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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61524-003 공고일시  2025/04/07 14:19
공고명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미국 동부 명문대학 탐방 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경신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경신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남윤주(☎: 02-762-03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100,000 원
   
배정예산
100,100,000 원
   
추정가격
91,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신고등학교 공고 제    호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미국 동부 명문대학 탐방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 ․가격 동시 입찰 ]

 

 

< 청렴 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 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 업체로 등록

◈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건명 :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미국동부 명문대학 탐방 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나. 입찰 방법 : 전자입찰,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동시 입찰

  다. 체험활동 개요

체험장소

참가 예정 인원

일정

비고

학생

교원

미국

12

1

13

2025. 7. 10.(목)~2025. 7. 19(토)

[8박 10일]

※ 인솔 교원은 학생과 동등 금액

※ 참가 예정 인원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1인 7,700,000원 * 13명 = 100,100,000원

※ 유류 할증료 및 환율은 투찰금액을 기준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비용 정산시 유류 할증료

   및 환율 변동분은 가감하지 않는다.

  마. 여행경비 : 항공사(국적기) 왕복 항공료(공항세, 유류 할증료등 항공제반경비 포함),

                 호텔숙박비 (4성급 이상 호텔 : 2인 1실)

                 식비(조식-8회, 중식-8회, 석식-8회)포함

                ESTA 비자 발급 및 대행료, 체험 경비, 입장료, 관람료, 출국세, 여행자보험

                (2억), 기사 및 가이드 TIP일체, 섭외비, 현지가이드 비용 - 1. 고등학교

                탐방일 : 통역이 가능한 가이드 1명 / 2.대학교탐방 시 재학생투어

                전일정 여행사직원 1인 동행비용,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등 해외문화체험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 일체

※ 현지 쇼핑센터방문 및 일체의 현지에서의 옵션 없음.

    유류 할증료 및 환율은 입찰일을 기준으로 계약을 체결함

       (비용정산 시 유류 할증료 변동분 및 환율 변동분은 추가하지 않음)

    ※ 경신고등학교에서 요청하여 가감한 프로그램 등의 증․감한 비용 이외에는 계약 금액 이외에는 추가 지불하지 않음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 규격입찰(제안서 제출) : 2025. 4. 7.(월) 15:00 ~ 2025. 4. 15.(화) 11:00

      - 가격입찰(입찰서 제출) : 2025. 4. 7.(월) 15:00 ~ 2025. 4. 15.(화) 11:00

  나. 가격입찰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5.(화) 15:00 이후

                                  경신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3. 규격(제안)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4. 7.(월) 15:00 ~ 2025. 4. 15.(화) 11:00

     (단, 접수 시간은 평일 09:00 ~ 16:00,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장소 : 경신고등학교 행정실 (02-762-0393)

  다. 제출 방법 : 직접 접수만 가능함 (우편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7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자 신분증 사본 1부

6) 서약서 1부

7) 확인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10) 법인 인감증명서 1부

11) 법인 등기부등본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입찰 보증보험증권 또는 지급각서 1부

14)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5) 기업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6) 표준재무제표

17)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않음.

※서류 미비일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음.

4. 제안 설명회

   . 제안 설명회 : 제안 설명회 없음 (* 필요시에 추후 통지)

     

5. 입찰 및 계약 방법

  가. 전자입찰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제한경쟁(서울특별시)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입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 체결 대상 용역입니다.


6. 제안서 입찰 및 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3항에 의거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 홈페이지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으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외여행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한다.

   단,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조달청 국가 종합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03-2호, 2003.4.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 및 나라장터(G2B)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요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 시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8.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교 미국동부 명문대학 탐방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추진위원회에서 제안서 및 업체 제안 설명회 심사 결과 적격업체에 대해서만 개찰을 진행합니다.(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가격입찰 참가 자격이 부여되지 않음)

나. 제안서 심사결과 선정된 적격업체만을 대상으로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서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제안금액 5/100 이상 금액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각서 또는 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유의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인식 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시 계약금의 1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체험학습 도중일지라도 여행사의 능력이 부족하거나 고의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된 때에는 여행사와 계약을 해제 또는 중지하고 연대 보증인에게 당해 체

       험학습의 잔여 연수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때 연대보증인의 여행사는 경신고

       등학교와의 이미 체결된 계약 조건에 의하여 잔여 일수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상급 기관 지침에 의해서 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

    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14. 유의 사항

가.본교 체험학습 활동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국가계약법」,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 계약일반조건, 청렴 

    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책임은 모두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지

    급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

    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받

    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의 평가 결과 및 협상 결과, 제안서 평가 위원 명단 및 구성 등 세부 기준은 공

    개하지 않습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 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5.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관련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거합니다.

나. 제안서는 경신고등학교 과업 설명서를 완전히 숙지한 후 작성하기 바랍니다.

다. 용역업체는 안전한 진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 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여행 기간 중  차량 안전 및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집니다.

라. 입찰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행정실 계약 담당자(☎02-762-03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체험학습 용역 과업 설명서 1부.

      2. 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제안서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 기준 1부.

      4.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6. 입찰 참가신청서 서식 1부.

