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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2265-001 공고일시  2025/04/09 10:00
공고명 [긴급]2025 글로벌익산 학생해외연수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익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박숙희(☎: 063-850-88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9,155,000 원
   
배정예산
239,155,000 원
   
추정가격
217,41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29호


용역계약 입찰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묶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 글로벌익산 학생해외연수 위탁 용역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제한경쟁, 전자입찰

용역개요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부터 ~ 2025. 8. 7.(목)까지

 - 사전답사: 2025. 6. 16.(월) ~ 6. 19.(목) 2박 4일, 2명

 - 연수기간: 2025. 7. 21.(월) ~ 2025. 7. 25.(금)  3박 5일

- 연수대상: 90명(학생 82명, 인솔자 8명)

 - 연수장소(국가): 싱가포르

 - 용역내용: 세부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기초금액

금239,155,000원(금이억삼천구백일십오만오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우리교육청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가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5.(화) 09:00 ~ 2025. 4. 21.(월) 10:00(G2B 전자접수)

기술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5.(화) 09:00 ~ 2025. 4. 21.(월) 10:00(인편 제출)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2025. 4. 28.(월) 13:30,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2층

제안서 평가일정은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 이후, 우리 청 입찰집행관 PC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일시는 변경될 수 있음

기타사항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 요구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음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또는 같은법 시행령 제 2조의2에 의해‘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 가능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나 발급된 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신원확인 입찰 적용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 제1항 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4. 제안요청서 교부 및 열람

    조달청 나라장터(G2B)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입찰정보란 게시로 갈음합니다.


5.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제안서 제출방법

    1) 가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15.(화) 09:00 ~ 2025. 4. 21.(월) 10:00(G2B 전자접수)

    2)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평가이후,  우리 청 입찰집행관 PC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일정 따라 개찰일시는 변경될 수 있음


6. 기술제안서 등의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5.(화) 09:00 ~ 2025. 4. 21.(월) 10:00

  나. 방법: 인편 제출(신분증 지참)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2) 평일 09:00 ~ 17:00 접수(점심시간(12:00~13:00) 접수 불가, 접수마감일은 10:00까지 접수)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4)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5) 서류 미비 시 제안서 접수 불가

  다. 장소: 익산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1층)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정성제안서 각 8부(서식 1~4호, 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참고

   ② 정량제안서 각 1부(서식 5~6호, 서식 7, 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참고

   ③ 입찰 관련 참고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관광사업등록증사본(종합여행업/국내외여행업 업종 확인) 1부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7. 제안 설명회

   가. 일시: 2025. 4. 28.(월) 13:30~

   나. 장소: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2층 (익산시 남중동 인북로 171)

   ※ 제안서 평가일정은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1. 제안설명은 과업수행 책임자가 실시하며, 제안설명회 참석 시 재직증명서와 4대보험 가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재직증명서에 과업수행 책임자 표시)

  ※ 신원을 확인하니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합니다.

3.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를 실시합니다.

4. 제안사별로 제안 설명 발표 시간은 업체당 20분 이내(발표/10분 이내, 질의응답은 10분 이내)로 진행합니다.

5. 제안서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역순으로 진행합니다.

6.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9. 협상적격자 선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기술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를 평가한 후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동점자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납부이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세입금 계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위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2025. 4. 18.(금)]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 기술능력평가·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교육지원과 장학사 강미라(☎ 063-850-8832)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주무관 박숙희(☎ 063-850-8891)

     - 입찰참가등록절차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9일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을 경우 전북특별자치도익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감사담당(☎ 063-850-8920)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https://office.jbedu.kr/jbise) 민원마당/ 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