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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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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46017-000 공고일시  2025/04/07 14:49
공고명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한영관(☎: 02-579-4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715,000 원
   
배정예산
110,715,000 원
   
추정가격
100,65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심성계발 캠프 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규격·가격동시 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동시 입찰)에

의하여 학생수련활동 용역업체(숙식)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1학년 심성계발 캠프 용역(숙식)업체 선정

  나. 수련활동기간 : 2025. 4. 30.(수) ~ 2025. 5. 2.(금) (2박3일)

 다. 참가예정인원 : 학생 363명, 인솔교사 12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라. 수련활동 장소 : 경기도

  마. 기초금액 : 금일억일천칠십일만오천원정(₩110,715,000 원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은 학생 1인당 305,000원(인솔교사 별도정산)

  바. 포함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특식(1식), 시설이용료,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3항에 의거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숙박비, 식비, 기타 비용,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 입찰이며,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 최저가 낙찰, 지역제한(경기도, 강원도) 입찰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계약 체결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세부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 제 12조, 제13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수련시설 안전 평가 우수시설 이상으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을 운영하는 청소년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로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 시설이 경기도 또는 강원도에 있는 업체.

  다.  최근 4년이상 심성계발 용역 유경험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재무구조가 건실한 업체.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 선정 절

  입찰공고(G2B) → 제안서(인편) 및 가격입찰서제출(G2B) → 심성계발활성화위원회 평가 ․선정(총점이 높은 2개이내 적격 업체 선정) → 제안 적격업체 현장답사(예정) → 가격 개찰[부적합 업체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

  가.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및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7.(월) 17:00 ~ 2025. 4. 14.(월)12:00까지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2) 제안서 심의예정일: 2025. 4. 15.(화) 15:00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6.(수) 13:00 중대부속고등학교 입찰행정관 PC

   4) 제안서 등록장소: 중대부속고등학교 행정실 02-579-4092

    상기 지정 시간내에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대리인 신분증 소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의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출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제안서(규격 : A4크기로 상철하여 제출(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8부.

    (3) 최근 4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증명서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1부

  (9)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0) 지도사 명단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신분증 지참)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4) 식단표 1부

  (15) 시설 현황 및 숙소배치도 1부

  (16) 심성계발 프로그램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서류 반환하지 않습니다)


8.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제안서심사로 대체)하며,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심성계발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심사 후,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상위 2개 업체 이내)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제안 적격업체 현장답사 예정), 가격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단 부적합 업체는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대비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따릅니다.

  라. 최종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5일이내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이행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참가자 세부사항

   . 수련시설 및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기관이어야 한다.

   ○ 청소년수련시설로 평가등급 최우수 또는 모범시설로 선정된 곳이어야 한다.

   ○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 수용 금지)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심성계발 기간 중 본교만의 단독 행사 진행이어야 한다.

   ○ 심성계발 참여 학생 전원이 심성계발 기간 중 배우고 익힌 내용 1가지 이상을 무대 등에서 발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 화재 등 비상사태에 대비해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 최근 2년 이상 심성계발 용역 유 경험 업체여야 한다.  

   ○ 숙박은 학생이 숙박할 공간이 충분히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 숙박시설 내에 학생 600명 이상이 활동 할 수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는 1인1조(이불, 요, 베개)제공하는 데 부족함이 없어야 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다수의 실내 공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청소년지도자 10명 이상의 정식 직원이 교육 지도자로 상근하고 있어야 한다.  

   ○ 활동 시간 및 활동 시간 이후(취침 이후~기상 이전)에 학생의 이동 및 취침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을 배치해야 한다.

 

 나.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2박 7식)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도시락은 절대 불가한다.


 다.  심성계발 캠프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 업체에서 제시한 캠프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우리학교와 기본 및 세부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 캠프 일정 변경

   1) 우리 학교의 승인을 받은 캠프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우리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라. 심성계발 캠프 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근 2년 이내 심성계발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경기도 및 강원도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마.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 켐프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우리 학교에 즉시 통보하여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낙찰업체는 최우선적으로 캠프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야 한다.

   ○ 심성계발 캠프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캠프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우리 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 갖는다.


14.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서울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sen.go.kr), 탑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2-579-40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2. 심성계발 캠프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3. 심성계발 캠프 제안서 양식 1부.

        4. 심성계발 캠프 실적 증명서 양식 1부.

        5. 각서 양식 1부.

        6. 심성계발 캠프 용역 계약특수조건 1부.

        7. 심성계발 캠프 과업설명서 1부.

        8. 청렴계약이행 특별유의서 

        9.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양식1부 

        11. 제안서 작성방법 1부.

