선하며 G2B에서 실적 증명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별도의 실적증명서를 제출

   ③ 실적은 테마식 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

  

 주2) 경영상태

   ① 제안업체 경영평가 비율은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로 평가하되,

   ②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2024년 발행된 한국은행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 『N7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자기자본비율: 22.98%, 유동비율: 83.51%)

   ※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이후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주3) 평가방법

   ① 정량적 평가(객관적 평가):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② 정성적 평가(주관적 평가): 제안서를 검토하여 제안서 평가위원이 평가


 주4)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주5) 적격자 선정기준: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붙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우리학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제안서 평가시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가. 수학여행 일정표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시정표를 작성하되, 보다 나은 일정표로 변경이 가능할 경우 이동시정표나 일정, 코스, 식사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제시하며,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다.

   나. 여행지 중 관광할 시간이 부족할 경우 협의 하에 제외할 수 있다.

   다.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을 준수해야 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제안서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숙박 시설 여건에 대한 사항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수학여행 학생의 숙박지 전체 (   )층 중 (   )층에 위치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나.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예) 숙박등급은 호텔 최상급, 리조트, 콘도, 장급, 여관급, 여인숙급 등으로 기재

     ○ 4성급 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숙박시설의 입구 및 각 층별 복도와 계단 등 학생들의 안전사고 위험이 있는 장소 및 학교에서 요구하는 장소에 매일(2일간) 야간경비보조 인원 1인을 배치한다. 야간경비보조 인원의 근무 시간은 22:00-익일 06:00(8시간)로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5찬 이상으로 한다.

   나. 중식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식당을 이용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바.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사.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아.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차량운행에 관한 사항

    가. 수학여행 기간 중 운행 차량 확보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제안서 제출

    나. 차량 내의 비상약품(멀미약,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은 구비 현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안내원 탑승 인원 등)

    라.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식으로 기재(차량 연식 반드시 기재)

    마. 불법개조차량은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수학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7. 수학여행 미시행시 대책

   천재지변, 국가재난사태, 우천 등으로 수학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8.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여행기간 중 운전기사의 음주운전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지도․감독을 철저히 한다.

   나.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제○호차)”를 부착하여야 한다.


 9.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나.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다.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라.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0. 기타 특이사항: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을 구체적으로 서술.

□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총괄

○ 2025학년도 정주고 1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

8부

(원본 1부)

객관적 

평가

1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 수학여행 수행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2

○ 차량 보유 현황

 

- 차동차 등록원부

 

3

○ 최근년도 경영상태

 

- 최근 정기결산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4

○ 인력 보유 상태

 

  - 4대보험 가입증명(국민건강보험공단 『사업장 가입자 명부』)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여행 인솔 자격소지 여부

 

주관적

평가

5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사업수행 제안서

 

6

○ 숙박시설 및 급식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전경・내부

사진 첨부

 <숙박시설(식사포함)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 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금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 영양사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

 <현지식사 제공능력>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7

 ○ 교통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8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시정표 및 안전계획, 보험 가입 현황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현지가이드 등 배치 계획

  - 사고 시 조치 계획 등

 

[붙임 6]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발급번호 제       호

수  행

업체명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지

 

수  행

내  역

계약일자

장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비고

 

 

 

 

 

 

 

 

 

 

 

 

 

 

 

 

 

 

 

 

 

 

 

 

 

 

 

 

 

 

 

 

 

 

 

 

 

 

 

 

 

 

증명서발급기관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사실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전화번호:            )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중·고등학교 수학여행 일괄(임차, 숙식포함) 용역 완료된 실적만 기재

※ 조달청 실적증명서로 제출 가능

[붙임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학생 탑승 차량보호 표지

< ※ LED 안내판이 있는 경우 대체 가능 >


1. 앞면 부착 표지

  가. 규격 : B4사이즈 이상(257mm×364mm)

  나. 양식

     

수학여행 차량(제   호차)

 학교명 : 정주고등학교

 학생수 :        명


 다.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뒷면 부착 표지

  가. 규격 : B4사이즈 이상(257mm×364mm)

  나. 양식 :

     

학생 수학여행 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부착 위치 : 뒤 유리창 중앙 하단

[붙임 9]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에 참가함에 있어 귀 학교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법인등록번호 :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차량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 점검일자 : 2025년  월   일  ○ 차량운행 장소 :

 ○ 점검(교육)자 :  [인솔담당]          [ ○○관광] 운전자 ○○○ (차량번호 :           )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 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붙임 11]


전세버스 교통안전 정보조회 요청서(업체에서 공단으로 요청)

(2025.  .   .)

○ 수신 : 교통안전공단○○지역본부/지사 (전화 :      팩스 :           )

의뢰기관

학교명

              

사업자등록번호

 

담당자

 

전화번호

 

차량이용기간

 

팩스번호

 

운수회사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조회요청

 □ 운전자정보

본인의 개인정보는 운수종사자 자격요건 (여객법제24조) 확인에 활용하는 것에

동의하며, 제3자(교통안전공단)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번호

차량번호

운전자성명

(가나다순)

주민번호

운전자 서명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붙임 12]

배정 확인서

연번

차량번호

연식

운전자 성명

운전자 연락처

비 고

1

 

 

 

 

 

2

 

 

 

 

 

3

 

 

 

 

 

4

 

 

 

 

 

5

 

 

 

 

 

6

 

 

 

 

 

 

 

 

 

 

      

위 차량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차량으로 배차합니다.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안전운전 서약서

일   자

 

장    소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 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현장체험학습 등 운행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 약 사 항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 1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귀교에 적용되는 회계 관계 법령 및 이에 근거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과업지시 등에 따라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


위    임    장



   ○ 상   호(대표자) :                           (대표자 :               )

   ○ 주 소(전화번호) :                           (전  화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5] ※ 낙찰자만 작성 제출

사업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130명(학생 120명, 교직원 10명)

3. 여행일정 : 2025. 06. 9.(월) ~ 06.11.(수), 2박 3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요액

1인당 단가

비고

학생

인솔교사

1

항공료

학교 ↔ 공항

□     원 ×   명 =

 

 

 

 

2

차량비

학교 → 공항(광주)

제주도 일원

공항(광주) → 학교

□     원 ×   명 =

 

 

 

 

3

숙식비

(2박5식)

조․ 석식 포함

□ ○○호텔

 - 숙식비

    원×  명×  박=

 

 

 

 

4

중 식

(2식)

중식

□  월   일 중식(○○○)

 -      원 ×   명 =

 

 

 

 

5

입장료

관람료

여행일정상

관람 장소

□ ○○○ :   원×   명

□ ○○○ :   원×   명

□ ○○○ :   원×   명

 

 

 

 

6

기타

(구체적으로)

여행자보험료,

 의료비, 수수료 등

□    원 ×   명 =

 

 

 

 

1인당 금액

학    생 :       원 ÷    명 :        원

□ 인솔교사 :       원 ÷    명 :      

부가가치세 포함

(※ 업체 실정에 맞게 변경 가능)


위와 같이 산출 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대표           (인감날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6]

2025학년도 정주고등학교 수학여행 경비 정산서


 □ 기간:

 □ 인원 :

 □ 장소 :

항  목

정     산     내     역

비 고

날  짜

산  출  기  초

금   액

 

 

 

 

 

 

 

 

 

 

 

 

 

 

 

 

 

 

 

 

 

 

 

 

 

 

 

 

 

 

 

 

 

 

 

 

 

 

 

합  계

 

 

 

부가세포함

붙임  관련증빙서류 ○○매.  끝.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정주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