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중학교 공고 제2025-7호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7.
신서중학교장
|
|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
|
|
|
|
|
|
|
|
|
|
|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용역내용
|
수련활동장소
|
강원도 또는 경기도 소재 청소년 수련 시설
|
수련활동기간
|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7식
|
예상인원
|
총 394명[학생 376명, 인솔교사 18명]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수련활동
경비
|
숙박비(2박), 식사비(7식), 시설이용료, 교육비,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부가세 포함) ※ 전세버스비 제외
|
낙찰자결정방법
|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공고기간
|
2025. 4. 7.(월) ~ 2025. 4. 18.(금)
|
기초금액 및 정산
|
금일억천육백사만원(₩116,040,000), 부가가치세 포함
1. 기초금액은 학생 376명, 인솔교사 18명으로 산정
2. 학생 1인당 300,000원, 인솔교사 1인당 180,000원
(부가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3. 기초금액 산출
(학생단가 300,000원*376명)+(인솔교사단가 180,000원*18명) = 116,040,000원
※ 계약 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4.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사업종료 후 실제 참가한
인원에 따라 최종 대금 정산 지급
5. 인솔교사 경비(숙박비, 식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하여 정산
|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4. 7.(월) 15:00 ~ 2025. 4. 18.(금)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평일 09:00~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단, 2025. 4. 18.(금) 10:00까지 접수, 이후 접수 불가
※ 제안서 직접 접수 (FAX 및 우편접수 불가)
※ 6번항목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숙지 후 제출
※ 별도 제안설명회 없음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제출기간 : 2025. 4. 7.(월) 15:00 ~ 2025. 4. 18.(금) 10:00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로만 제출하고 별도 제출금지
|
제안서 평가
|
2025. 4. 25.(금) 예정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30.(수) 15:00, 신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 위탁용역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각 항목별 공고내역 반드시 숙지 후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규격입찰서(제안서)와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우리 학교에직접제출하여야하고,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숙박비, 식사비, 시설이용료, 교육비(수련활동비),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강원도)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붙임의 우리 학교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근거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강원도/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직영업체이어야 하며 임대불가)
③ 2023, 2024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로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 2023년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④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라. 추정가격 1억원 이상인 경우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 제1항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을 중소기업자로 제한해야 하나, 해당 수련활동 프로그램의 내용 및 난이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볼 때 중소기업자만으로 사업목적을 달성하기 어렵다고 판단되어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의 예외 사유를 적용합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
(단, 제안서 평가는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 제출 시 실시하며, 1개 업체 제출 시 또는
2개 이상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했으나 가격입찰서 제출 업체가 1개인 경우 재공고함)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한 규격입찰 또는 기술입찰의 개찰 결과 규격적격자 또는 기술적격자로 확정된 자가 1인일 때에도 가격입찰서를 개봉하여 예정가가격 이하로 입찰한 경우로서 적격자인 경우에는 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6조(개찰과 낙찰선언) 2항)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 기간: 2025. 4. 7.(월) 15:00 ~ 2025. 4. 18.(금) 10:00 제출마감시간 엄수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2) 접수 장소: 신서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양천구 중앙로 206)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여 봉투 겉면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안서 작성 유의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고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상철 제본하여 제출하며,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4)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붙임 2](A4크기 규격,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붙임 3]을 숙지 후 기재
- 수련활동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행사 중 감염병 상황 발생 시 조치사항 등에 대하여 반드시 수립
다) 최근 3년간 학생수련활동 계약실적증명서 [붙임4] 1부.(초·중·고교 수련활동 실적만 인정)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청소년수련시설 등록 증빙서류 사본 1부.
바)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이상 증명서류 1부.
(추가 서류 : 국가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제출)
사) 인감증명서 1부(인감을 사용하지 않을 시 사용인감계 포함 제출)
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자)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차) 식단표 1부.
카) 위임장 [붙임5] 1부.
타) 위임받은 자의 재직증명서 1부.(해당될 경우 제출, 신분증 지참)
파)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하)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거)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안전요원의 경우 자격증 및 교육이수증 포함)
너) 지도자 재직증명서 각 1부.
