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공고 제 2025 – 40 호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2025학년도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1학년 고등자기성장캠프 위탁 용역
나. 일정 : 2025. 04. 28.(월) ~ 04. 30.(수), 2박 3일 ※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지역 : 전북특별자치도 소재 청소년수련원
라. 인원 : 총 230명(학생 210명, 교사 20명) ※ 학교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금 38,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이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면세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바. 과업내용:‘과업안내서’참조
사. 공통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교육비(인증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진행비, 시설 이용비, 보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총액 입찰
- 단, 학생 수송용 차량임차비는 제외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은 자이어야 한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및 지사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한다.
다.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유스호스텔 등)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등급 이상을 받은 업체이면서, 청소년활동정보서비스(「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야 한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한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집단급식소 설치 및 신고 등록된 업체로서, 본교 수련활동 참가예정 인원이 모두 숙박할 수 있는 수용능력을 가진 자이어야 한다.
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77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
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한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다. 제한적 최저가 총액 및 지역 제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안내서를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5. 04. 07.(월) 15:00 ~ 2025. 04. 14.(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수의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견적을 취소 신청하는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견적에 재견적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제8호 및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이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견적제출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 등은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04. 14.(월) 11:00
나.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로서 적격심사 없이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작성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하며 추첨방식은 조달청 나라장터 동가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본 입찰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거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낙찰결과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수련시설 이용 계약서 (전자계약)
2)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3)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4) 사업자등록증사본
5)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6)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7)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 인증서
8) 보건복지부 청소년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인증서
9)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50명이상 집단급식소)
10) 지도자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
11) 식단표 및 객실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12) 수련시설 현황표(강당,체육관,모험시설,수영장,식당의 규모등)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14)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5) 청렴서약서,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16) 견적서(학생, 교사 구분 작성) - 식비, 교육활동비, 선택체험비 등 세부내역 명시
17) 안전보건이행계획서, 안전보건이행서약서
18) 4대보험 완납증명서 외 수요기관에서 추가로 요구하는 서류
※ 제출되는 사본에는“사실과 다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및「아동복지법」에 근거하여, 학생 수련활동에 참여하는 직원의 경우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이 없어야 함(낙찰업체는 관련 직원의 범죄 전력 조회 서류를 추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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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국가계약법, 계약예규 등 관련 법률 및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해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계약업체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기간 중에는 물론, 사업이 완료된 이후에도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경리부 (☏ 063-720-5572)
2) 과업안내서 및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 교무실 학년교육부(☏ 063-720-5361)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중소벤처기업부감사담당관실(☏042-481-4339)』 또는『국민권익위원회 청렴신문고(http://1398.acrc.go.kr)』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07.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