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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9391-001 공고일시  2025/04/07 14:47
공고명 배재대학교 교육·행정용 컴퓨터 유지보수 업체 선정
공고기관 배재대학교 수요기관 배재대학교
공고담당자 이학준(☎: 042-520-523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4/14 11: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6 14:00 과업설명일시 2025/04/14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6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입찰공고]배재대학교 교육·행정용 컴퓨터 유지보수 업체 선정


■ 공고에 부치는 사항

1. 공고구분: 공개 입찰 공고

2. 공고명: 배재대학교 교육·행정용 컴퓨터 유지보수 업체 선정

3. 유지보수 내용: 규격서(과업지시서) 참고

4. 계약기간: 2025. 5. 1. ~ 2027. 4. 30.(2년/24개월)


■ 입찰 공고 세부 일정(안)

1. 현장설명회: 미시행(공고문으로 대체)

2. 입찰 참가업체 등록기한: 2025. 4. 14.(월) 11:00

  ※ 세류제출 장소: 배재대학교 사무처 총무인사팀(21세기관 P229호), ☎ 042-520-5233

  ※ 접수 및 참가: 입찰자 직접 제출 및 참가

3. 입찰일시: 2025. 4. 16.(수) 14:00 [사무처 총무인사팀(21세기관 P228호)]

4. 계약일자: 낙찰 후 일주일 이내


■ 계약자 결정 방법

1. 제한경쟁입찰, 총액기준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부가가치세 포함가격)

2.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낙찰자로 결정

3. 이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입찰 실시

4. 재공고입찰 실시 후,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시담을 통한 수의계약 실시


■ 참가자격 기준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의 개인용 컴퓨터 단일 유지보수 납품 실적이 오천만원(12개월 기준) 이상인 업체

3. 대전광역시에 본사 또는 지사가 있는 업체

4. 입찰참가 등록일 현재 부도, 청산 등의 상태이거나 법원에 화의 신청, 법정관리 상태가 아닌 업체로 본 입찰 건 등록을 마친 자

   ※ 위 해당업체 중 서류 제출일 및 계약일 현재 부도, 청산 등의 상태이거나 법원에 화의신청, 법정관리 상태인 자는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이를 위반 시 낙찰 무효입니다.

■ 참가등록 구비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배재대학교 소정양식]

2. 청렴계약 이행각서 등 각 1부 [배재대학교 소정양식]

3. 견적서 1부

  - 견적서의 내용은 배재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불가,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 경우에 한함]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사용인감 사용 시에 한함]

8. 위임장 1부 [대리인 위임 시에 한함]

9. 위임수임자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위임 시에 한함]

10. 위임수임자 주민등록증 사본 1부 [대리인 위임 시에 한함]

11. 지방세 및 국세 납세증명서 각 1부

1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 보험기간의 초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자 이전일 것

  - 보험기간의 종료일: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자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 배재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314-82-00109

13. 실적증명원 1부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상당하는 금액을 보증보험증권 또는 지급 보증서로 입찰 참가등록 시 제출


■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반한 자의 입찰은 무효

2. 배재대학교에 입찰 참가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자

3. 낙찰자로 통지 받은 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단, 특별한 사유가 있고 배재대학교가 인정한 경우는 예외)

 

■ 계약자(낙찰자) 결정 후 추가 구비서류

1. 유지보수 참여 예정 내역서 1부

2.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이상) 1부

   - 보험기간의 초일: 계약일자

   - 보험기간의 종료일: 계약일자로부터 30일 이후

3. 개인정보보호(보안서약서 2부 포함) 1부

4. 계약자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교육자료 1부

5. 계약회사 및 참여자용 보안공문 각 1부

6. 정보시스템 구축 및 용역에 따른 보안 대책 준수 확인서 1부

  ※ 제출기한은 개별 안내,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기타사항

1. 본 입찰은 사정에 따라 규모가 변동될 수 있으며 참가자는 규격서(공고문), 기타 입찰에 필요한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2.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인감날인)을 날인하여 제출

3. 입찰 참가 전에 시설안전관리팀에 제품의 규격 및 내역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사전에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음

4. 참가자는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 참가등록 구비서류 제출이 곤란한 경우가 있을 때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총무인사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5. 업체선정 관련 배재대학교 내부기준에 따라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이의제기 불가

6. 문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총무인사팀(☎ 042-520-5233)

  - 물품 규격에 관한 세부적인 사항: 시설안전관리팀(☎ 042-520-5878)


2025. 4. 7.


배 재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