더) 수련활동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각 1부.
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유효기간 확인)
머)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2년이내 확인)
버)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각 1부.(2년이내 확인)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 점검 결과 서류 각 1부
서) 숙박지 층별 배치도 및 객실 배치도(방 배정) 각 1부.
어) 각서 [붙임6] 1부.
저) 확인서 [붙임7] 1부.
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커)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시설 현황) 1부.
터)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부.
퍼) 청렴 서약서 [붙임10] 1부.
허)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 서류 참조)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1) 제출 기간: 2025. 4. 7.(월) 15:00 ~ 2025. 4. 18.(금) 10:00 제출마감시간 엄수
2)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평가: 2025년 4월 25일(금) 예정
(별도의 업체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할 예정이오니 제안서에 누락되는 내용 없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5:00 신서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일정, 현장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평가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또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고문 작성 시 입찰보증금 관련 참고사항]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음
|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 제출, 학교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 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입찰 개찰결과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최종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8] 배점 기준표 참조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제안서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일가격의 최저투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 증서로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총액)에 대하여 학생 및 인솔교사 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2. 유의사항
가.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 작성요령,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하여야 하고,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라.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어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마. 본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관련: 신서중학교 행정실 담당자(☎ 02-2657-4614)
2) 수련활동 일정(프로그램) 등에 관한 사항: 2학년부 수련활동 담당교사(☎ 02-2657-4730)
3)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2. 학생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4. 학생수련활동 용역 사업실적 증명서
5. 위임장
6. 각서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8.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9. 경영상태 평가 내용(신용평가등급)
10. 청렴서약서
11.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12.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신서중학교 공고 제2025-7호
|
입 찰 일 자
|
2025. .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함.
|
납부면제 및
지급 확약
|
․ 사유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 제3항 제8호에 의거함.
․ 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교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 및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신서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 업체명) 대표자)
신서중학교장 귀하
|
【붙임 2】제안서
|
|
|
|
|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
|
제 안 서
|
|
|
|
|
2025. □. □.
|
|
|
|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연락처)
|
숙 박
|
|
|
|
식 사
|
|
|
|
차 량
|
|
|
|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구체적인 활동 등 세부 일정표
- 우천 시 대체활동 및 활동 장소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
|
대 표 자
|
|
주 소
|
(홈페이지: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숙박시설명
신축 및 개축년도
|
(신축 및 개축년도: )
|
층별 투숙인원
|
1층: 000명, 2층: 000명....
|
객실별 투숙인원
|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
|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여부
|
|
각종 보험가입 현황
|
|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
전기: /소방: /가스:
|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
|
편의시설
|
|
비상시 대피시설
|
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 식단표
일 자
|
구 분
|
메 뉴
|
비 고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
조 식
|
|
|
중 식
|
|
|
석 식
|
|
|
- 식사 제공능력(메뉴, 식당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현황) 기재
- 집단급식소 신고증
- 영양사 및 조리사 명단 및 자격증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학생 후송 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 배치 여부 기재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
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유스호스텔의 경우 야외활동에 대한 보험가입증권 사본 첨부
마.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바.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행사 프로그램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신서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1.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 시간표 안내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 시간표를 일자별로 제출
나. 수련활동 프로그램,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다.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라. 학생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에 의하여 가급적 수용
2. 숙소에 관한 사항
가.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
나. 전체학생을 동일 시설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 숙박업체의 시설물(객실내부, 식사 장소, 조리실 내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공간, 숙박업체를 포함한 주변환경 등)을 사진으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행사진행 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해야 한다.
- 객실 배치도 : 학생이 숙박할 장소를 도면에 표기하며, 1실 면적과 객실 당 배정인원 등 구체적으로 명시
※ 서류 제출 시 수련(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반드시 첨부
다.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 학생만을 같은 층에 수용하고 다른 학교 학생과 접촉하지 않도록 한다.
라.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바. 숙소는 비상 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이 있어야 하며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사.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기타 시설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를 제출하여야 한다.
