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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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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4983-000 공고일시  2025/04/09 10:22
공고명 2025학년도 은빛초등학교 생존수영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은빛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은빛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한다정(☎: 031-8085-70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130,000 원
   
배정예산
32,130,000 원
   
추정가격
29,20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은빛초등학교 공고 제2025-15호


2025학년도 은빛초등학교 생존수영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 기간

안내공고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은빛초등학교 생존수영

차량 임차 용역

2025. 6. 30.

~ 2025. 10. 2.

(운행 일정표 참조)

2025. 4. 9.(수) [11:00] ~

2025. 4. 15.(화) [10:00]

2025. 4. 15. [11:00]

입찰집행관 pc

32,13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가. 승차정원 및 대수 : 45인승, 총84대(참가 학생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가능

  나. 운행구간 및 일정: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라. 차량조건 및 연식: 차량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마. 견적 제출자는 본 공고문 및 특수조건,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견적을 제출

    ※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후 이행 하지 않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나.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역업체 계약확대 시행으로 인한 지역제한(시흥, 부천, 안산)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이용자 등록 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시흥, 부천, 안산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서 정하는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가.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 장소: 은빛초등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계약보증금지급각서 대체 불가)


7. 입찰(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은빛초등학교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은빛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1-8085-70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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