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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8121-000 (유찰) 공고일시  2025/04/07 15:01
공고명 RPA 기반 업무 자동화 시스템 개발 용역
공고기관 대구도시개발공사 수요기관 대구도시개발공사
공고담당자 김혜진(☎: 053-350-01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600,000 원
   
배정예산
43,600,000 원
   
추정가격
39,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입 찰 설 명 서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문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수의계약 안내공고와 관련된 서류

2.「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계약법, 전자조달법,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계약의 투명성·공정성 확보를 위해 청렴이행계약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조리신고센터(홈페이지) 또는 안전감사실 Hot-Line(☎053-350-0220)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처 (☎ 053-350-0124)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처 (☎ 053-350-0127)

[유의 사항]

※ 해당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문과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림입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 공고 제 2025 –040호



소액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RPA 기반 업무 자동화 시스템 개발 용역

  나. 용역개요

   ○ 위    치 :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로 73

   ○ 과업범위 : 업무 자동화 과제 7종 개발, 테스트 및 시범운영, 안정화

                 (기타 세부사항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3개월

  다. 기초금액 : 금43,600,000원 (추정가격 : 39,636,364원, 부가가치세 : 3,963,636원)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2. 전자입찰(견적서) 접수 및 개찰일시

  가. 접수개시 : 2025. 04. 08.(화) 10:00

  나. 접수마감 : 2025. 04. 11.(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5. 04. 11.(금) 11:00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라. 개찰장소 : 대구도시개발공사 입찰집행관 PC


3. 계약방법 : 총액견적, 전자계약, 소액수의견적제출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 등재하여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까지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분야[업종코드: 1468]로 등록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도입 솔루션(Brity RPA)을 기반으로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준공(완료)된 1,500만원 이상 업무자동화 개발 용역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공동계약 관련사항 : 불허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므로 견적서 제출 전에 자세한 과업내용 등을 파악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의 15개 복수예비가격(+3%범위 내에서 7개, -3% 위 내에서 8개 작성) 중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로 제출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상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9. 견적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 되었을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에서 정한 모든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의거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하며, 소화율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및 인권존중의무 이행대상 용역로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존중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한 근로환경 보장을 위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준수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의거, 종사자, 이용및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관련 안전 및 보건 관련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바. 우리공사는 정부시책 이행 및 중소협력기업의 결제 환경 개선을 위하여 상생결제제도를 활용하고 있으므로, 낙찰자로 선정된 계약상대자는 상생결제 이용에 적극 협조 바랍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을 위해 우리공사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 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처(☎053-350-0127)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처(☎053-350-012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7일




대구도시개발공사 (분임)계약담당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계약의 투명성·공정성 확보를 위해 청렴이행계약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조리신고센터(홈페이지) 또는 안전감사실(☎053-350-0220)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