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포동 특구 특화사업 -
「스튜디오 360 유지관리 및 AI 상세페이지 제작」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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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개요
○ 건 명 : 스튜디오 360 유지 관리 및 AI 상세페이지 제작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12. 31.
※ 단, AI상세페이지 제작은 2025. 11. 30까지 제작완료 되어야 함
○ 용역금액 : 금35,000,000원(금삼천오백만원) / vat 포함
* 본 용역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용역금액 설정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제안요청서 포함) 참조
○ 현장설명 :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 입찰방식 : 전자입찰, 제한경쟁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평가 : 2025. 4. 22,(화),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예정)
○ 본 입찰서 제출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 입찰 신청기한 및 접수처
○ 전자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접수마감 : 2025. 4. 2.(수), 16시 ~ 2025. 4. 14.(월), 11시까지
*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215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202호 경기섬유산업연합회 산업특구팀
* 접수는 반드시 전자입찰, 방문접수 두 가지 모두 제출해야 하며, 마감시간 엄수
○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연합회 입찰 진행관 PC)
○ 유의사항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조달청 전자 입찰유의서의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 입찰 참가자격 :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지방계약법」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 제한사항 : 지역제한(경기도)
□ 낙찰자 선정방법
○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평가방법 : 종합평가(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
○ 협상적격자 중 가장 점수가 높은자를 우선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
* 협상일정은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하고 제외된 업체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음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배점 점수가 높은 순으로 순위를 결정 (①정성평가, ②정량평가, ③가격평가 順)
□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마감일까지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기준: 용역금액(부가세 포함 총액))
○ 최종낙찰자가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 38조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경기섬유산업연합회 금고에 귀속되며 낙찰자는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 규정 등에 의함.
○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에 참가한 후라도 그 이후에 입찰참가 제한대상이 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입찰과 관련된 권리 일체를 박탈
□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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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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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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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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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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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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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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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9부(원본·사본 별도 구분 없음)
※ 1부 업체명 표기, 8부 업체명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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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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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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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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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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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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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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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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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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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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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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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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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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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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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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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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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또는 개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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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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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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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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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세부산출내역서)
※ 밀봉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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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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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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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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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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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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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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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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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업체 일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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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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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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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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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2022-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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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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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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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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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사업 수행실적 증명서
※ 발주처의 별도 양식이 있는 경우 발추처 양식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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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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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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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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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계약서(두 가지 모두 제출)
※ 공공실적은 생략, 민간실적에 대해서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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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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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9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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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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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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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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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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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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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경력증명서)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만 제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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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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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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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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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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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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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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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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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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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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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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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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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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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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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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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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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및 저작재산권 양도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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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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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제1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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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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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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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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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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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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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제표(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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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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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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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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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보증보험증권(기준: 용역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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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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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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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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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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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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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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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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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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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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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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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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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체납시 참여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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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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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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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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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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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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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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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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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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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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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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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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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점)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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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은 반드시‘사실과 상위 없음’기입 및 날인(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날인)
※ 가격제안서는 별도봉투에 담아 입구 밀봉·도장날인
※ 발급서류는 공고일 기준 유효기간 및 발급일이 경과하지 않은 서류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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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제출된 제안서는 연합회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연합회 사업에 대해 향후 3년간의 참여 제한
○ 과업수행으로 인하여 제작된 각종 자료와 일체의 산출물은 연합회 소유이며, 연합회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본 과업 이외의 목적에 사용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상기 공고내용은 경기섬유산업연합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으로 함.
○ 문의처 : 경기섬유산업연합회 산업특구팀 (031-850-3622)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4.
(사)경기섬유산업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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