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제 안 요 청 서
2025. 3.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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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회계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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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기연(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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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589-4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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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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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예나(과업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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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898-05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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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 배경 및 목적
가. 이커머스 시장확대에 따른 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을 통해 현지 온라인시장 내 우리 수산식품의 판매경쟁력 강화
나.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아마존 운영을 통하여 국내 수출기업의 안정적인 대형 온라인시장 진출을 위한 판매 테스트 기회 제공
2.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5년 12월 12일까지
다. 사업예산 : 금 180,000,000원(금일억팔천만원) /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721호('24.9.13)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1항 2호
3. 주요 과업내용
가. 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아마존 2개소 운영
1) 아마존 글로벌 플랫폼 내 구축된 한국수산식품 전용관 2개소 운영·관리
2) 한국수산식품관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수행
* 업무 수행 범위 : 제품 소싱→ 재고 확보→ 해외 발송(창고 입고)→ 판매 및 CS관리
나. 각 국가별 홍보·판촉 프로모션 진행
1) 온라인몰 배너 및 SNS 활용 광고 게시, 판촉 프로모션 등 마케팅 추진을 통해 해외 소비자 대상 전용관 입점 홍보·방문 유도
2) 수산식품 특별 판매 시즌 등과 연계한 연중 정책홍보 등 진행
1. K-씨푸드 판매 전용관(아마존) 총괄 관리
※ 과업 달성 조건
ㅇ 사업 운영 관련 수산물 수출실적 10만불 이상(수출신고필증 신고가격(FOB) 기준, 필증 제출 必)
- 정식 통관절차를 거쳐 수출된 한국수산식품(HS코드가 수산식품으로 분류)을 사용해야 함
- 수출실적은 계약일로부터 ~ 2025년 12월 12일에 발생한 실적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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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총괄 관리) 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 판매와 관련한 전반적인 업무 운영 및 각국 플랫폼별 계정 관리방안 수립·제안
1) (판매 및 재고 관리) 전용관 판매 제품의 유통(국내→해외) 全 과정 담당 및 현지 창고 현황 파악 등 제품 판매 관련 업무 수행
2) (수행관리)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한 국가별 사업 수행 일정, 추진 여부 관리 등 소통 및 추진현황* 월별, 분기별 보고(수행사→발주처)
* 월별 입점업체, 수출실적 현황, 향후 계획 등 보고 및 상하반기 수출신고필증 제출
3) (정산작업) 국가별 수출실적 취합 및 추진 운영내용 수행 확인이후 국내외 정산 업무 추진
4) (국내기업 소통) 전용관 입점 희망업체 간 입점을 위한 사전 작업, 샘플 발송 등 국내 업무 보조 등 일체 진행
【 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아마존) 】
❍ 해외 유명 온라인몰 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개설·운영 및 프로모션 추진
국가/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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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업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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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 제품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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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설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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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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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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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8. 2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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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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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 https://www.amazon.com/kseafoodpavil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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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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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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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5. 31.(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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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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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 https://www.amazon.com.au/K-SEAFOOD_PAVIL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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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K-씨푸드 판매 전용관(아마존) 운영
※ 과업 달성 조건
ㅇ 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2개소) 운영 및 관리
ㅇ 전용관 전체(2개소) 최소 35개사 입점 및 판매
ㅇ 월별 홍보 마케팅 기획 및 추진(월 최소 1회, 국가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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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판매 플랫폼 개편) 기존 운영 중인 아마존 플랫폼(2개) 전면 개편하여 아마존 내 한국수산식품 주요 판매처로서의 재정비 추진
* 제안서 내 아마존 플랫폼 개편 방안 제안 요망
1) (메인페이지) 아마존 이용자의 접근 편의성 강화 및 현지 트렌드를 반영한 메인페이지 디자인(메인/특별) 재구성
2) (상품군 분류) 제품 품목별로 판매 상품군을 구분하여 구성하고 품목별 전략 제품 및 구성 최소 수량 등 개편 방안 제안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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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품목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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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별 전략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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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 예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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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해조류(김, 미역 등)
② 어패류
③ 기타(어간장, 소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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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 예시 : 황태채
* `22~`24년도까지 미국 아마존 전용관 내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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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상세페이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 제작 및 번역 작업
