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주의사항: 수련활동의 실시여부는 감염병(코로나19 등) 상황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에 따른 본 계약이 해지 될 수 있음을 숙지 바랍니다.
2025. 4. 9.
혜화여자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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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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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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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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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용역
나. 수련 활동 기간: 2025년 5월 7일(수) ~ 5월 9일(금) (2박 3일 7식)
다. 수련 활동 장소: 강원도권
라. 참가예정인원: 총 195명(학생 185명, 인솔 교사 10명)
※ 예정 인원은 참가 현황에 따라 증감 변동될 수 있음
마. 수련경비: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전세버스 제외)
바. 기초금액: 총액 57,656,050원
1) 학생 1인당 303,330원 × 185명 = 56,116,050원
- 2박 7식(숙식비, 프로그램 및 시설이용료 등 포함)
2) 교사 1인당 154,000원 × 10명 = 1,540,000원
- 2박 7식(숙식비 포함, 프로그램 및 시설이용료 제외)
※ 기초금액은 학생 185명, 교사 10명으로 산정
※ 계약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붙임12]를 각 항목별(숙박비, 식비, 프로그램 및 시설이용료, 부가가치세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예상인원의 증감 시 1인당 산출 기초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정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인솔교사의 경비는 학교에서 별도 청구에 의해 부담함(시설 사용료 및 교육프로그램비 제외)
※ 프로그램 운영, 일정 등은 업체 선정 후 학교와 협의하여 조정 할 수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위약금을 요구할 수 없음
2. 입찰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로 진행하며,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규격입찰부분은 지역제한(강원도)경쟁 입찰이며, 가격입찰 부분은 숙박비, 식비, 프로그램 및 시설이용료, 기타 경비,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하고,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본교의 수련 활동 세부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강원도 일대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단, 지사인 경우 법인등기부 상 지점등기가 되어있고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
다. 동시에 30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한 시설로서 여성가족부 지정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및 종합평가 등급 “적정” 시설이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방지 등을 위해 참가자격을 제한 하지 않음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2-22호, 2022.11.1.)」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 설명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별도 첨부된 과업 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제안서 평가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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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9.(수) 15:00 ~ 2025. 4. 21.(월) 10:00 [기간 및 시간엄수]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 제출 시작일과 마감일은 해당시간 내에 그 외는 제안서 접수기간 중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나. 접수장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127 혜화여자고등학교 1층 행정실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2)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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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사용인감계 1부
4)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7)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 확인서 1부
8) 2022년도 이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적정 등급 증빙서 1부
9)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및 건물(시설물) 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0) 집단급식시설 설치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11) 영양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2)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재직증명서·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안전요원 자격증 사본 각 1부
13) 식단표, 숙박지 층별 배치도, 교육일정표, 수련시설현황표 각1부
14)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표 및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안전점검 결과 1부
15)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6) 실적증명서 1부[붙임4]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계약 실적
17) 각서[붙임7] 및 확인서[붙임8] 각 1부
18)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3] 9부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규격 A4크기, [붙임 2] 제안서 제출 시 조건 및 유의 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19)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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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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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10]
4)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 의2붙임]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13]
5)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과업내용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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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 평가(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없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1) 평가일자: 2025. 4. 23.(수) ※ 단, 학교 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2) 기타사항
-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습니다.
-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활성화추진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세부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9.(수) 15:00 ~ 2025. 4. 21.(월)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4. 24.(목) 14:00, 혜화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서) 평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제안서평가회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학교사정 또는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혜화여자고등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ㆍ가격 동시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활성화추진위원회에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균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 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1단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결격사유가 없는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제안서평가점수 평균 80점 미만인 자)는 G2B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 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3.1.1.시행)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서약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날인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 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 무효가 되고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ㆍ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14. 유의사항
가.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과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문의: 1학년부(02-2087-6736)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 계약담당자(02-2087-6771)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제안서 제출 시 조건 및 유의사항 1부.
3. 수련활동용역 제안서 1부.
4. 수련활동 실적 증명 확인서 1부.
5. 수련활동 용역업체 선정 평가표 1부.
5-1.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6.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1부.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낙찰자만 제출]
11.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1부.
1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자만 제출]
13.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낙찰자만 제출] 끝.
2025. 4. 9.
혜 화 여 자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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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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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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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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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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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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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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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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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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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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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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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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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화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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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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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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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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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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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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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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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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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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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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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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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혜화여자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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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제안서 제출 시 조건 및 유의사항
1. 수련 활동의 구체적 시정 안내
가. 수련 활동의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를 일자별로 제출할 것이며, 일정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음(낙찰자 선정 시 학교 측의 요청 시 변경 가능)
나. 수련 활동 코스 이동 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라. 학생 수련 프로그램은 학교 요청 시 가급적 수용
2.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서류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가.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
나. 모든 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 숙박장소의 시설물(객실 내부, 식사 장소, 조리실 내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공간, 숙박시설 을 포함한 주변환경 등)을 사진으로 첨부하며 행사진행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해야 한다.
다.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생과 다른 학교 학생의 접촉을 최소화한다.
라.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바. 시설은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사.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를 제출하여야 한다.
