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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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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9249-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07 14:32
공고명 상봉 재정비촉진지구(망우지구단위계획) 재정비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중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중랑구
공고담당자 진혜린(☎: 02-2094-12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8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8 17: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8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4/1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73,400,000 원
   
추정가격
884,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중랑구 공고 제2025-93호


- 상봉 재정비촉진지구(망우지구단위계획) 재정비 용역 -

용 역 입 찰 공 고 (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상봉 재정비촉진지구(망우지구단위계획) 재정비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 ~ 24개월 (장기계속사업)

    1) (1차) 착수일 ~ 12개월

    2) (2차) 착수일 ~ 12개월

  다. 용 역 비 : 금973,400,000원(금구억칠천삼백사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1) (1차) 금486,700,000원(금사억팔천육백칠십만원)

    2) (2차) 금486,700,000원(금사억팔천육백칠십만원)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5.04.07.(월) ~ 2024.04.17.(목)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일     시 : 2025.04.18.(금) (제출마감시간(09:00 ~ 17:00) 엄수)

     - 장    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청 도시계획과(구청 2층)

     - 제출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및 우편접수 불가)

     - 문     의 : 도시계획과 박진홍 주무관 (☏ 02-2094-2194)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   시 : 발주 부서에서 추후 통보

    2) 평가방법 : 기술능력평가[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10점) 점수 평가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까지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 규정에 의한 건설부문(도시계획)의 엔지니어링 활동 주체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 규정에 의하여 건설부문(도시계획)의 합동기술사사무소를 개설 등록한 업체

    ② 「건축사법」 제23조 규정에 의하여 건축사 업무신고를 한 건축사사무소

     ※ 자격보완이나 업무분담을 위해 혼합방식(공동이행+분담이행)의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는 ①항 2개 이내의 업체, ②항 1개의 업체로 구성하여 대표사 포함 3개 이내 업체로 구성하며 대표자는 ①항의 사업책임기술자 소속업체(공동도급 시 대표자는 전체 용역 참여지분율이 51%이상인 사업책임기술자 소속업체로 함)

      예시) ①항의 자격업체 A사+B사(2개 이내),②항의 자격업체 C사 총 3개 사 이내 공동수급체 구성 가능

     ※ 공동도급 시 분담비율은 ①항 70%이상(2개 업체일 경우 비율 합산) ②항 20%이상이며 각 구성원별 참여비율은 최소 5%이상으로 함

     ※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업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 준수사항, 계약 및 이행 등에 관하여 필요한 부분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한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평가항목 및 배점 :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여 협상을 진행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접격자와의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미선정 업체에게 통보 생략)

  마. 발주기관과 협상대상자 상호간 이견 발생으로 협상이 결렬되어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협상대상자는 이에 따른 소요 비용 청구  등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평가위원회에서 선정된 차순위 기관(단체)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 결과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사. 위에서 정하지 않은 평가관련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을 준용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방문제출)

  가. 제출기간 : 2025.04.18.(금) (제출마감시간(09:00~17:00) 엄수)

  나. 제 출 처 : 서울특별시 중랑구청 도시계획과(구청 2층)

  다.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안요청서 반드시 참조

    1) 입찰참가 등록 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부

          ③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시 사용인감 지참)

          ④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1부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⑦ 확약서 및 서약서 각 1부

          ⑧ 공동수급체 구성

            ∙공동수급 표준협정서 1부 / 합의각서 1부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위 ② ~ ⑥ 서류 각 1부

          ⑨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 1부 (※신분증 지참)

          ⑩ 가산점 해당여부 관련 증빙자료 (해당 시에 한함)

          ⑪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① 제안업체 일반현황부문(정량적 지표 증빙서류 및 자체 평가표 포함) 2부

             (원본 1부, 사본 1부)

            ∙정량적 지표 관련 증빙서류는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작성 및 제출

          ② 제안서(PPT 형식) 12부(보관용 원본 2부, 평가용 10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2개 포함

          ③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밀봉, 날인)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첨부, 부가세포함 작성)는 별도로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제출하고 기타서류는 밀봉하지 않은 상태로 제출(밀봉, 날인이 없는 경우 무효처리 함)

       ※ 특기사항

          ◦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기타 참가등록서류는 제안요청서 등록서류에 의하고 사본은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 제출기한 내 제출되지 않은 경우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 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별지 제21호 참조)하고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효력을 갖지 못함. (질의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2일전까지 가능)

          ◦ 입찰참가 등록 서류는 제안요청서(별지 서식)의 기준을 준수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내용 중 객관적인 입증이 필요한 자료는 중랑구에서 별도로 요구하지 않더라도 붙임자료로 제출하여야 함. 또한 제안내용 및 제출자료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미준수하여 제안요청사항과 다르게 제출된 경우, 객관적 평가 등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발주기관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하며 제안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아니함

          ◦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아니함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 시 : 발주 부서에서 추후 통보

  나. 장 소 : 발주 부서에서 추후 통보


7. 계약체결

  가.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같은 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중랑구 도시계획과 박진홍(☏ 02-2094-219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중랑구 재  무  과 진혜린(☏ 02-2094-123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07일

서울특별시 중랑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