* (필수) 제품별 사진, 기본정보, 영문 영양성분표, 주의사항
** (추가) 예시 : 제품 리뷰, 제품 활용 콘텐츠, 해외 식품 인증서 등
나. (국가/플랫폼별 운영) 국내 수산업체 제품* 현지 온라인몰 입점 및 국가/플랫폼별 특성을 고려한 판매 전용관 운영관리
* 수출신고필증 상 HSK 코드 기준 수산물로 분류되는 ‘한국수산식품’만 인정
1) (페이지 관리) 국가별 전용관 메인페이지 교체 및 기존·신규 제품 상세페이지 업로드 등 전용관 활성화를 위한 관리
2) (제품 심사) 발주처 모집을 통해 모집된 수산업체의 신청서 검토 및 현지 시장성·적합성 등을 고려하여 선정된 업체대상 개별 안내
3) (신규제품 소싱) 발주처 모집 외 신규업체·제품 소싱 지속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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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제품 검토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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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입점 신청서 – 업체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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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온라인(www.biz.k-seafoodtrade.kr)을 통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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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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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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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발주처 1차 보완(1차검토 / 자료 보완)
② 발주처 → 수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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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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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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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수행사 → 발주처(14일 이내 보고)
* 선정/미선정 사유 공유 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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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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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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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발주처 → 수산업체(개별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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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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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컨텍(수행사 → 수산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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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선정알림 이후 1개월 이내 업체에 연락하여,견적서 등 제품 입점·수출 시 필요자료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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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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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입점등록 및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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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제품 입점 등록 및 판매 등 업무 전반 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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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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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 현황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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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제품 입점 현황 보고(수행사 → 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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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재고 관리) 입점 제품 판매 현황(현지 창고-아마존 풀필먼트 이용) 파악 및 플랫폼별 마케팅 일정에 맞추어 실시간 재고 관리
5) (수출 통관 지원) 입점업체 대상 비관세장벽* 등 국가별 수출을 위해 필요한 서류준비부터 통관까지의 전반적인 절차 안내 및 지원
* 비관세장벽 예시 : FSVP(Foreign Supplier Verification Program), proposition65 등
6) (제품발송) 각 국가 플랫폼 특성에 따라 제품 판매 추이 분석 후 해외 물류창고로 운송 작업 준비 및 진행
* 수출실적 증빙자료 제출必(관세청에서 발행한 ‘수출신고필증’을 제출하여 수출실적 증빙이 가능해야 함)
7) (현지 배송 서비스) 판매 제품에 대한 배송 모니터링, 사후 관리(CS) 등 전반적인 고객 지원 업무 수행
8) (현황 보고) 전용관 운영과 관련한 현황 일체 보고(수행사→발주처)
다. (마케팅 프로모션) 국가·플랫폼별 현지 특성*에 따른 현지 소비자 맞춤형 제품 홍보 및 판촉 프로모션 추진
* 예시 : 아마존 내부광고,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계하여 홍보 추진
1) (배너ㆍ키워드 광고) 국가별 판매플랫폼 내 메인/좌측 배너 활용, 키워드 검색 시 상단 노출ㆍ추천 제품 광고 등 다양한 홍보 추진
* 전용관, 특별 프로모션 기간 홍보 등 제품 노출이 되도록 각종 마케팅 홍보 적극 추진
2) (일반 판촉) 전용관 내 판매 제품 연계 현지 배송비 지원, 1+1 제품 판매, 묶음 할인 판매 등 맞춤형 판촉 프로모션 추진
* 단, 사업비를 통한 제품 할인은 불가하며, 할인쿠폰 발행 시 쿠폰발행 수수료만 정산 가능
3) (인플루언서 연계 마케팅) 현지 소비자에게 친숙한 인플루언서 연계 마케팅(SNS 활용 마케팅,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 홍보 추진
4) (기타 프로모션) 해외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제안·추진 및 KGW 등 정책홍보 마케팅* 등 발주처 요청 사항 협조
* 예시 : 메인페이지 배너 게재, SNS 게시글 업로드, 인플루언서 연계 마케팅, 리뷰 이벤트, 세트 구성 할인 판매, 포장 이벤트, 예약제 구매 이벤트 등
4. 사업 추진 일정
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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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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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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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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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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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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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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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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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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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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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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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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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계획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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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 제품 모집 및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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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개편
