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2호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긴급)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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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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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잠실여자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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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개월 이상 2년 6개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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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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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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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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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1.(수) ~ 2025. 5. 23.(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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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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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소재 청소년 수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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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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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35명(학생 : 127명, 교사 : 8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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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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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 7식), 식비, 교육지원비, 시설사용료, 상해보험료 등 수련활동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총액입찰(전세버스 및 이동 시 상해보험료 제외,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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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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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사천오십만원 (₩40,500,000원) (1인당 부가세 포함 300,000원*135명)
※ 기초금액은 학생 127명, 교사 8명으로 산정.
※ 1인당 경비 산출하여 실제 참가인원만큼만 최종 지급함.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로 정산
(단, 입장료 등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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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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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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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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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8일(화) 18:30 ~ 2025년 4월 14일(월)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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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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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8일(화) 18:30 ~ 2025년 4월 14일(월) 17:00
(평일 10:00~15:00 제출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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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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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8일(화) 18:30 ~ 2025년 4월 14일(월) 17:00[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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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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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7일(목) 15:10 잠실여자중학교 1층 교사 회의실
※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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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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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4월 18일(금) 11:00 이후 잠실여자중학교 입찰 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평가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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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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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지의 전염병 등의 발생이나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장의 판단 하에 본 수련활동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되고 이로 인한 위약금 및 손해배상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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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숙박비, 식비, 수련활동비, 기타 잡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최저가 총액 입찰이며, 지역 제한경쟁 입찰(강원특별자치도) 업종 제한 경쟁 입찰(청소년 수련원)입니다.
라. 청렴 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G2B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허가 ․ 등록된 청소년수련시설, 시・도 교육청 소속 기관, 국・공립시설 혹은 시・도 교육청 소속 기관, 국・공립시설이 아닌 경우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 1호에 근거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우수’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이며,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가 확인되어야 함. (2022년 종합평가기관은 ‘적합’을 받은 업체, 2020년 평가기관은 최우수-우수-적정-미흡-매우미흡 중 우수 이상을 받은 업체.)
※ 수련시설의 운영프로그램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다.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강원도특별자치도』에 청소년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최근 5년 이상 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
바.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등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기간 및 장소
가. 제출 기간 : 2025년 4월 8일(화) 18:30 ~ 2025년 4월 14일(월) 17: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평일 10:00~15:00 제출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다. 제출 장소: 잠실여자중학교 1층 교사 회의실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바인더 형태 금지)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규격 A4 크기)(붙임2) 10부.
3)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붙임3) 1부.(중, 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4) 각서(붙임4)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숙박업 및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이 다를 시 사용인감계 포함)
8)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수련 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0)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수련활동 지도사안전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현황 포함) 1부.
11)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1부.
1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 화재보험증권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13) 종합안전점검결과(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등)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14)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식단표(7식) 1부.
15)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6) 최근년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등급 증빙서 사본 1부.
17) 신용정보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8)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19)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2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붙임8) 1부.
21) 재무제표 1부.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 체결
6. 과업 및 제안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문 및 붙임 내용(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등),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 일정안내
1)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정은 변경할 수 없음
2) 수련활동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구체적인 일정은 2025학년도 수련활동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결정
3) 레크레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나. 수련시설 및 프로그램에 관한 사항
1)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 업소명 및 전화번호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층 중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실, 객실 당 면적 및 투숙인원은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1실당 10명 이내)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학생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 확보
2) 학생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취침이후 기상 이전까지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3) 권장사항
-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 본교만의 단독행사 진행은 필수사항임.
- 타 학교⦁숙박객과 같은 동에 배치를 배치하지 않고 단독 사용하고 부득이한 경우 층 간 을 분리
하여 접촉을 최소화하여야 한다.
-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야 한다.
- 본교 학생들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강당 등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다. 식사에 관한 사항
1)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며, 국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으로 함.(밥, 국 제외)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들의 연령을 고려하여야 한다.
(도시락 절대 불가)
3) 식당은 최소한 동시 수용 200명 이상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어야 하며, 테이블 당 수용인원이
4명이 넘지 않아야 한다.
4)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영양사면허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을 제안서에 첨부한다.
1)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2)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3)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바.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할 것
※ 제안서 작성 규격 :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표기하고 상철할 것)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잠실여자중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우리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 위원회)에서 평가 후, 최저점과 최고점을 제외하고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 업체로 선정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 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하지 않음. 낙찰자는 계약체결당시 인원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하여 계약 체결한다.)
나. 예정가격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여, 예정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계약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 용역계약 시 계약보증금을 계약금액의 5% 이상으로 납부하게 해야 한다. 계약상대자와 합의가 이루어진 경우 15/100 이상 납부도 가능함.
(공사계약의 경우 같은 법령에 따라 15/100 이상 납부하도록 정하고 있으므로, 용역계약도 이를 준용하여 5%보다 상향한 15/100로 정하여도 무방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2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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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학생1인당 계약단가 산출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입찰 특별유의서 및 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본교 행정실 계약담당(☎02-2140-8122)
마. 과업 내용에 관한 사항: 학년 부장(☎02-2140-8137)
바.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사.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표 1부
3.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부
4. 수련활동용역 과업설명서 1부.
5. 수련활동 숙식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6. 각서 1부.
7.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8.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0. 수련활동용역 사업실적증명 확인서 양식 1부.(중. 고등학교 실적만)
11.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업체만 해당) 1부. 끝.
2025. 04. 04.
