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입찰 공고
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 – 8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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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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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해당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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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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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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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이차전지 혁신융학대학사업단 현장학습(초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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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사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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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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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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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2025년 11월 30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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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소요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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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48,962,400 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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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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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44,511,273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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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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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총액) 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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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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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납품 및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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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 건에 대한 사업내용을 반드시 문의 및 확인하여 사업이행 가능여부를 고려한 후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일정
2-1. 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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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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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전자(가격)입찰서 · 제안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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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08.(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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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전자(가격)입찰서 ·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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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18.(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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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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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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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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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18.(금) 11:00 이후
(※ 규격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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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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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 계약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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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에 한함)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를 입찰참가 등록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 (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2 및「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상기 확인서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중기업은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개찰 후 5일 이내까지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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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에 따라 미리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면세사업자 입찰 유의사항)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제안서 제출
가. 제 출 처 :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
나. 제출방법 : PDF 파일 형식으로만 제출 가능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음)
다. 제출서류
❍ 기간 및 장소 : 입찰공고에 따름
❍ 제출방법 : 온라인 pdf파일 형태로만 제출 가능 (방문·우편 제출 불가)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 정성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성제안서' 선택 제출
- 정량적 제안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정량제안서' 선택 제출 (정량평가 적용 시)
- 제안요약서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제안요약서' 선택 제출 (제안요약서 제출 시)
- 발표자료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발표자료' 선택 제출 (발표 평가 적용 시)
- 기타서류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 제안서 제출메뉴 → 평가분야의 '입찰서 기타서류' 선택 제출
※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는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최종제출 완료하기’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한 제안서를 최종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발표자료)는 동영상 실행이 불가하므로 pdf파일에 동영상 삽입을 금합니다. 만약 동영상 삽입 으로 평가 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임을 알려 드립니다.
3.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②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5.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전화번호 등)
6.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e-발주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무효처리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7.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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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안서 발표 및 평가 등
가. 제안서 평가
1) 일시/장소 : 별도 일정 공지
※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별도 연락 예정
2) 평가방법 : 발표 및 질의응답 각각 15분 내외
3) 평가위원회 : 분야별 전문가 등 5인(외부위원 과반 포함) 구성
나. 입찰가격 평가 :「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안)」의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하여 평가
10.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 순위는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결정합니다.
다. 협상적격자 통지 : 개찰 후
라.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마. 기타사항은 「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안)」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결정된 협상대상 순위에 따라 가격협상을 실시하여 당해 사업예산 이하 금액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기타사항은 「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안)」에 의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낙찰자에 한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계약시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관련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산학협력단은 국가기관에 해당하지 아니하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하고 있습니다.
마. 기타 본 입찰 건에 대한 문의사항
- 사업 및 평가 관련 문의 : 이차전지혁신융합대학사업단 구혜영 (Tel. 043-249-1092)
- 계약 및 입찰 관련 문의 : 재무구매팀 이영미 (Tel. 043-261-349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7.
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