(2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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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해외
운송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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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관 운영
및 관리(~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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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마케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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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및 판촉 프로모션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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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결과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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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위 사업 내용은 추후 해양수산부 및 발주처의 정책환경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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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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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K-씨푸드 판매 전용관 페이지(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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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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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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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지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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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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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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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 https://www.amazon.com/kseafoodpavil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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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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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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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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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 shopee.co.th/koreaseaf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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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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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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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L : shopee.com.my/kseafood.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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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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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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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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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에서 단일 건으로 2억원 이상의 유사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사업 완수일자까지 아마존 SPN(Service Provide network)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유지할 수 있는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인 업체(단, 중소기업 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바. 단독 이행 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은 불가함.
사.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적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입찰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2. 입찰 및 낙찰 방식
가.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제안서 평가 및 협상 진행의 세부 사항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721호)”에 따름
다. 제출기한 : 입찰공고문에 따름
라. 제출방법 : 입찰공고문에 따름
마. 제출서류
1) 제안서(무선제본 또는 링제본 형식) 7부, 제안서 수록 USB 1개
2) 본 제안요청서 및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기타 제출서류 포함
바. 제출처 :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83 삼호물산빌딩 A동 5층 509호 (사)한국수산회 재무회계팀 입찰담당자
사. 제안서 심사 : 추후 통보
아.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추후 통보
※ 추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선정기준 및 평가방법
가. 선정기준 및 절차
1) 제안서 평가(100%)는 기술능력(90%)과 입찰가격(10%) 평가로 구분・실시
가)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분야 배점 한도의 85% 이상의 평가점수를 받은 제안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2)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함
3)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다만,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4) 협상진행, 계약체결 및 이행 등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을 준용
나. 평가방법
1) 기술능력 평가점수(90%) 산출방법
가) 주관기관에서 선정한 평가위원(10인 이내)으로 구성되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나) 최고점수 1개와 최저점수 1개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함
(1)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2) 입찰가격 평가기준(10%) 산출방법
가)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1)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1)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 × (최저입찰가격 / 추정가격의 80% 상당가격)] + [2×(추정가격의 80%상당가격 - 해당입찰가격) / (추정가격의 80% 상당가격 - 추정가격의 60%상당가격)]
(2) 다만,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60미만일 경우, 100분의 60으로 계산 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 추정가격을 예정가격으로 적용
3) 제안평가 기준 및 배점(안)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 점
|
기술
능력
평가
(90점)
|
정량적
평 가
(10점)
|
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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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수행 실적
- 단일건으로 2억원 이상의 유사 용역 실적
|
5
|
경영상태
|
ㅇ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
|
5
|
정성적
평 가
(80점)
|
사업계획
부 문
|
ㅇ 사업추진대상 및 과업내용에 대한 이해도
ㅇ 과업 수행계획·목표에 따른 일관성 있는 방향성 및 전략
ㅇ 과업추진 단계별 일정 및 예산 산출물의 적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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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기술 및 기능 부문
|
ㅇ 아마존 플랫폼 운영 이해도 및 경력 보유
ㅇ 추진국가 내 온라인 홍보 제안의 적절성‧참신성
ㅇ 수출목표실적 실현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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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사업관리 부문