      7. 입찰서 서식 1부.

      8.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체험학습 여행 일정 가능 확인서 서식 1부.

      11. 사용인감계 서식 1부.

      12. 위임장 서식 1부.

      13. 서약서 서식 1부.

      14. 확인서 서식 1부.

      15. 입찰 참가서류 현황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3.




경신고등학교장


【붙임3】

             제안서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 고

 

 

 

 

 

 

(100)

 

(30)

 1. 동종용역 수행 실적주1) (10점)

우수

(5회 이상)

보통

(2-4회)

미흡

(2회 미만)

※ 업체의

실적증명자료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학교 국외체험학습 계약 및 실적건수(10점)

10

8

6

 2.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주2) (10점)

    - 미제출시 0점

신용평가등급(붙임 4-1) 신용평가등급 참조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주3) (10점)

우수(10인 이상)

보통(4~9명)

미흡(3명 미만)

 3.1. 수행조직

5

4

3

 3.2. 체험학습 자격증 소지 여부

5

4

3

 

 

 

 

 

(70)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5점)

우수

보통

미흡

 

 4.1. 프로그램 및 일정구성의 전체적인 치밀성, 타당성, 효과성

10

5

3

 4.2. 체험학습의 구체적 수행방안

     (학교 섭외 및 프로그램 적정성)

10

5

3

 4.3. 학교 요구의 수용 및 적용(학교방문)

5

3

1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15점)

우수

보통

미흡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5

3

1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객실 배치계획)

5

3

1

 5.3. 숙박업소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5

3

1

6.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차량의 연식

5

3

1

 6.2.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안전성

5

3

1

 6.3. 식사 제공 능력 (한식 및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3

1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수행 안내원, 현지 안내원, 야간안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여부

5

3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보상금액, 가입기간, 학생응급 조치)

5

3

1

 7.3. 전염병(코로나19 등) 관련 확진자, 유증상자 발생시 대처능력 및 방안

5

3

1

합      계

100

 

 주1) 수행 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G2B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② 실적은 학교(초, 중, 고등학교)의 국외 수학여행(체험학습 포함)의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해외여행에 대해서만 인정(계약서 사본 제출)

  주2) 경영상태

   ①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 이전에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주3) 제안업체 인력보유 상태

   ①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 가입자료(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등)

   ※ 체험학습 활성화 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함.


[붙임 4]

신용평가등급표 및 배점점수표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평점

(예시)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0.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 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전까지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0”점 처리됨






【붙임5】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경신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 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 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 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할 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서울시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 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 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학교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신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절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서울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서울시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서울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 해지 등)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 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16년 12월 05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6】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경신고등학교 계약 담당 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 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 계약이행 준수 의무) 공사․용역․물품 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 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서울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여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경신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경신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 해지 등)

 ①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 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16년 12월 05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7】

입찰(제안서)참가 신청서

처리 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경신고 공고 제25 -01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경신고등학교 미국동부 명문대학 탐방 체험학습 선정 입찰공고

입찰

보증금

납 부

․ 보증금률 : 5% 이상.

․ 보증금 납부방법 : 지급각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7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자 신분증 사본 1부

6) 서약서 1부

7) 확인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10) 법인 인감증명서 1부

11) 법인 등기부등본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지급각서 1부

14)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 책임보험 사본 1부

15)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6) 표준재무제표

17)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8】

경신고등학교 미국동부 명문대학탐방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표자

 

사   업   분   야

 

주             소

 

전   화   번   호

 전화:                         팩스:

회 사 설 립 년 도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 제안서 작성시 페이지 수는 제한 없으며 평가표 항목에 맞추어 최대한 입찰 참가 업체의 장점을 살려 자유롭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해외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단체)부문

 

 

 

 

 

 

 

(단체)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3. 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교통편 운행 계획

  ※ 수송계획 기재

     - 해외체험학습현지 차량 운행계획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여부, 냉난방여부, 보험가입여부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현지 차량의 안전운전 수칙 준수 여부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등급,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배정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상세히 기재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 차량이 동 중 사고, 기타 안전사고,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 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사고당 금액 등)

 사.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아. 해외문화탐방 현지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 도우미(가이드) 배치 계획 제출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경신고등학교 미국 동부명문대학 탐방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입찰공고에 참여하면서 경신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경신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법인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낙찰업체 계약 시 제출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2억 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으며,


  ◦ 1억 원 이상 2억 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으며,

  ◦ 1천만 원 이상 1억 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으며,

  ◦ 1천만 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 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경신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신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확인서(낙찰자에 한함)

 

 

확 인 서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

        

 

 

 

 

  상호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인)

 

 

 

경신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4〕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낙찰자에 한함)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경신고등학교(이하 “학교”라 한다)와 계약 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 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 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 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 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 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경신고등학교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 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 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계약 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 제한)

1. 계약 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 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 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 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 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 조치 이행 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 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 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 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계약 상대자 또는 계약 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 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 상대자 또는 계약 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 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 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 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 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경신고등학교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로 74

    경신고등학교장  (인)

                계약 상대자

 

    대표자 :                   (인)


〔붙임 15〕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경신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혜화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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