        12. 심성계발 캠프 일정표 1부.

        13. 가격산출 기초양식 1부.  끝.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

번    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

번    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찰일자 

2025년  월   일

입찰건명

  

입찰

보증금

납    부

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중대부속고등학교의 심성계발 캠프 용역업체 모집에 참가하고자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 정한 서류               

 

            2025년   월   일

 

          신청인:              (인감날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심성계발 캠프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

업체명 :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심사기준

평점

제안서 평가

(100)

객관적 평가

(40)

o 심성계발 캠프 수행 실적

10

 

- 최근 4년간 심성개발 캠프 수행 실적(2021~2024년)

20건이상-10점

10건이상-5점

 

 

 

o 기술인력 보유상태

10

 

-심성계발 캠프 수행조직 및 자격소지여부

10명이상-10점

4-9명 -5점

 

 

o 제안업체 경영상태

10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70%이상-10점

60%이상-8점

50%미만-5점

 

 

o 인증프로그램실시 및 안전등급우수수련시설이상

 

두조건모두충족 10

 

 

 

주관적 평가

(60)

o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포함)

15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우수

보통

미흡

 

 

5

3

0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1평당 2명이내)

우수

보통

미흡

 

5

3

0

-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우수

보통

미흡

 

5

2

0

 

o 식사제공 능력

15

 

-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우수

보통

미흡

 

15

10

0

o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5

 

- 심성계발 캠프 일정 및 레크레이션 계획

우수

보통

미흡

 

10

5

0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우수

보통

미흡

 

10

5

0

- 우천시 대체 프로그램

우수

보통

미흡

 

3

2

0

- 지도사(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배치 유무 등

우수

보통

미흡

 

2

1

0

o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5

우수

보통

미흡

 

5

3

0

 합       계

100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중앙대학교사범대학고등학교 심성계발 캠프 활성화위원회위원 :                (서명)

[붙임 3]

심성계발 캠프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제안업체 경영상태

년  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심성계발 캠프 용역 수행실적(최근 4년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됨)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기관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심성계발 캠프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수련시설

시 설 명

수련 교육 활동

비고  

 

 

 

 

 

 

 

 

 

 

 

 

 

 

 

5. 심성계발 캠프 실행계획

 가. 일자별 세부프로그램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시정표

  - 심성계발 캠프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수련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시설명, 전화번호

   - 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각종 보험가입 현황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 (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라.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도난․  분실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관리 계획 제시

 

본인(사)은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하오며, 귀교의 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 일체를 숙지하여 승낙하고, 본 공고에 의한 붙임서류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2025.   .   




                                           업체명 :                       

                                           대표자 :           (사용인감)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심성계발 캠프 실적 증명서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장 소

용역기간

참여인원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비 고

 

 

 

 

 

 

 

 

 

 

 

 

 

 

 

 

 

 

 

 

 

 

 

 

 

 

 

 

 

 

 

 

 

 

 

 

 

 

 

 

 

 

위와 같이 심성계발 캠프 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2025.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 최근 2년간 중·고등학교 실적에 한함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1학년 심성계발 캠프 입찰공고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참가자격 등 여타의 모든 조건을 수용하고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아울러 본사(인)가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본사(인)의 제안 뿐 아니라 법령과 학교에서 요구되는 사항을 준수하고, 신의와 성실을 다하여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숙식과 시설에서 일어나는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심성계발 캠프 용역 계약특수조건]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제 1 조(총칙)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을”이라 한다)간의 심성계발 캠프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갑”이 심성계발 캠프를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숙박 및 식사 제공을 “을”에게 위임하고, “을”은 “갑”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갑”과 “을”쌍방이 심성개발 캠프를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을”은“갑”이 위임한 수련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콘도급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화재보험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장소로 한다.

   ③ 침실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로 하고, 가급적 5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상기 숙박시설 선정은 유흥가와 인근에 위치해서는 안되며,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지급 되어야 한다.

   ⑤ 상기 숙박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숙박지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갑”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내부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프로그램 일정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갑”이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심성계발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국,밥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제 6 조 (심성계발 캠프의 시작과 종료) ① 심성개발 캠프는 학교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심성계발 캠프 일정을 마치고 학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제 7 조(인원) ① 학생 363명, 인솔교사 12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갑”은 출발 3일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후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한다.

      

제 8 조(사고)  ① 심성계발 캠프 중 식중독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을”은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을”이 부담한다.