|
ㅇ 추진 일정의 현실성 및 합리성
ㅇ 운영관리 등 단계별 진행 방안의 적정성
|
20
|
조직구성 및 인력부문
|
ㅇ 투입인력의 적정성 및 전문성
ㅇ 인력투입계획 및 활용의 적정성
|
15
|
입찰가격평가(10점)
|
ㅇ 입찰가격 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
|
10
|
합 계
|
100
|
4) 정량적 지표 세부평가기준
가) 최근 3년간 유사사업 수행실적(단일계약금 2억원 이상 건)
평가등급
|
가. 10건 이상
|
나. 9건~7건
|
다. 6건~4건
|
라. 3건~1건
|
평 점
|
5
|
4
|
3
|
2
|
* 공동도급으로 수행한 실적은 제안업체의 지분에 해당하는 금액만 인정
나)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평가
|
평점
|
AAA
|
-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5
|
AA+, AA0, AA-
|
A1
|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 에 준하는 등급)
|
4.9
|
A+
|
A2+
|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4.8
|
A0
|
A20
|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4.7
|
A-
|
A2-
|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4.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4.5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4.4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4.3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4.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에 준하는 등급)
|
4.1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4.0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 에 준하는 등급)
|
3.0
|
*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에서 제3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위의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작성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을 기준으로 평가
** 평가대상자의 회사채(또는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 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
***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
**** 해당 평가점수는 제안사가 계산하여 제안요청서에 기입한 후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최하점수 처리함
1. 제안서 규격 및 작성요령
가. 규 격
1) 용 지 : A4
2) 분 량 : 제한 없음
3) 글씨체 : 제한 없음
4) 제 본 : 제안서 목차에 맞춰 제본(무선제본 또는 링제본 형식)
나. 작성 양식 : 지정된 양식을 준수
다. 제안서 표지(서식 제1호) : 백색 표지 사용, 접수 번호는 공란
라. 제출부수 : 제안서 7부, 제안서 등 수록 USB 1개
마. 제출방법
1) 과업수행자의 방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경우 대리인이 위임장 및 인장을 지참하여 제출 가능
바. 작성요령
1) 한글 또는 파워포인트 등으로 작성 가능하며, 간단명료하게 작성하되, 객관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작성
※ 부득이 전문용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한글로 용어를 해설
2) 제안서의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서 표현하며, ‘~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함
3) 제안내용을 보충하기 위해 참고문헌 활용 시 참고문헌 인용부분을 명시하며, 주관기관에서 요청 시 이를 제출하여야 함
사.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항목별 비용 산출을 함에 있어 구체적으로 실행 가능한 계획을 수립하여야 함
2) 사업의 질적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템을 제안내용으로 수립하여야 함
3)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함
4) 제안서 작성은 허위 또는 예상으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제안서에 기재된 모든 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를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음
5) 제안업체는 제안내용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지며, 제안서의 각 부문에 대해 책임 한계를 명확히 밝혀야 함
2. 제안서 목차
작 성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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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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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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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안업체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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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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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제안사의 일반현황 및 주요 연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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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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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직 및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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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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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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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요사업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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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주요 용역 수행실적 및 내용
|
[붙임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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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제안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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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제안목적 및 배경
ㅇ 과업 추진방향 및 전략, 특ㆍ장점 기술
ㅇ 기대효과(운영방안, 주요 체크포인트 등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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Ⅲ. 사업 수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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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전체 내용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 및 주요 용역 범위별 중점 내용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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Ⅳ. 사업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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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주요 추진일정 및 세부일정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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Ⅴ. 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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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제안요청서 상에 없는 내용 중 제안업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내용은 제한없이 자유롭게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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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항목 중 해당 사항이 없는 경우는“해당 사항 없음”으로 기술
3. 제출서류 목록 * 사본인 경우 원본 대조필 확인
가. 제안서 관련 자료
1) 제안서(총 7부) - 제안서 목차 내용 및 하단 서식 포함
가) 제안서표지 : 제1호 서식
나) 회사 소개서(일반현황 및 연혁) : 제2호 서식
다) 재정상태(최근 3년간) : 제3호 서식(재무재표 및 손익계산서 사본 등은 별도 제출)
라) 주요사업 실적(공고일 기준 3년 이내) : 제4호 서식
마)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 : 제5호 서식
바) 참여인력 이력사항 : 제6호 서식(개인별 작성)
2) USB 1개 * 제안서 수록
나. 밀봉 제출 자료(각 1부)
1) 사업비 산출 내역서 : 제7호 서식(밀봉필수)
2) 입찰서 : 제8호 서식(밀봉필수)
3) 입찰 보증보험증권(밀봉필수 / 투찰 금액의 5% 이상)
