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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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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4806-000 공고일시  2025/04/09 10:05
공고명 2025년 임실군 슬레이트 운반 처리 용역(1권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수요기관 사단법인 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공고담당자 신정민(☎: 063-285-97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7,295,200 원
   
배정예산
187,295,200 원
   
추정가격
170,268,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입 찰 공 고

사단법인 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공고 제2025-03-09호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공모안)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당선)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공모안 제출 및 공모심사)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2025년 임실군 슬레이트 운반 처리 용역(1권역)

 나. 공사범위 : 추정물량 주택 160동 / 비주택 16동 (19,080㎡)

 다. 공사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년 11월 30일까지

라.공사현장 :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 임실읍, 청웅면, 삼계면, 성수면, 오수면, 지사면 등 임실군 일원

 마. 예정금액 : 일금 일억팔천칠백이십구만오천이백원정(₩187,295,200 부가세포함)

    ※ 자세한 사항은 시방서 등을 참조합니다. 폐기물 물량 및 추정면적은 물량확보 여부와 실 면적조사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낙찰된 사업비라 하더라도 물량과 면적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사후 정산).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1) 낙찰자는 낙찰자결정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 기초금액은 입찰서 제출기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의 시설입찰공고 상세조회에 별도 발표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제한경쟁(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다.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라. 전자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마. 이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등 법정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3) 안전관리비 등 기타 법정보험료는 관련 법령 규정에 의거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125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1254)”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1389)” 허가를 취득한 업체[지정폐기물:폐석면]이여야합니다.

    ※폐기물 관리법에 따라 흩날릴 우려가 있는 분진, 부스러기 등은 중간처분 업체에서 처리합니다.

 다.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1)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 자격(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대표사 포함 3개사 이내)하며, 대표자는 공동수급체의 구성원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되,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해야합니다.

   2) 공동수급 협정서를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가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5.04.16. (18:00까지)

   3)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정한 대표사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입찰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할 수 없으며, 공동도급 업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행정안전부 예규 제 282호)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제2024-29호)에 따라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제2조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체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이어야 합니다.


4. 입찰설명

 가. 입찰설명은 “공고문” 및 “시방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다. 입찰 및 제반사항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니 이점 유념하여 입찰서 제출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과 관련하여 불분명한 사항에 관하여는 수요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전자입찰서 접수 및 마감

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자 : 2025.04.09. (14:00부터)

 다.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5.04.17. (10:00까지)

 라.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04.17. (11:00)

 나. 개찰장소 : 사단법인 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재입찰, 변경공고, 공고취소 시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기준 ±3% 범위이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낙찰하한율(87.745%) 이상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전자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선정합니다.

  라. 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1) [별표3]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신청서(전북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1) [별지 제1~4 서식])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의 점수(종합평점 95점 이상)가 미달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부터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1) 납부면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2) 상기 8.가.1.에 해당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현금납부일 경우 농협은행 301-0310-0264-81(예금주 : 사단법인 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의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12-다-1)’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7-다’에 정한 서류 등을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에서는 “부패 없는 투명한 계약업무”가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본 입찰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제를 시행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자는 제출 전에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내역서, 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명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정부전자조달(G2B)관리기관에 통보되어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결정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1)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 공사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신예진, ☏ 070-4118-9784)

    3)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 (신정민, ☏ 063-285-978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04.

(사)한국석면안전관리협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