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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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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2284-000 공고일시  2025/04/08 13:05
공고명 2025 선단동 한마음 축제 행사대행용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김병섭(☎: 031-538-20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3,400,000 원
   
추정가격
84,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5 – 1016호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민․관․군이 함께하는 선단동 한마음 축제 행사대행 용역 (입찰대행)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7. 14.까지

다. 사업위치: 포천시 선단동 대진대학교 운동장 및 15항공단 일원    

다. 기초금액: 금93,4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84,909,091원(부가세 별도)

라. 용역내용: 행사기획, 행사운영, 군장비체험, 체험부스, 축하공연 등 1식

   ※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3.28.) 제2장-제2절-8.예정가격 작성의 예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반드시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 찰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되, 만일 면세사업자찰이 될 경우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본 사업은 선단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입찰 의뢰한 사항으로 입찰만 대행하고 계약은 선단동행정복지센터와 체결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서에 입찰총액을 적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용역입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에 참여하는 사업자는 아래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의 따라 입찰잠가등록 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시스템에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3)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따른 화약류관리보안책임자면허 1급 이상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4)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5조 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축제기획 및 대행서비스(901589001)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http://www.smpp.go.kr)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된

         법인설립허가증 등의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사업은 단독입찰 사업으로 공동수급이 불가합니다.

다.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영업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입찰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4.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공고기간: 2025. 4. 8.(화) ~ 4. 21.(월)

나. 제안서 제출일: 2025. 4. 21.(월) 10:00 ~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장소: 경기도 포천시 삼육사로 2186번길 11, 선단동행정복지센터

라.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 FAX, 택배, 이메일 등 불가) 

     ※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대리인의 신분증, 사용 인감 및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마.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바.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사.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 및 작성요령은 제안요청서 붙임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관련 세부사항 문의 : 선단동행정복지센터 총무팀 정화순(☎031-538-4802) 

아. 사업 관련 현장설명은 없으며,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함.

    

5.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2025. 4월 중(예정, 확정 시 별도 통보)      

나. 장 소: 선단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예정, 확정 시 별도 통보)

다. 형 식: 프리젠테이션 발표(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발표순서: 제안서 제출 순으로 발표 (불참 시 사업신청 포기로 간주)  

   ※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변경 시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요청서상에 첨부된 제안서 평가항목 및 세부평가 기준표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2) 제안업체는 별도로 지정하는 일시와 장소에서 제안설명을 실시(PPT포함) 하여야 하며 불참 시에는 입찰 참가 등록을 취소합니다.

3) 제안설명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에 재직하고 본 과업에 직접 참여하는 자가 실시하여야 합니다.(PPT포함)

 ※ 발표자의 재직증명서 제출 및 신분증 지참

      ※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직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시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여야 합니다. 다만, 제안서 제출 이후 사업책임자의 퇴사, 질병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설명 및 질의응답할 자를 발주부서의 승인을 받아 다른 소속 직원으로 변경 가능.

      제안서 설명 및 질의 답변 시 사업책임자가 아닌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바. 세부평가 방법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을 준용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6. 공동수급: 불허



7. 협상 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 기술능력평가(90점)와 입찰가격(10점)을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경우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해당용역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중점평가 하기 위해 배점 조정

나.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다. 협상의 기준은 협상대상자의 제안서 협상과 가격협상이며, 제안서 협상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고, 제안서 내용 일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에 의하여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일정을 개별통보하고, 협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통보를 생략하며, 우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후순위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바.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및 평가 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계약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결과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은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 요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10. 입찰 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의 규정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 별도의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한 후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은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른 안전보건 수준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및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본 공사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발주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급자 안전보건수준평가 실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경우에 제안자(입찰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관련 근거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모든 사본은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업체는 평가결과, 평가위원회의 구성, 평가기준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공고와 관련하여 이견 및 분쟁이 있을 경우 통상적 관례 또는 포천시의 해석   및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바. 문의처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2) 입찰문의 : 포천시 회계과 계약팀 (☎031-538-2091)

 3) 사업문의 : 포천시 선단동행정복지센터 총무팀(☎031-538-4802)  

    사각형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8.  


포 천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