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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1649-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08 09:56
공고명 2025학년도 주덕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용역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주덕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주덕중학교
공고담당자 김예진(☎: 043-849-07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000,000 원
   
배정예산
92,000,000 원
   
추정가격
83,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주덕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1)  

(2)  

2025학년도 주덕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 용역 견적 제출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6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8일

  주덕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건명 : 2025학년도 주덕중학교 해외문화체험 위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5. 31.(토)~6. 5.(목)/사전답사: 2025. 4~5월 중 4박 6일 예정

  다. 용역장소 : 호주 시드니 일원

  라. 예정인원 : 23명 (학생 13명, 인솔 교직원 6명, 사전답사 4명)

    ※ 예정인원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계약금액을 예정인원으로 나눈 1인당 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실제 참가인원만큼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함.

  마.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바. 기초금액 : 금92,000,000원(금구천이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포함내용 : ① 체험학습 일정에 따른 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및 세금, 기내식 및 위탁수하물 포함), ② 국내·외 26인승 고급 리무진 전세버스비(전세버스 이용과 관련된 일체경비 포함, 국외에서 동일한 형태의 전세버스가 없을 시 이에 준하는 고급 리무진 전세버스로 대체 가능), ③ 숙식비(세금 및 봉사료 등 일체 포함, 일반호텔 또는 리조트급 4성급이상 / 2인1실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④ 입장료, 관람료, ⑤ 수행안내원 및 현지 가이드비(세금 및 봉사료 등 일체 포함), ⑥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⑦ 숙소 야간 안전요원 인건비 여행자 보험료(최대 보상한도 2억 원 이상), ⑨ 사전답사경비(주덕중학교-인천간 왕복 교통편 포함) 등을 포함한 체험학습 경비 일체 ⑩ 안내책자 ⑪ 행사 중 모든 팁 ⑫ 제세공과금등의 일체 경비 ⑬ 비자발급과 관계된 모든 경비 일체 ⑭ 학생 2인 1개씩 와이파이 도시락 제공, 교사 개인 유심 제공 ⑮ 해외 감염병 치료 등 의료비 일체(학생 수송 비용 포함)

  사. 견적 제출기간 : 2025. 4. 8. (화) 10:00 ~ 2025. 4. 14. (월) 10:00 

※ 견적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본 사업은 완료 후 정산 대상이며, 계약 체결 후 변동인원 및 내역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합니다.

※ 과업설명서를 숙지한 후 견적에 응찰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 방법

  가. 소액수의(총액)견적이며,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나. 공동수급은 불허하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 기간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같은 법률 시행령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법인 또는 단체)이어야 하며,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 규정에 의하여 종합여행업[G2B업종코드 1261]또는 국내외여행업[G2B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전자견적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신청하였으나 발급받지 못한

      업체는 공공구매종합 정보망의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신청 관련 출력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의 과업지시서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해당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4. 8. (화) 10:00 ~ 2025. 4. 14. (월) 10:00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4. 14. (월) 11:00

    ※ 개찰은 학교 일정 및 전산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음.

  나. 개찰장소 :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7.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견적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견적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낙찰자 선정

  가.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합니다. (별도의 용역 이행 능력 평가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낙찰자 통보예정일: 2025. 4. 17.(목)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여 견적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우리학교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 목적이 완료되면 지체없이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여야 하며, 용역 계약 기간 중 업무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됩니다.

  바. 문의사항 연락처

    1) 과업설명서 관련 문의 : 담당교사 호미영(☎ 043-849-0715)

    2) 전자견적제출 및 계약 관련 문의 : 행정실 주무관 김예진(☎ 043-849-0702)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 충청북도교육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2)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2025. 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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