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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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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2240-000 공고일시  2025/04/08 13:12
공고명 [긴급](재)남도장터 브랜드 활성화 사업 홍보 위탁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공고기관 재단법인 남도장터 수요기관 재단법인 남도장터
공고담당자 김원배(☎: 061-280-2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단법인 남도장터 공고 제2025-10호


 

(재)남도장터 브랜드 활성화 사업

홍보 위탁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재단법인 남도장터에서 추진하는 남도장터 브랜드 활성화에 필요한 홍보 위탁운영 용역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8일



재단법인 남도장터 대표이사



1. 공고내용

  가. 사 업 명 : 남도장터 브랜드 활성화 사업 홍보 위탁운영 용역

  나. 운영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 2025. 12. 31.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예산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바. 사업규모

    1) 대    상 : 남도장터 쇼핑몰 (신규)회원 등

    2) 수    량 : 홍보부스 운영, 대규모 홍보 등 포함 연 10회 내외

      ※ 재단 홍보 일정에 따라 운영 횟수 및 회당 투입예산은 변경될 수 있음

    3) 예산규모 : 회당 10,000천원 내외(연 10회 내외)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 없음

      ① 입찰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④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업종코드: 9901, 9902)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및 번호: 기타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입찰참가 접수마감일까지 본 용역에 관한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는 경우에 한하여 참가자격 인정

  마. 참가자격제한

    -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업무)정지, 인허가 등록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현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제31조 및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자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분담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1) 일시 : 2025. 4. 8.(화), 14:00 ~ 4. 21.(월), 14:00

    2) 장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 20.(일) 18:00 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에 참여한 업체만 제안서 제출 가능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접수기한 : 입찰공고일부터 2025. 4. 21.(월) 17:00까지

    2) 접수장소 : (재)남도장터 전략사업팀(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685, 10층)

    3)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 택배 접수

    ※ 우편·택배 접수의 경우 기한 내 지정장소에 도달된 경우에 한하여 정상접수로 인정함

  다. 제출서류    * 제출서류 서식의 경우, 제안서 내 붙임 서식 참조

구   분

항   목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서류

제안참가신청

제안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입찰참가서류 제출서약서 1부 [서식2]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3]

보안각서

○ 보안각서 1부 [서식4]

청렴계약 이행각서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5]

사업자등록증 및 관련사업신고증

○ 사업자등록증 1부

○ 관련사업신고증 1부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등기부등본 1부

인감증명서

○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 사용인감계 1부 [서식6]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 [서식7]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부정당업자 지정내역

부정당업자 지정내역(최근 2년간) 1부 [서식8]

입찰자격 확인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제안서 제출자의 신분확인서류

○ 위임장 1부 [서식9]

○ 재직증명서 1부

○ 신분증 1부

○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1부

2

정량평가

증빙서류

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사업수행 실적증명

○ 홍보 운영 실적(최근 3년간) 1부 [서식10]

○ 실적증명원 1부 [서식11]

홍보 전문·전담인력 현황

과업수행조직 및 참여인력 현황 1부 [서식12]

○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1부

3

정성평가

증빙서류

홍보 위탁운영 용역 제안

○ 홍보 위탁운영 용역 제안서 10부 [서식13]

   (제안사명 표기 1부, 미표기 사본 9부)

제안서 및 발표자료(PPT)

○ USB 1개

4

가격평가

입찰가격평가분야

○ 가격입찰서[서식14]

○ 사업비 세부 산출 내역서[서식15]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하고, 내역서의

    총액은 가격입찰서(전자제출) 금액과 일치해야 함

 ※ 각 증빙서류는 제출마감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으로,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발급처의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야 하며,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신청 및 선정이 취소됨

  마. 제안서 평가 관련 일정 등 안내사항

    - 제안서 평가일 : 2025. 4. 23.(수)

 ※ 신청 기업 수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이 변경된 경우 별도 안내 예정(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5.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기준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정성적 평가 70%, 정량적 평가 20%, 가격평가 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를 실시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정성적, 정량적, 가격 총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

  나. 배점(100점) = 기술능력 90점(정량적평가(20) + 정성적평가(70)) + 가격평가 10점

  다. 세부평가요소 및 배점은 제안요청서 참조

  라. 종합평가 결과 동점자 발생 시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정성적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을 우선으로 하여, 홍보 대행 전문성, 콘텐츠 경쟁력, 운영 적시성, 특별제안 순으로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모든 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정함

  마.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준용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준용

  나.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고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무효 입찰로 처리

  다.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7. 입찰참가)에 따라‘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이니, 입찰대리인이 동 용역 입찰유의서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 참여

     ※ 발주기관이 낙찰예정자에게 입찰무효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에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처리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심사평가하고, 세부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및 계약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 및 제안 내용의 위·변조나 허위 사실이 발견된 경우 해당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으며, 평가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문의처

  가. 가격평가 및 계약체결 : 경영지원실 계약담당(061-280-2332)

  나. 제안서 작성 및 평가

    1). 질의기간 : 2024. 4. 8.(화) ~ 4. 21.(월)

    2). 질의방법 : 서면(우편), 전자우편, 전화

    3). 제안 문의처

     ○ 재단법인 남도장터 전략사업팀 김현 선임

      - 우    편 :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85, 10층 (재)남도장터 전략사업팀

      - 전자우편 : g4ace@namdomarket.or.kr

      - 전    화 : 061-280-2361

   다. 전자입찰(가격입찰서)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8.



재단법인 남도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