아.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자. 권장사항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300명 이상의 인원수용이 가능하여야 하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교육 공간(강당)을 보유하고
있어 레크리에이션 및 학생 전달 사항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한다.
- 기상 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3.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ㆍ중ㆍ석식은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밥과 국, 반찬은 5찬 이상
나. 조ㆍ중ㆍ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ㆍ중ㆍ석식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음
다. 학생 과반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야 함.
라. 조ㆍ중ㆍ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4.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서에 첨부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할 내용
- 수련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학생후송대책 – 병원명, 연락처, 담당자 등)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 코로나19 등 전염병 관련 안전 대책 등
5. 제안서 : 일정별로 세부적이고 구체적으로 정확히 작성
6. 업체별 수련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추가 설명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 제안서 작성 규격: A4크기의 용지 사용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할 것)
[붙임 3]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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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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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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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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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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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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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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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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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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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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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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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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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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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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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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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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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붙임 5-1 신용도 평가방법에 따른다.
3. 학생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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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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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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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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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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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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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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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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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 기재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해야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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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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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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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보험
가입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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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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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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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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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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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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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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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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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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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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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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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명자료 제출
5. 수련활동 실행계획
※ 보다 효율적인 진행을 위하여 입찰업체가 세부일정의 진행 시간 및 순서를 조정하여 제안할 수 있다. (관람료 및 이용료 가격제안 포함), 우천시 야외활동 대체 프로그램 기재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수련활동 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제1일(○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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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일(○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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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일(○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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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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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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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일정
|
시간
|
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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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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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소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용가능인원(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의 중학생 기준 숙박정원)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 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교육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번호, 담당자 등)
|
마. 학생안전계획,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바.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수련 활동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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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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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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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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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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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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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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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
기간
|
참여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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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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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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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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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련활동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
(주) ① 수련활동 이행 실적 증명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② 본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③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5]
2025 수련활동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안)
혜화여자고등학교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배점
|
평가
|
기술능력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
평가 배점
|
10
|
|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용역 수행 실적 등)
- 사업 실적증명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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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건 이상
|
10
|
5-9건
|
8
|
4건 이하
|
5
|
○ 제안 업체 인력 보유 상태
|
평가 배점
|
10
|
|
- 수련활동 수행자(청소년 지도사)의 자격 소지 여부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성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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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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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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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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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4명이하
|
5
|
○ 청소년 수련시설 안전등급평가
|
평가 배점
|
5
|
|
-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등급(최근 등급 기준)
|
적정
|
5
|
|
그 외
|
0
|
○ 제안업체 경영 상태
|
평가 배점
|
10
|
|
- 신용평가 등급( 신용평가등급 및 배점표 참조)
|
0점 ~ 10점
|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 수련활동 프로그램 운영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수련활동 구성의 교육적 가치(체험, 인성, 수련 등)
2. 수련프로그램의 유익성 및 흥미 유발 정도
3. 수련활동 프로그램 진행 능력(청소년 지도사 확보, 강당, 방송, 운동장 및 수련프로그램 해당 시설 확보 등)
4. 프로그램의 다양성(체험 프로그램, 다양성, 창의적 프로그램, 우천 시 대비, 레크리에이션 등)
|
우수
|
20
|
보통
|
15
|
미흡
|
10
|
○ 숙박 시설 및 식사 제공 능력
|
평가 배점
|
15
|
|
1. 편의시설 및 방송시설 구축 여부
2. 유해시설 여부(숙소 내 안전 및 인근지역 유해시설과의 거리)
3.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4. 위생시설(화장실, 세면대 등 포함)
|
우수
|
15
|
보통
|
10
|
미흡
|
7
|
○ 안전 관리 능력
|
평가 배점
|
20
|
|
1. 안전 계획 제시 여부(보험 가입 여부 등)
2. 안전요원 및 야간안전요원 배치 여부
3. 응급 치료 가능 및 사고 시 응급수단 여부(병원과의 거리 등)
4. 야간 학생 관리 및 이동 지도(관리 시스템, 지도사 배치 등)
|
우수
|
20
|
보통
|
15
|
미흡
|
10
|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
|
평가 배점
|
10
|
|
타 업체와 비교 우위의 특이사항(시설, 식사, 프로그램 특징, 국가인증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 등)
|
10
|
8
|
6
|
4
|
2
|
|
총 점 (총 100점)
|
점
|
[붙임 5-1] 신용평가 등급 및 배점기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 (2024.8.12. 시행)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 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붙임 6]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혜화여자고등학교장(이하“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라 한다)간의 수련 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 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공급자”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①“공급자”는“수요자”가 위임한 수련 활동 실시에 필요한 프로그램 운영,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공급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3.1.1.], 특수 조건에 동의하여 계약 내용을 성실히 수행하고 수련활동에 따른 숙식·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면서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본 용역계약 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계약에 관한 일반 조건 뿐만 아니라 계약 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일지라도 일반적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본 용역계약의 일부분임을 승낙한다.
