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수초등학교 공고 제2025-8호
2025학년도 서울이수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9.
서울이수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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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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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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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6월 이상 2년 3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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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년도 서울이수초등학교 학생 통학버스 운행 용역
나. 용역기간: 운영시작일 ∼ 2026. 1. 8. (방학 및 휴일 제외)
다. 차량용도: 원거리 등교 학생 통학
라. 운행일수 및 횟수: 156일 이내, 등교 2회(노선도 및 운행시간표 별첨)
마. 용역내용
1) 차량: 25인승 직영차량 1대(지입차량 운행 불가) 10년 이내 출고된 차량
2) 운전자, 동승 보호자 각 1명
3) 동승 보호자는 반드시 1명 채용하여 통학버스 운행 시 탑승하여야 함
4) 본 용역은 서울이수초등학교의 학생의 등교 통학버스로 이용하도록 함
5) 운행 등에 대한 모든 사항은 서울이수초등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과업지시서를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초금액: 금38,0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매월 운행일수에 따라 정산 조건임
※ 운전자, 동승보호자 인건비 및 4대 보험, 차량 임대 경비(통학차량 구비비, 타이어비 등 감가상각비), 운영경비(차량수리 및 검사비, 보험료, 유류비, 자동차세, 환경개선부담금 등), 어린이통학버스 구비요건(도색, 어린이보호표지, 점멸등, 안전띠, 승강구, 경광등, 후사경, 정지표시장치, 학교표지 등)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사. 특기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과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아.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에 의합니다.
2. 견적서제출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청렴서약제 시행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거 여객자동차 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주된 영업소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 또는「장애인기업 활동촉진법」제2조 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으로서 관련규정에 따라 발급된 여성기업 확인서 또는 장애인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과업설명: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별첨)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584-21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9.(수) 11:00 ~ 2025. 4. 15.(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견적참가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의 경우 견적을 무효로 합니다.
7.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4. 15.(화) 11:00 이후
나. 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해당 각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최종낙찰결정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제 시행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지정정보처리장치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서울이수초등학교 행정실(☎02-584-215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계약 특수조건 포함) 1부.
2. 노선도 및 운행시간표 1부. 끝.
2025년 4월 9일
서울이수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