잠 실 여 자 중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
번 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
번 호
|
|
입찰
개요
|
입찰공고
(지명)번호
|
잠실여자중학교 공고 제2025- 호
|
입찰일자
|
. . .
|
입찰건명
|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잠실여자중학교의 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인감날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
[붙임 2]
[수련활동 용역업체 심사 평가표]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기술
능력
평가
|
객관적
평가
(35)
|
o 수련활동 수행 실적
- 최근 3년간 완료한 수련활동 용역수행 실적
|
최우수
|
10회 이상
|
12
|
|
우수
|
7~9회
|
10
|
보통
|
5~6회
|
8
|
미흡
|
5회 미만
|
6
|
o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 등급
|
최우수
|
AAA, AA+, AA, AA-. A+. A0, A-
|
12
|
|
우수
|
BBB+, BB, BBB-, BB+, BB0, BB-
|
10
|
보통
|
B+, B0, B-
|
8
|
미흡
|
CCC+ 이하, 미제출 포함
|
6
|
o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
최우수
|
7명 이상
|
6
|
|
우수
|
5~6명
|
5
|
보통
|
3~4명
|
4
|
미흡
|
2명 이하
|
3
|
o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행의 자격 소지 여부
|
최우수
|
7명 이상
|
5
|
|
우수
|
5~6명
|
4
|
보통
|
3~4명
|
3
|
미흡
|
2명 이하
|
2
|
주관적
평가
(65)
|
o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 구성의 독창성, 이행 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
최우수
|
10
|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및 교육적 효과
|
최우수
|
10
|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o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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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객실 등급, 위치,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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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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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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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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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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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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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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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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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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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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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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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
우수
|
8
|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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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미흡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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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시설 식사 메뉴(7식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 인원(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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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
10
|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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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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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
10
|
|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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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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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
6
|
미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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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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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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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우수
|
10
|
|
우수
|
8
|
보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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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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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흡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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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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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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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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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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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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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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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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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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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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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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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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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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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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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당(행사장)현황
|
층 (면적 ㎡)
최대수용가능인원 (약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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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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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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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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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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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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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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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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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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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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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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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1천만원 이상건만 해당함.
2.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사업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3. 경영상태
구 분
|
최근년도
|
비율표시
|
비 고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
|
|
4. 학생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보유)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시간의 간격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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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시설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 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학생수용시설의 단독성(타학교와 분리수용 여부) 명시
- 야외 및 실내(강당) 교육 장소의 유무 및 적절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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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현황)
|
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 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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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교육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발생 시 대처방안
-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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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업체고유의 특색 및 장점 :
2025. . .
제안자 성명) (날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잠실여자중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숙식용역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127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총 135명으로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활동기간 : 2025년 5월 21일(수) ~ 5월 23일(금) (2박 3일)
4. 장 소 : 강원특별자치도 소재의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수련활동 일체에 대한 총액
나. 숙박시설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이나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학생 전체를 수용할 수 있는 강당 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2) 다른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고, 학생 전원이 숙식할 수 있어야 한다.
3)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4)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5)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제반 안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있다.
6)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7)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 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다. 식사 등
1)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식당에서 6~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잠실여자중학교에 제출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라. 수련활동 운영 및 변경
1) 수련활동 기본 및 세부일정
수련활동 용역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잠실여자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 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잠실여자중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 변경 조건
(가) 잠실여자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잠실여자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잠실여자중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일정 수행 조건
(가) 수련활동 용역 업체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프로그램 운영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나) 여학교 특성상 우리 학교, 우리 학년만의 단독 행사가 진행되어야만 하며 식당 및 강당은 타학년과 같이 갈 시에(예시: 2, 3학년) 분리 수용 되어야만 한다.
(다) 안전사고 및 긴급사태 발생에 철저히 대비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 최근 3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경기도권」에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
바. 사고 처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 시는 즉시 안전 사고 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잠실여자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수련활동 중 식중독사고나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잠실여자중학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수련활동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3) 수련활동 중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1)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내용,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 시 (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예정)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5]
수련활동 숙식용역계약 특수조건
잠실여자중학교
제 1 조(총칙) 잠실여자중학교장(이하 “수요자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 2 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3 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에게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 4 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유스호스텔급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가급적 고층의 숙소는 배정하지 아니하며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협의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이 레크레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실내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 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 5 조(식사 등)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④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 6 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 7 조(수련인원) ① 학생 140명, 인솔교사 9명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 “수요자”는 출발 3일 전까지 확정 인원을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 8 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 9 조(사고) 수련활동 중 각종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 10 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 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계산서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한다.
제 11 조(책 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 12 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 13 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용역 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 14 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수련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소규모 테마형 교육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은 잠실여자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도급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의 입찰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잠실여자중학교의 처분을 받은자는 잠실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 기간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서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2년 4월 1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8]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잠실여자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잠실여자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잠실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 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 1 조 이 규정은 2002년 04월 01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 9](낙찰된 업체만 해당)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당사는 잠실여자중학교에서 시행하는 공사, 용역, 물품구매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잠실여자중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잠실여자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잠실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업체명) :
대 표 자 : (인)
잠실여자중학교분임경리관 귀하
[붙임 10]
[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 확인 ]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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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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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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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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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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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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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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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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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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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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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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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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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련활동 용역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급기관명 (직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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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붙임 11]
가격제안서
(낙찰업체만 해당)
1. 건 명 : 2025학년도 잠실여자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학생 127명, 인솔교사 8명, 참가인원은 총 135명으로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년 5월 21일(수) ~ 2025년 5월 23일(금) (2박 3일, 7식)
4. 산출내역 :
(금액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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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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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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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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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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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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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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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식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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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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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 원 × 명 × 박
▷식 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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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과 인솔자를 구분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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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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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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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활동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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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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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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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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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필요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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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요경비 : 원 × 명
▷ 필요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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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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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
업체명 : (날인)
잠실여자중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