아.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자. 권장사항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500명 이상의 인원수용이 가능하며 레크리에이션 및 학생 전달 사항을 실시할 수 있고 음향 시설이 잘 되어있는 교육 공간(강당)을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및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 ․ 석식은 밥, 국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의 반찬으로 구성한다.
나. 조·중 ․ 석식을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시설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 현지식이 진행될 음식업체의 조리실 내부, 실제 식사가 진행될 공간, 음식점 주변환경(유해업소 유무확인을 위해 필요함)등을 사진으로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며 행사진행 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해야 함.
다. 식사량은 전체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들이 식사의 양과 질에 불만이 없도록 업체는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제출한 일정별 조·중 ․ 석식 식단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바. 조 ․ 중 ․ 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 및 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4. 기상악화(우천 등) 및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프로그램 대처방안 제시
5.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나.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등 기재
라.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마.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각종 보험 가입증권 첨부하여 제출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위생, 식수 등 안전 점검 결과 서류 각 1부
바. 안전사고 시 학생수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6. 교육프로그램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7. 기타 업체의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기재 (※규격 A4크기)
1) 심사위원에게 추가 설명이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안내를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4】
사업실적 증명서(예시)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 소재지
|
|
전화번호
|
|
사업자 번호
|
|
증명서 용도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
제 출 처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사 업 명
|
|
규 모
|
|
사업 개요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규모)
|
이행실적
|
비고
|
비율(%)
|
실적(원)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주 소 : (FAX 번호 : )
|
발급부서 : (직인)
|
담 당 자 :
|
신서중학교장 귀하
|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주) ① 초,중,고 실적만 인정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 5】
위 임 장
○ 상호 또는 법인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명 :
○ 사 업 장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기술(규격)입찰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2025. . .
신서중학교장 귀하
※ 주의사항(기재사항 및 인감이 틀릴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인감은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반드시 사용하여 날인
(단, 사용인감을 별도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신서중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호 또는 법인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신서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기준 점수
|
부여 점수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10점)
|
10
|
|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 (10점)
|
10
|
|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
10
|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
20
|
|
최대 수용인원 및 위치, 본교생 단독수용 여부
|
객실면적 및 식당 배치인원 객실 면적
|
재난 시 대피 시설 및 안전 관리 상태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숙박시설 교통 접근 편리성
|
20
|
|
식사 제공 능력 및 숙박업체 식단표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여부
|
25
|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 방안
|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
프로그램 구성의 적절성(안전교육 포함 여부)
|
수련활동 일정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5점)
- 타 업체와 비교 우위의 특기사항(시설, 식사, 프로그램 특징,
국가인증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등)
|
5
|
|
합 계 (총100점)
|
100
|
|
※ 평가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를 산술평균함.
※ 각 평가 항목 중 하나가 40% 미만의 평점을 받거나 합계점수가 80점 미만인 경우 선정 대상에서 제외됨.
※ 다음 사항에 해당할 경우 최하 평점을 부여함.
가. 업장을 임대 운영하는 경우
나. 업장 수용인원이 최대 1개 학년 500명 이하인 경우
다. 최근 3년 이내 본교에서 수련을 실시한 업장으로 학생, 교사 평가 결과 부적격으로 평가된 업장
【붙임 9】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2. 1.)」
◎ 평가요소 : 신용평가 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10】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신서중학교장 귀하
※ 낙찰자 참고 서류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신서중학교의 취업자 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
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양천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붙임 11】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
신서중학교
제1조 【총칙】
신서중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와 관련된 모든 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학생과 인솔교직원(이하 “수련활동단”이라 한다.)에게 제공하여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계약이행보증】
1.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2.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된다.