다. 별도 제출 자료(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 : 제9호 서식
2) 서약서 : 제10호 서식
3) 확약서 : 제11호 서식
4) 청렴계약 이행각서 : 제12호 서식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제13호 서식(서명 필수)
6) 보안서약서 : 제14호 서식
7)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안) : 제 15호 서식
8) 실적증명서 : 제16호 서식(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 첨부)
9) 국세 완납 증명서,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10)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2)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의 경우)
1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제출)
15) 기타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서류
가) 재무상태 관련자료, 인력 4대 보험 취득신고서, 용역 실적증명서 등
1. 제안업체 유의사항
가. 제안서의 효력 등
1) 제안서에 명시된 내용과 협상 시 주관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음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함
2) 주관기관은 협상 시 추가제안 및 추가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음
3) 주관기관의 조치나, 기타의 불가항력 환경변화로 제안서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되거나 취소되는 경우라도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4) 제안서와 기타 구비서류를 검토하여 미비업체에 대하여는 상황에 따라 보완지시․실격처리․감점처리 등의 조치를 취하여 그 결과를 기술평가 점수에 반영할 수 있음
5)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의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책임을 짐
6) 제안내용 중 기술적 판단이 필요한 부분은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함
나. 보안 유지
1) 제안업체는 본 용역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하여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되며, 주관기관이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함
2) 제안요청서 및 관련 자료는 제안서 작성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다. 저작권 등의 귀속
1) 본 용역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2) 응모한 제안서에 대한 소유권․저작권 및 제2차적 저작권 등 일체의 권리는 주관기관에 귀속됨
라. 심사위원과 제안업체간의 관련행위 금지
1) 과업수행자 선정 전․후 심사위원과 제안업체가 관련되어서는 아니 되며, 이를 어길 경우 실격 처리할 수 있음
마. 응모 소요 경비 : 전액 응모자가 부담
바. 불공정행위 금지 및 공모관련 내용 해석
1) 모든 제안업체는 담합행위 또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저해하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칠 어떠한 행위도 하여서는 아니 됨
2)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과장되어 있음이 판명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손해배상 청구의 사유가 될 수 있음
3) 제안업체의 제안내용 및 제안서 작성지침에 관한 해석 등에 이의가 있거나 지침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주관기관의 결정에 따라야 함
사. 제안서 평가결과 내용 및 협상결과의 공개
1)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비공개로 하며,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2. 보고관련
가. 착수계 제출
1) 사업수행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착수계와 수행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2) 수행계획서는 사업수행 방향 및 방법, 사업의 세부내용 및 수행계획(일정별 추진 계획 포함), 사업 수행 기구표, 기대성과, 활용방안, 참여인력(투입율 포함) 등을 포함해야 함
나. 과업진행 보고
1) 사업진행 보고는 착수보고(계약 후 7일 이내), 중간보고(수시 및 필요시점), 최종보고(사업종료일 이내) 등으로 구분하여 실시함
2) 사업 수행 과정에서 주요사항 발생 시 수시보고(유선 또는 서면)
다. 성과품 제출
1) 과업수행자는 사업완료시 정산보고와 함께 사업결과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함
2) 정산보고서는 사업비 집행내역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
【제1호 서식】
【제2호 서식】
회사 소개서
<일반현황 및 연혁>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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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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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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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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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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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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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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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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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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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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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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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업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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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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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허/허가/
등록증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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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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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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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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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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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입자본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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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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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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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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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출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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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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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기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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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제한・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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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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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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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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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1. 총자산, 매출액은 가장 최근의 회계연도에 대한 내용을 기재함.
