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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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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4720-000 공고일시  2025/04/09 09:38
공고명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오동훈(☎: 02-582-81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3,914,000 원
   
배정예산
133,914,000 원
   
추정가격
121,7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고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9.

서울고등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련활동 기간 

 2025. 5. 14.(수) ~ 5. 16.(금) [2박 3일]

수련활동 장소 

강원도 일대 수련원

 ※ 일정은 교통량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에는 별도 정산하여야 함

 ※ 기타 사항은 계약 특수조건을 필히 참고하시기 바람

예상 인원

총 452명(학생 434명, 인솔교사 18명)

 ※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수련활동 경비

❍ 숙식비(2박 3일, 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부가
가치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 단, 학교↔수련시설 간 버스임차료제외

수련활동
진행방법

❍ 붙임. 용역 과업설명서 참고

기초금액

및 정산

 ❍ 금133,914,000원(금일억삼천삼백구십일만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총 인원으로 하며, 학생 434명인솔교사 18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교사 비용은 학생과 동일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고,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수련활동비 시설사용료 등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특기사항

 ❍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인솔교사를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시설사용료, 교육비 등)로 작성하고, 1인당 금액을 명시하여 제출

 ❍ 참가인원의 증감 시, 개인경비 품목은 산출내역서의 1인당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고문, 수련활동 계획, 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평가 결과 80점 이상 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강원도) 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미리 지문정보 등록 등의 절차를 거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또는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 1-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입찰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및 숙박시설이 강원도소재하고 있는 업체로 청소년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청소년수련시설(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③「청소년 기본법」및「청소년활동 진흥법」에서 정한 청소년수련시설의 등록을 필하고,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④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2023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 이상을 받은 수련시설이어야 하며,「청소년활동 진흥법」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등록 인증프로그램운영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다만, 종합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방자치단체의 시설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한다.

   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제4호에 의거, 학생안전 및 교육 프로그램의 품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용역 과업설명서계약 특수조건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9.() ~ 4. 21.() 16: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서울고등학교 행정실 (본관 1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아래의 서류를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1부

2)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재직증명서,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사용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까지 포함)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10)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1부

11)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2)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3) 조리원 건강진단결과서 각 1부

14) 지도자(안전요원, 청소년 지도사 등)의 명단,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서류 각 1부

15)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및 청소년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 사본 각 1부

16) 식단표, 객식 배치도,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및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사진 포함) 각 1부

17)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1부

18) 수련시설의 종합평가 결과 ‘적정’통보서(신규시설의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방자치단체의 시설안전점검 결과) 1부

19)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학생들이 실시하는 일부 또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1부

20)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 및 최근 연도 재무제표 각 1부

21)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22)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서식 2] 각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초·중·고·특수학교 수행
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

23) 각서[서식 3] 1부

24) 청렴서약서[서식 4] 1부

25) 제안서[서식 5] 11부(평가위원용 10부 + 계약부서 보관용 1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하단의 . 및 참고 1)을 숙지한 후에 기재

 ※ 업체를 특정할 수 있는 사항은 블라인드 처리

26)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낙찰자

1)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서[서식 6] 1부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3) 가격산출 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서식 7] 1부

4) 조세포탈 서약서[서식 8] 1부

5) 지도자(안전요원, 청소년 지도사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서식 9] 1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3)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4)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5)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6)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7)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8)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9.() ~ 4. 21.()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 후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2025. 4. 22.() 16:0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장소: 본관 1층 회의실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사업자당 10분 이내로 하며 발표순서는 추첨을 통해 정합니다.

 마. 제안서 제출업체는 발표순서 추첨 전까지(위 설명회 일시 5분 전까지)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고,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합니다(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 제안서(규격서) 평가 후, 서울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국제교류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서식 5참고 3.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의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 <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582-8151, 내선 803)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 2학년부, 수련활동 담당자 (☎ 02-582-8151,
내선 400)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 G2B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입찰공고』)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G2B 홈페이지 『입찰』→『입찰개찰/낙찰』→『개찰결과분류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고,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수련활동 계획서, 용역 과업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각 1부.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3. 각서 1부.

        4. 청렴서약서 1부.

        5. 제안서(참고1~4 포함) 1부.