제4조(수련활동 용역 조건)
① 인원: 195명(학생 185명, 교사 10명) ※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년 5월 7일(수) ∼ 2025년 5월 9일(금) (2박3일)
③ 장소: 강원도 내에 있는 청소년 수련시설
④ 경비: 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료, 수련 활동비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 교사는 숙식비만 포함
⑤ 수련시설
1.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3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수련시설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숙식시설의 주소지가 강원도에 소재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2.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 이상을 받은 시설이어야 한다.
3.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및 인증된 수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한다.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 주어야 한다.
5. “공급자”는 수련 활동 진행시 법적 인원에 맞도록 지도자를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6. 냉‧난방시설을 완비하여 취침 등 활동에 알맞은 온도를 유지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7. 숙박시설은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8.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9. 교육공간(강당) 등 30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하여 교육 활동이 가능한 장소를 보유해야 한다.
10.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11. 숙소 방의 인원 배정은 담당 교사와 협의하여 정하고, 타학교 학생 및 일반인 등과는 층을 분리하여 투숙하는 등 학생 관리 및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⑥ 식사
1.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수질검사에 합격한 신선한 물이 있어야(냉․온수 제공) 하고, 1식 5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 하며,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2.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반찬 5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3. 조·중·석식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4.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 (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한다.
5.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제5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공급자”는 수련 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수련활동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수요자”의 동의하에 변경하여야 한다.
3. “수요자”의 사정(상급 기관의 지시, 학사일정 등)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때에는 “공급자”는 별도의 위약금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 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6조(낙오자 처리) 수련 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공급자”는 즉시 인솔책임자에게 통보하고 인솔책임자(또는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7조(사고)
① 수련 활동 기간 중 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사고에 따른 치료는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구비한다.
④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에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8조(책임)
① 수련 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 “공급자”는 수련 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제반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본 계약 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수련 활동 도중이나 수련 활동 후에 증빙 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9조(용역대가 정산)
① 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 정산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청구에 의해 10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 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 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0조(계약의 해지)
① “수요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공급자”에게 계약의 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공급자”는 이에 응해야 하며, 해지를 사유로 “수요자”에게 일체 비용이나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2.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수련 활동 추진할 시 학생들의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경우
3. 계약 내용 불이행 등 “공급자”의 귀책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계약 체결 후 또는 수련 활동 중에 “공급자”의 태만, 능력 부족, 고의 등의 사유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
5. 국가적으로 중대한 전염병 또는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 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6. 계약 이후 학생 이동 차량의 수급이 불가하여 계약이행이 어려운 경우
② 기타 “수요자”와 “공급자”는 합의하여 계약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제11조(지연배상금 등)
① “공급자”는 계약상의 의무를 지체한 때에는 지연배상금으로서 계약금액에 지연배상금율과 지체일수를 곱한 금액을 “수요자”에게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② 지연배상금율은 (1000분의 1.3)이다.
제12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3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 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영된다.
제14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안서, 공고문의 순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5조(분쟁의 해결)
① 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이견 및 모든 분쟁은 쌍방 협의에 의하여 해결 한다.
②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본교의 해석에 따른다.
③ 제1항과 제2항에 의하여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법에 의한 중재에 의하여 해결한다.
④ “공급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한 분쟁 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안 된다.
제16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일체의 분쟁(민·형사상의 소송 등)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7]
각 서
건 명 :『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 용역 』
본사(인)는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수련 활동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주 소:
사업자 번호:
대표자 성명: (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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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혜화여자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직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혜화여자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직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발주관서장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혜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혜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 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혜화여자고등학교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혜화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신상중학교의 처분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당사는 혜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계약·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추후에도 혜화여자고등학교의 업체 선정 및 계약 체결에 대하여 부정청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혜화여자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혜화여자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혜화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청렴 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혜화여자고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혜화여자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백암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이행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백암고등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혜화여자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 체결 이후 계약 이행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혜화여자고등학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2]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2025학년도 혜화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 인원: 학생 185명, 인솔교사 10명
3. 기 간: 2025. 5. 7.(수) ∼ 2025. 5. 9.(금) [2박3일, 7식]
4. 장 소: 강원도권
5. 산출내역 (교직원도 포함하여 작성(무료항목제외))
(금액단위: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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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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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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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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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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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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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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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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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 원 × 명 x 박
(교직원) 원 × 명 x 박
▷식 비 : 원 × 명 x 식
(교직원) 원 × 명 x 식
|
원
원
원
원
|
|
2
|
프로그램 운영비
|
프로그램 및 시설사용료
|
□ 프로그램비 : 원 × 명 x 박
□ 시설사용료 : 원 × 명 x 박
□
□
|
원
원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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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
|
|
|
합 계 액
|
|
원
원
|
(학생)
(교직원)
|
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
▷ 원 ÷ 명
원 ÷ 명
|
원
원
|
(학생)
(교직원)
|
※산출내역서는 학생, 인솔교사 구분하여 작성.
위와 같이 입찰 산출내역서를 제출합니다.
2025. .
업 체 명 : (인)
혜화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붙임] <개정 2022. 3. 14.>
|
(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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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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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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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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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혜화여자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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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경찰서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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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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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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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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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 혜화여자고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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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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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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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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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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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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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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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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