   ②“을”은 상기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 14 조(경비의 지급) ① 본 심성계발 캠프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을”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15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갑”은 용역대가를 “을”이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17 조(기타) ① 현지 심성계발 캠프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②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학교의 불가피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③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과 관련규정과 법령을 준수하여야 한다.

  ④ 제안 프로그램에 대하여 2025학년도 담당교사의 의견 등을 반영하여 조정할 수 있다.

  ⑤ 숙박시설은 행사완료시까지 건축법,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등 법령에 저촉되지 않아야 한다.


제 18 조(계약해석의 우선 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 순위는 용역계약 추가 특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갑”의 의견에 따른다.


제 19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갑”이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끝.






〔붙임 7〕

[심성계발 캠프 용역 과업설명서]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심성계발 캠프


2. 예정인원 : 학생 363명, 인솔교사 12명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인솔교직원 비용은 입찰가격 산출시 제외(추후 별도정산)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4월 30일(수) ~ 5월 2일(금)  (2박 3일)


4. 장    소 : 경기도 또는 강원도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특식(1식), 심성계발 캠프경비(프로그램 등), 부가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 시설에 준하는 숙박시설로서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배제)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1인당 이불,요,벼게 1셋 지급)

  ○ 층별 타 학교 학생과의 중복 수용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기상 악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불가할 경우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체험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 레크리에이션은 숙박시설 내 운동장 또는 실내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심성계발 캠프 중 식사는 여행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2박 7식)제공해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밥,국제외) 이상으로 한다.

 

 라.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심성계발 캠프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심성계발 캠프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심성개발 캠프에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마.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실지 심성계발 캠프에 참여한 학생과 인솔교사 비용을 정산하여 지급한다.

  ○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심성계발 캠프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끝.

























〔붙임 8〕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는 중대부속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 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시 계약 상대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 내용을 그대로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약 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경우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교육청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9〕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은 중대부속고등학교 계약 담당공무원과 계약 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고, 낙찰된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부터 6월 이상 1년 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조치 등의 경우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전의 경우에는 적격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 체결 이후부터 시공․수행․납품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 기관의 사업수행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계약 대상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 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8년 3월 1일 이후 입찰공고 및 계약부터 시행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 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귀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제안서 작성 방법]


 ※ 제안서 작성 규격 : A4 용지 사용 (쪽수를 달아서 상철)


1. 심성계발 캠프의 구체적 활동안내

1) 심성계발 캠프의 구체적인 시정 표를 일자별로 제출

2) 심성계발 캠프 프로그램, 코스와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3) 레크리에이션 실시여부 및 수준

2. 숙박시설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심성계발 캠프 업체 명 및 전화번호(대표, 담당자) 기재

- 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학생이 숙박할 장소를 도면에 표기하며, 1실 면적과 객실 당 배정인원 등 구체적 명시)

-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숙박시설 현황 표(해당 숙박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2)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여부

 - 활동시간 이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 권장사항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의 적정배치

-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만을 수용(단독층)

-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3.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은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의 반찬으로 구성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캠프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밥,국,외 4찬 이상의 반찬)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3) 학생 과반 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함.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심성계발 캠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5. 심성계발 캠프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안내






















〔붙임 12〕

심성계발 캠프 일정표(예시안)


1일차 : 학교출발 →  수련원 도착

2일차 : 심성계발 캠프

3일차 : 심성계발 캠프 → 출발(점심식사후) → 학교도착

 

제 1 일

제 2 일

제 3 일

 7:00

 

 

 

 

 

 8:00

 

 

아  침  식  사

 

 

 9:00

 

학교 출발

심성계발

심성계발

 

 

10:00

 

수련원 도착

 

11:00

 

 

12:00

 

점심식사

점심식사

 

13:00

 

 

점심식사

수련원 출발

 

14:00

 

심성계발

 

심성계발

 

15:00

 

 

 

16:00

 

 

17:00

 

 

18:00

 

저   녁   식   사

 

19:00

 

 

심성계발

심성계발

20:00

 

 

21:00

 

 

정리의 시간

22:00

 

 

취       침

23:00

 

 

캠프일정표는담당선생님과 협의가능합니다


〔붙임 13〕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예시) “낙찰자만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1학년 심성계발 캠프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363명, 인솔교사 12명

3. 여행기간 : 2025. 4. 30.(수요일) ~ 2025. 5. 2.(금요일)

4.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식 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숙박비 : 원× 명 x 박

 식  비 : 원× 명 x 식

 

 

2

운  영  비

심성계발 활동비

수련  : 원× 명 x 박

 

 

3

기   타

시설사용료

 

 

 사용료 : 원× 명 x 박        

 

          

 

 

합    계    액(학생)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원÷    명 =     원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