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원중학교 입찰 제2025-4호
2025학년도 방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여행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9.
방원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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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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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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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제외) 대상 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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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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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방원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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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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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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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4. 28.(월) ∼ 2025. 04. 30.(수) ( 2박 3일 7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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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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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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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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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88명(남학생 42명 + 여학생 48명) / 인솔교사: 6명
총94명 예정 (최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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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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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2박7식),여행자보험료,입장료 및 관람료,레크레이션 경비,의료비.제세공과금,
안전요원,야간경비,현지가이드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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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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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금59,200,000원(금오천구백이십만원). VAT포함.
- 학생 1인당 640,000원*88명=56,320,000원
2박7식(숙식비,프로그램 및 시설이용료 등)
- 교사 1인당 480,000원*6명=2,880,000원.
2박7식(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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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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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제한(본점이 서울특별시 및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
* 지사투찰은 허가하지 않음
▪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부적격업체 사전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 중소기업자와의 우선계약을 체결하지 않음(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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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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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9.(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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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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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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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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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원중학교 행정실
(본관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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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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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4.(월)
(변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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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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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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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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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5.(월) 10:00
방원중학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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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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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확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기관의 체험학습 취소공문이 접수된 경우와 차량수급이 되지 않을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지라도 수련활동을 취소하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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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상인원: 학생 88명, 인솔교사 6명(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2)경비:숙식비(2박 7식), 입장료 및 관람료, 체험료, 시설사용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 참가인원은 추후에 조정될 수 있으며, 숙식내역은 2박 7식(변경가능)
❍ 숙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체험료, 프로그램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등한 숙식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교사 면제 항목은 제외)
❍ 1인당 경비를 산출하여 실제 참가인원 만큼만 지급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 제한 경쟁 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다.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평가및 적격 업체 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 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순위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 기간 : 2025. 04. 09.(수) 10:00 ∼ 2025. 04. 14.(월) 10:00
※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나. 제출 방법 : 제안서 직접접수 / 전자입찰서(G2B) 인터넷 접수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 장소 : 서울시 강서구 금낭화로 268 방원중학교 1층 행정실
라.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 필” 날인
마. 제출서류 (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작성 유의서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 여행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 이내 제주권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초ㆍ중ㆍ고 실적만 인정
4) 각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붙임서류 참조)
14) 재무제표 1부.
바.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 후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4. 09.(수) 10:00 ∼ 2025. 04. 14.(월) 10:00
※ 가격 입찰은 제안서 적격자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가.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제안서 심의 예정일 : 2025 04. 14. (월) 16:00
9.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04. 15. (화) 10:00 방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및 심사, 평가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 평가를 거쳐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정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붙임 4 참고)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우리학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2-2666-6015)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방원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과업설명서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제안서 1부.
6. 여행위탁 실적증명서 1부.
7. 각서 1부.
8. 청렴계약 입찰 특별 유의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 각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10.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업체만 해당)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 09.
방 원 중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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