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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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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0429-000 공고일시  2025/04/08 10:02
공고명 2025 부산패션위크 행사 운영 용역
공고기관 (사)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수요기관 (사)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공고담당자 이나라(☎: 070-5208-887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9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97,500,000 원
   
추정가격
270,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부산패션위크

행사 운영 용역 업체 입찰 공고


이 입찰 설명서는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패션산업팀 이나라 대리 : ☎ 070-5208-5349

그림입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 입찰공고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6.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8.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

 9. (계약예규)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10.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위 관련 규정은 현행 규정을 적용함

<자료검색>

〘법령·계약예규 등〙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 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공고 제25-059호



『2025 부산패션위크』 행사 운영 용역 업체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 부산패션위크』 행사 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 부산패션위크』 행사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 ~ ‘25. 12. 31.

  다. 용 역 비 : 금이억구천칠백오십만원(금297,5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공고기간 : 2025. 04. 07.(월) ~ 04. 29.(화)

  바. 제안서 접수일시 : 2025. 04. 29.(화), 10:00 (일괄접수)

  사. 제안서 접수장소 : 부산패션비즈센터 401호 / 방문접수에 한함

  아.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 : 2025. 05. 13.(화) 14:00, 부산패션비즈센터 407호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 및 제 44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8014199001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 또는 8014198801 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 소상공인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마. 본 입찰은 공동이행(컨소시엄)참여가 가능함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제안서 접수 전일 18시 이전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해야 함.

  사. 신청일 현재 국세·지방세 체납이 없는 기업

     ※ 면세업자일 경우 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절 제1관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예정가격을 작성하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아. 수행업체로서 신뢰를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민·형사상 문제에 관련되어 있거나 법적 제재를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참가 제한 : 아래 각 호중 하나라도 해당되는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중에 있는 사업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

  다.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제출일시 : 2025. 04. 29.(화), 10:00 이전까지 입실완료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응모예정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접수(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위임장 지참)

     ○ 제출자격 :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함

  나. [가격제안서 접수] 전자접수방식, 예가방식은 비예가임

     ○ 제출일시 : 2025. 04. 29.(화), 10:00 이전까지

     ※ 가격제안서 접수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해야 함

     ○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 제출

     ○ 가격제안서 접수 시 유의사항

      - 부가가치세 면제자가 가격 투찰할 경우 부가가치세를 반드시 포함하여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향후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자인 경우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하게 됨을 안내합니다.


6. 참가 제출서류

  가. 참가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확인서[서식 1]

     ○ 입찰참가신청서[서식 2]

     ○ 서약서 1부[서식 8-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8-2]

     ○ 대표자 명의 보안 서약서 1부 [서식 8-3]

     ○ 참여인력 보안 서약서 1부 [서식 8-4]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8-5]

     ○ 근로조건 이행확인서 1부 [서식 8-6]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 인감도장 지참(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도장 및 사용인감계) [서식 9]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서식10]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12]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 소상기업 확인서 1부


  나. 제안서 및 구비서류

     ○ 사업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서식3-1, 3-2]

     ○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개(제안서 파일, 발표용 PPT 포함)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4]

      - 인원현황 및 행사투입인력 총괄표 1부 [서식 5-1]

      - 행사 투입인력현황 1부 [서식 5-2]

      - 투입인력 상세이력사항 1부 [서식 5-3]

       · 재직증명서 또는 공고일 전 3개월 내 지급분의 4대보험 완납증명서

       · 졸업증명서 또는 기술자격증 사본(택일)

       · 경력증명서 또는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고용·산재보험 자격이력내역서 등(경력을 증명하고자 하는 사업장이 포함된 서류)

      - 최근 3년간 유대행사 대행실적 현황 [서식 6-1]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서식 6-2] 혹은 조달청 발급 실적증명서

      - 타행사 중복대행 용역 현황 [서식 7]

      - 가격 산출 내역서 [서식 11]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신인도 확인서 [서식 13]

      - 산업재해율 확인서 1부 [서식 14]

      - 정량적 평가 자기평가와 심사표 [서식 15]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서식 16]


7. 제안서 발표

  가. 제안서의 평가를 위하여 제안서 평가(발표평가)회 실시

  나. 일시 및 장소 : 2025. 05. 13.(화) 14:00, 부산패션비즈센터 407호

  다. 제안발표는 추첨에 의하며, 제안 설명 등 배정시간은 각 참가업체별 제안 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총 20분 이내)으로 함. 단, 제안서 제출업체의 수 등 상황에 따라 조정 가능

  마. 제안발표는 사업 참여인력이 해야 하며, 사업총괄책임자가 하는 것을 권장

  바. 발표 시 발표자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하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

  사. 발표 자료는 제안업체가 준비하여야 하며, 본 제안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

  아. 제안 업체는 다른 제안 업체의 설명 내용을 청취할 수 없음

  자. 제안발표 시 추가 자료는 배포할 수 없음


8. 평가 및 선정방법

  가. 기한 내 입찰 참가 등록 후,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함.

  나. 제안서 평가는 기술 능력 평가(80점)와 입찰가격평가(20점)로 구분하여 종합 평가하며, 기술 능력 평가는 다시 정량적 평가(20점)와 정성적 평가(60점)로 구분하여 평가

  다. 기술 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최고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협상적격자로 지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에 우선하여 협상을 실시함

  라.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마.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바. 협상적격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협상 순위 및 협상 일정 등을 서면 통보함

  사. 협상 기간은 협상적격자 지정 후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 기타사항은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의함

  아. 정량적 평가는 계약담당자와 사업담당자가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고,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

  자. 정성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 기준 및 배점표에 의거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위원들이 평가하며,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 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인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함

  차. 평가 자료를 제출하지 않거나 자료를 제출한 경우라도 점수를 부여 할 수 없는 경우에는 0점 처리함

  카. 발주기관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와 관련하여 보완서류 또는 입증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요구를 받은 자는 요구받은 날로부터 1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 등의 미비 또는 불명확한 경우에는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함

  타. 평가위원회 결정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 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회의 평가 관련 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을 확약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처분을 받게 됨


10. 제안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나.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함께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 제출은 무효임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의무

  가.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사)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함


12. 안전보건 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명시된 산업안전보건관리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법에 명시된 사업주 및 도급인의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및 그 이행에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3. 기타 참고사항

  가. 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계약법령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됨

  다. 이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 부담으로 함

  라. 문의처

     - ☎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051-744-6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