        6.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서(낙찰자제출) 1부

        7. 가격산출 내역서(낙찰자제출) 1부

        8. 조세포탈 서약서(낙찰자제출) 1부

        9.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낙찰자제출) 1부.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서울고등학교 공고

제2025–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서울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서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금액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원)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담당부서 :

 담 당 자 :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서식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서울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서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4]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5]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하여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일정표는 자체적으로 작성하되 구체적 프로그램 운영 제시

    -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레크리에이션의 내용 및 지도자 자격증 소유 여부 제시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수련시설 여건 기재

    - 1실 최대 10명 이내여야 함(실내 공간의 크기에 따라 융통성 있게 배치)

    - 전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하여야 함(분산수용 불가)

    - 학생 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가능한 본교생만을 수용해야 하며, 야간 안전요원을 세워야 함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을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함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를 제공하여야 함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안전 점검 상태가 확보되어야 함

    - 실내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하고, 기상 악화 시 대체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함

    - 숙소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이어야 함

    - 화재 등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어 있어야 함

    - 프로그램을 최적 진행할 수 있는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지도 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각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에게 유해한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함

    - 강당은 레크리에이션, 교육 등의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해야 함

    - 상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 및 내용 기재하여야 함(시설사진 첨부 필수)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및 보험가입여부 등 기재

    - 제1일차 중식부터 제3일차 중식까지 2박 7식을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하며, 중복된 식단을 사용해서는 안 됨

    -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

    -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공급해야 함

    - 변질된 식사를 제공하여서는 안 됨

    -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게 하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함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및 안전관리요원,야간근무자 배치 여부 구체적으로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프로그램의 충실도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각종 전염병 관련 유증상자 및 긴급 환자 발생시 격리 대책 및 병원 이송 계획

  마.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바. 현지 숙박지의 유해환경 차단을 위한 계획 제출

  사. 안전요원 및 숙소의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아.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행사 프로그램

 자.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서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5의 참고 1]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업체명 등 업체를 특정할 수 있는 사항은 블라인드 처리하여 제출한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에 대비한 일정표 확립을 제시해야 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서류 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석식, 제2일 조·중·석식, 제3일 조·중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5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라)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조치사항

   나) 학생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다)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라) 고농도 미세먼지 안전대책 및 기상 악화 시 대체 및 일정 조정 방안 

   마) 각종 전염병 관련 유증상자 및 긴급 환자 발생시 격리 대책 및 병원 이송 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서식 5의 참고 2]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실적

 

  - 실적증명서

 

2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수행조직)

 

  -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등

  - 수련활동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 안전요원 자격증 및 이수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 레크리에이션 강사 자격증 사본 및 프로필, 경력 관련 서류 1부

 

3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신용평가등급 참조]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일정 및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일정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각종 보험 증권[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보상한도 8천만원 이상, 사고당 무한대), 영업배상책임보험, 건물(시설물)화재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사업자 등록증 사본

  -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

  -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우수 “적정”이상 통보서
(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결과)

 

6

 ○ 식사제공 능력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화재보험, 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단표 및 가격표

  - 영양사자격증(50명 이상 집단 급식소)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7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안전계획 및 보험가입현황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서식 5의 참고 3]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1 수련 활동 수행 실적 (15점)

 1.1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

A. 5개교 이상

15

 

B. 4개교 이상

13

C. 2 ~ 3개교

11

D. 1개교 이하

9

2 제안업체 경영상태 (10점)

 2.1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10~0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5점)

 3.1. 제안업체 인력(본 수련활동 수행조직인원)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A. 10명 이상

5

 

B. 5~9명

4

C. 4명 이하

3

 

 

(70)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우수

보통

미흡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10

8

6

 4.2 관광안내

10

8

6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객실위치, 최대수용인원, 교육상 위치

5

3

1

 5.2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 당 인원수

5

3

1

 5.3 5층 미만 객실에 배치 여부

5

3

1

 5.4 한 건물 또는 층 내 단독 수용 여부

5

3

1

6. 식사 제공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6.3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5

10

5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5

3

1

 7.2 학생 인솔관리 요원 배치 유무

5

3

1

 7.3 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5

3

1

합      계

100

 

[서식 5의 참고 4]

신용평가 등급표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①회사채에대한

신용평가등급

②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AA-

A1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A0

A20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10.0

A-

A2-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B0

A30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B-

A3-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9.8

BB-

B0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6

B+, B0, B-

B-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9.4

CCC+ 이하

C 이하

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없음

0.0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서식 6] 낙찰자제출

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서


서울고등학교를 “갑”이라 칭하고 ◯◯◯을 “을”이라 칭하여 다음과 같이 수련활용 위탁용역 계약을 체결한다.


○ 계약건명: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계 약 자:  □□□□ 대표 ◯◯◯

○ 계약금액: ₩                 (산출내역:     원×     명)(시설사용료포함,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보증금: 낙찰금액의 10/100(보증서 제출)

○ 계약기간: 2025년 5월 14일 ~ 2025년 5월 16일(2박 3일, 7식)

○ 특약사항: 본 계약사업의 변경 등으로 학생숙식 이용인원을 증감할 수 있으며, "을"은 본 계약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본 계약서상 모든 조건과 명시되지 아니한 일반적인 사항은 기타 계약에 관한 제반사항이 계약의 일부가 됨을 수락하고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숙식시설이용내역)

내  역

단가

수량

금액

숙박비

 

○박

 

식  비

 

○식

 

시설이용료

 

 

 

합    계

 

 


제2조 (숙식 및 시설대여) “을”은 수련활동기간 중 특히 아래사항에 유의하여 계약을 이행한다.