2. 입찰참가자격 제한‧정지란은 최근 3년 이내 제한‧정지된 기간 및 사유를 기재함.
3. 용지가 부족할 경우 별지 사용함.
【제3호 서식】
재 정 상 태
(최근 3년간)
(단위 : 천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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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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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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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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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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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총 자 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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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기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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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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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고정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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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동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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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기순이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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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매출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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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매 출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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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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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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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매출액 순이익(%) (당기순이익/매출액×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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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총자산회전율(%) (매출액/총자산×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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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의사항
1. 결산공고된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사본을 관할 세무서 또는 공인회계사의 확인을 받아 첨부하여야 함
2. 2024년도 결산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2021년∼2023년 결산자료 반영
【제4호 서식】
주요사업 실적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단일건으로 2억원 이상의 유사 용역 수주 건)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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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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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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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백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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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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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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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1. 타 업체와 공동으로 수주한 경우의 계약금액은 해당업체의 수주비율 해당금액만 기재하고 ‘비고’란에 공동수주자명, 수주비율, 총계약액 기재
2.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연도순으로 기재
3.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유사용역과 관련하여 수주한 실적만 기재
4. 관련 증빙서류
- 공공기관 용역 실적: 실적 증명서(제15호 서식) 첨부
- 공공기관 이외 용역실적: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을 실적 증명서(제15호 서식)에 첨부
【제5호 서식】
사업수행인력 투입계획
가. 사업수행조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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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총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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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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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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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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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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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문
|
직위
|
이름
|
|
직위
|
이름
|
|
직위
|
이름
|
나. 참여인원 요약
순 번
|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과 업
참 여
임 무
|
최 종
학 교
(학위)
|
직 위
|
자 격 증
|
근무경력
|
종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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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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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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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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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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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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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사업참여자 전부를 기재
2. 총괄책임자와 부문별 책임자를 명시
3. 근무경력은 공고일 기준으로 년, 월까지 기재한다.
【제6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개인별>
성 명(연령)
|
|
직 위
|
|
최종학력
(전 공)
|
|
해당분야
근무경력
|
년 월
|
보유자격증
|
|
본 과 업
참여업무
|
|
본 과 업
참여기간
|
(참여율 : %)
|
주 요
수상실적
|
|
주 요 경 력
|
참여사업명
|
참여기간
(년 월 ~ 년 월)
|
담당업무
|
발주기관
|
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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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유의사항
1. 투입률 100% 가능자로 인선하여 작성・기재
2. 개인별 프로필은 위 서식에 의거 별도 작성 후 총괄표 뒤에 첨부할 것
【제7호 서식】
사업비 산출 내역서(밀봉제출)
업체명 :
대표자 : (인)
(단위 : 원)
구 분
|
금 액
|
산출내역
|
인건비(A)
|
소 계
|
원
|
|
인 건 비
|
원
|
* 2025년 학술연구용역 인건비 기준단가 적용하여 산출
|
경 비(B)
|
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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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
|
|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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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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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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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
|
|
소 계(C)
(C=A+B)
|
원
|
|
일반관리비(D)
|
원
|
․C의 5% 이내
|
이 윤(E)
|
원
|
․C+D의 10% 이내
|
부가가치세(F)
|
원
|
(C+D+E)의 10%
|
합 계(G)
(G=C+D+E+F)
|
원
|
․천원미만 절사
|
※ 상기 항목에서 일부 추가·삭제 및 수정 가능 (별도 밀봉제출)
【제8호 서식】
입 찰 서 (※ 밀봉제출)
|
처리기간
|
즉 시
|
입 찰 공 고 번 호
|
(사)한국수산회
공고 제2025 – 00호
|
입 찰 일 자
|
년 월 일
|
입 찰 건 명
|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
입 찰 금 액
|
일금 원(₩ )
※부가가치세 포함
|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과업지시서 등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계약기간 내에 용역을 완성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입찰참가신청자)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한국수산회장 귀하
|
【제9호 서식】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사업자 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
찰
개
요
|
입 찰 공 고 번 호
|
(사)한국수산회
공고 제2025 – 00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
대사리용인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대표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사)한국수산회의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입찰에 참가하고자, 제안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서류 : 제안요청서상 제출서류
2025년 월 일
(입찰참가신청자)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한국수산회장 귀하
|
【제10호 서식】
서 약 서
□ 용 역 명 :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당 사는 위 건과 관련된 용역평가 심사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아래 사항에 대하여 제재 받은 사실이 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과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 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아 래
○ 최근 2년간 해당 유사 용역사업 등과 관련하여 과징금 이상 처분을 받은 사실