제5조 【수련활동 경비】
1. 수련활동 경비는 일정표에 따른 숙식비(2박 7식), 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프로그램운영비, 안전요원 및 야간 경비요원 배치 경비, 위탁용역수수료,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 본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2. 수련활동 일정은 2025. 6. 11.(수)~2025. 6. 13.(금),(2박 3일)이며, 장소는 경기도/강원도 일원으로, 예상인원은 2학년 학생 376명(남학생 241명, 여학생 135명), 인솔 교사 18명, 총 394명으로 하며 최종 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제6조 【수련·숙박시설】
1. 숙소는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을 보유한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으로, 영업 ․ 생산물 ․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2. 학생 전원의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하되, 숙박 기간 중 같은 건물에 다른 학교 학생 또는 일반 여행객과 혼합 투숙이 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분산 수용 금지, 층수 연결 배정, 남녀학생은 층별 구분하여 수용) 단, 부득이하게 외부인을 수용해야 할 경우 이동경로(통로)를 구분하여 외부인과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지도에 이상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3.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요원, 도우미가 배치되어야 한다.(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4. 숙박시설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이불, 요)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숙박 인원에 비례하여 부족하지 않도록 충분히 제공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5. 숙박시설 내 설치된 TV채널을 통해 폭력, 선정 등 정서적 위해가 될 수 있는 내용이 방영되지 않도록 철저히 점검(만 15세 이상 시청 가능한 영상 방영 불가)하여야 하며,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물품은 사전에 제거한다.
6. 기상악화 및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학생 전원을 수용하여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이 확보되어야 하며, 학생 전체가 레크리에이션을 할 수 있는 음향시설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7. 식당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전 학생의 식사 시간이 1시간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8. 숙소에는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구축되어 있어야 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또한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9. 숙박시설에서 동일 원인으로 추정되는 동일 증세의 환자가 2명 이상 발생할 경우 반드시 병원 치료를 의무화한다.
10.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관한 아래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 체결 후 10일 이내에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 생략 가능)
○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증 사본 1부 ○ 식단표 1부
○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 영업 ․ 생산물배상보험 증명서 사본 1부
○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 ․ 소방 ․ 전기 ․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1부
○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학교가 요청한 서류
|
제7조 【식사】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밥과 국을 제외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2. 식사는 수련활동단에 불편함이 없도록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되어야 하며, 식사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3. 식사량은 수련활동단 전체가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공되어야 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 등)는 기본 배식분 외에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하여야 한다.
4. 특이체질(알레르기 등) 등으로 계약상대자가 제공하는 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에게는 별도의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5.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는 것을 제공하여야 한다.
6.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질병이나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7.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하여 질병 등의 급식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분은 배상한다.
8. 수련활동 기간 중 학생들에게 단체로 제공되는 식사는 관계 규정에 따라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여야 한다.
제8조 【사전 안전 교육 및 현장 교육 실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안전교육을 학생 및 인솔교사를 대상으로 필히
실시하여야 하며, 수련활동 현장에서 학생들이 질서를 지키며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도교사와 함께 학생들의 동태를 살피고 지도해야 한다.
1. 실시전 프로그램 담당자가 직접 안전교육 실시
2. 위기상황 대비 대피요령 등 체험형 안전교육이 위주가 되는 입소식 실시
3. 각 과정별 도입단계 안전교육 실시
제9조 【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1.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 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학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사유를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0조 【낙오자 처리】
1.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낙오자가 발생할 경우 즉시 안전조치를 취하고, 학교의 인솔책임자(또는 긴박한 경우 해당학급 인솔교사)와 협의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인솔책임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기간 중 각종 사고나 질병 등으로 현지 교육활동을 실시할 수 없는 수련활동 참가자에 대하여는 숙박시설 또는 기타 보호시설에서 안전하게 보호 치료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단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필요한 조치하여야 한다.
제11조 【사고에 대한 책임】
1.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 중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2. 수련활동 기간에 발생한 재난 및 안전 ․ 위생사고 발생 시 모든 처리와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진다.
3. 상해 및 교통사고 등의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하여야 한다.
4.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즉시 입원치료 조치하고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5. 사고로 인한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6.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7. 사고발생 시 보험이 적용되지 아니하는 일체의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실비로 배상(또는 보상)한다.
제12조 【이행 책임】
1.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 무성의 ․ 태만 ․ 계약 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수련활동단에게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한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 ․ 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모든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3. 계약상대자가 본 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제출한 증빙서류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 위반에 따른 법적 조치(계약보증금 귀속, 부정당업체 제재 등)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및 민 ․ 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4.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본 계약이 해지되거나 소정의 사업목적을 달성하지 못하여 학교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5. 본 계약은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감독관청의 금지 ․ 자제 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 취소 요구 등)으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이나 손해배상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으며, 민 ․ 형사상의 책임도 묻지 아니한다.