  1. 음식물의 부실로 인한 학생의 식중독 등 안전사고, 기타 유해 사항이 발생할 경우 병원에 입원 등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로 인한 모든 손해를 변상한다. 숙소에는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구축되어 있어야 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또한 비상상황을 대비하여 응급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2. 숙박시설에서 동일 원인으로 추정되는 동일증세의 환자가 2명 이상 발생할 경우 반드시 병원 치료를 의무화한다.

  3. 식단표에 의거 쌀은 일반미 상품으로 하며 음식은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한다. 특이체질(알레르기 등) 등으로 계약상대자가 제공하는 식사를 하지 못하는 학생에게는 별도의 식사를 제공하여야 한다.

  4. 침구(이불, 요)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숙박 인원에 비례하여 부족하지 않도록 충분하게 제공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또한 모든 침구는 입소 전 깨끗이 세탁한 후 지급해야 하며, 매일 세탁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

  5 숙소의 방은 취침 등 활동에 알맞은 냉·난방 온도를 유지하여야 한다.

  6. 계약상대자는 객실에 설치된 TV 채널을 통해 음란한 내용이 방영되지 않도록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7. 숙박시설은 야간에 교사가 학생들을 지도할 때 협조해야 한다.

  8. 종업원은 학생과 관계 교직원, 차량 종사원들을 친절히 대하여야 한다.

  9. 화장실은 항상 청결해야 하며 화장실 및 세면대 이용 시 불편이 없도록 한다.

  10. 타 학교 학생 또는 일반 여행객과 혼합 투숙이 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하게 외부인을 수용해야 할 경우 이동경로(통로)를 구분하여 학생 지도에 이상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11. 각종 전염병 상황을 대비하여 전염병 유증상자 및 확진자 발생시 격리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며 병원 이송에 협조하여야 한다.

  12. “을”은 시설 및 교재를 “갑”이 최대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안전사고 발생 시 전적인 책임을 진다.

  13. “갑”과“을”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을 요할 시에는 행사 5일 전까지 상호 협의하기로 한다.

  14. 계약 후 천재지변이나 “갑”의 감독관청으로 부터 수련활동 금지지시가 있을 경우에는 본 계약은 무효이며 “을”은 이로 인한 손해를 “갑”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15. 숙박시설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제3조 (수련활동 중 사고책임부담) “을”은 수련활동시설에 입소하여 수련활동 중 학생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등 모든 사고 발생 에 대하여 민, 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4조 (대금지급) “갑”은 “을”이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완료한 후 인솔담당교원의 숙식확인과 청구에 의거 지급한다.


제5조 (피해보상) “을”은 상기 제1조부터 제6조의 계약사항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에는 계약금액상당의 보상을 하여야 한다.


제6조 (어구해석) 본 계약서상 어구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갑”의 해석에 따르며, 상기 계약 사실을 후일에 증거하기 위하여 본 계약서를 2통 작성 ‘갑“, ”을" 쌍방이 서명 날인하여 각1통씩 보관한다.


2025년     월     일



“갑”

“을”

서울고등학교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197

◯◯시 ◯◯구 ◯◯◯동 ◯◯번지

학 교 장

송 재 범 (인)

□□□□ 대표 ◯◯◯  (인)

[서식 7] 낙찰자제출

가격산출 내역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2025학년도 서울고등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총 452명 (학생 434명, 인솔교사 18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수련일정: 2025년 5월 14일(수) ~ 5월 16일(금) (2박 3일, 7식)

4. 수련장소: 강원도 일대 수련원

5. 산출내역: 제안서 작성시 학생 및 인솔교사 부담내역은 동일하게 작성하며, 추후 정산

(금액단위: )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숙박비

 

            원×     명×2박 =

 

 

2

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원 ×    명×7식 =

 

 

3

교육비 등

기타

 

            원 ×    명 =

 

 

4

 

 

 

 

 

합  계 (VAT 포함)

 

 

 

    1인당 금액 (VAT 포함)

(합계액/계약인원)

     

 

 

  ※ 가격산출 내역서는 낙찰자한하여,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함

  ※ 계약 체결 후 정산할 때에는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원단위 절사)
하고, 수련활동 제반 경비는 사업집행 정산 후 지출함

[서식 8] 낙찰자제출

조세포탈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
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서울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9] 낙찰자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앞쪽)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서울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