○ 최근 2년간 용역입찰 계약이행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질서를 현저히 위반한 사실
○ 부정당 제재기한 만료 후 그 제재기간에 해당하는 기간에 있는 경우
(부정당 제재기간 중인 자 포함)
○ 최근 2년 이내에 유사 용역업무 수행 중 계약 목적물의 현저한 손괴를 가져왔거나 사상자를 발생시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경우(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제외)
2025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사)한국수산회장 귀하
【제11호 서식】
확 약 서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사업자 모집 제안에 참여한 당 업체는 귀 회의 공정한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 절차에 의한 대행 사업자 선정 진행상의 제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응낙할 것과 계약 체결에 따른 증빙 서류 제출 등 제반 유의 사항을 준수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상 호 :
대표자 : (인)
(사)한국수산회장 귀하
|
【제12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
제고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는 OECD뇌물방지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사)한국수산회가 시행하는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업무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사)한국수산회 및 공공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사)한국수산회
및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임직원에게 직․간접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한국수산회 및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
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한국수산회 및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단순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사)한국수산회 및 공공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 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하겠으며, 이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당사의 임․직원이 계약관계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
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안전행정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사)한국수산회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사)한국수산회장 귀하
【제13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양식)
|
소 속
|
성명
|
직위
|
동의여부
|
서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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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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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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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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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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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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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동의 / □ 거부
|
|
본인은 (사)한국수산회(이하‘수산회’)의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수산회가 수행하는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용역 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 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휴대폰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사)한국수산회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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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호 서식】
보 안 서 약 서 (업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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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 체 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사 업 장 주 소 :
( )은/는 (사)한국수산회와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사업을 수행하면서 취득한 일체의 자료 및 정보, 비밀사항에 대하여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으며, 업무수행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사)한국수산회와 아마존 K-씨푸드 판매 전용관 운영 용역이 종료된 후에도 진행을 통해 취득한 일체의 사항을 제3자에게 공개하지 않으며,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위의 사항을 위반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규에 의거 모든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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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호 서식】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안)
OOO(이하 “위탁자”이라 한다)과 △△△(이하 “수탁자”이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고시,「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및「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1)
1.
2.
3.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위탁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2)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 . . .
위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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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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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호 서식】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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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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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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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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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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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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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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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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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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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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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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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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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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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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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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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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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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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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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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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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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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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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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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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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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 전화 : 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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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FAX : 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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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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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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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유사용역 수주한 실적만 기재함.
③ 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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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호의 업무 예시 : 고객만족도 조사 업무, 회원가입 및 운영 업무, 사은품 배송을 위한 이름, 주소, 연락처 처리 등
2)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개인정보보호위원회고시) 및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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