제13조 【대금 지급 및 정산】
1. 수련활동 경비는 1인당 경비를 기준으로 실제 참가한 인원에 따라서 정산하여 지급하며, 인솔자에 대한 경비(1인당 단가)는 산출내역서 상의 수련 활동비와 시설 이용료를 제외한 숙박비와 식사비를 지급한다.
2.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계약상대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3.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4. 계약상대자는 위탁용역수수료 외에 부가가치세 납부사유가 발생한 산출내역이 있을 경우에는 산출(정산)내역서 비고란에 과세라 표시하고, 세금계산서 발급 시 이 내역을 포함해야 하며, 미포함으로 인한 부가가치세 미신고 시에는 세금계산서 발급(신고) 의무자인 계약상대자에 책임이 있다.
5. 수련활동 용역에 대한 대금은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5일(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3일) 이내에 지급한다.(단, 정산내역서 및 지출증빙자료 등 부가서류를 모두 제출한 경우에 한한다.)
6. 학교는 대금지급 후에 발생된 일체 사건 사고(협력업체에 대한 대금 미지급 포함)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5조 【기타사항】
1.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해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계약 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과업설명서(용역계약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일지라도 일반적으로 계약 이행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본 용역계약의 일부분임을 승낙한다.
3.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4. 협력업체를 포함한 계약상대자의 직원(안전요원, 차량 운전자 등)은 수련활동단을 친절히 대하며 경어를 사용하여야 한다.
5.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제16조 【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분쟁에 관한 사항】
1. 본 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의견 및 계약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한다.
2. 전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학교의 해석에 따르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 된다.
4.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민 ․ 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13】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신서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신서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상인원 : 총 394명(학생 376명, 인솔교사 18명, 최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6월 11일(수)∼6월 13일(금) (2박3일)
4. 장 소 : 경기도/강원도 일대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유스호스텔 혹은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2박), 식비(7식), 수련활동비, 기타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나.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허가 및 등록된 시설이어야 한다.
○ 유스호스텔 혹은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숙박용 방은 방송시설, 안전시설, 위생시설(샤워시설 포함)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있는 강당·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 500명 이상 수용가능한 숙박시설로서 학생 전원이 숙식이 가능해야 한다.(분산수용 불가)
○ 타 학교 학생이 같은 층에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야간 안전요원을 배치해야 한다.(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고 침구는 청결한 상태로 1인당 1조(요, 이불) 씩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여야 한다.
○ 화장실과 세면실은 반드시 침실과 같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여야 한다.
○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기상 악화 및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시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이 있어야 한다.
○ 전기, 가스, 소방, 수질, 전반시설 등의 안전점검을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다. 식사
○ 제 1일 중식부터 제 3일 중식까지 2박 7식을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식사를 실시한다.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사전에 신서중학교에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 변질된 식사를 제공하여서는 안 되고 변질된 식사 등에 의해 질병이 발생하였을 경우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전체 또는 일부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부분을 배상하여야 한다.
○ 조·중·석식 및 수련시설,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양사·조리사의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한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수련활동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신서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신서중학교에 제출한다.
○ 수련활동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위험이 예상되는 장소나 프로그램에는 안전도우미나 지도사가 배치되어야 한다. 또한 활동 시 지도사는 학생들의 건강 이상여부를 반드시 점검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일정 변경
1) 신서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신서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신서중학교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신서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인 업체로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 및 경기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여야 한다.
○ 수용인원이 500명 이상인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단일 건물 내 전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 긴급사태에 대비한 각종 안전장구 및 소방시설을 완벽히 갖추어야 한다.
○ 응급환자를 위한 병원이 근처에 있어야 한다.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 등록된 업체로 영양사와 조리사를 직원으로 보유하고, 창의적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바.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신서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담당교사의 확인과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 계약특수조건에 따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