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5214-000 공고일시  2025/04/09 11:24
공고명 2025년 전남여수 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근로자 파견용역
공고기관 한국산업단지공단 수요기관 한국산업단지공단
공고담당자 김효주(☎: 070-8895-71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2,286,800 원
   
배정예산
102,286,800 원
   
추정가격
92,988,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 한국산업단지공단 입찰공고 제2025-034호


소액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련 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 개요

가. 건    명 : 2025년 전남여수 스마트그린산단사업단 근로자 파견용역

 나. 기초금액 : 금 102,286,8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계약방법 : 소액수의견적, 제한경쟁, 수의(총액)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라. 파견인원 : 2명(운전기사 1명, 비서 1명)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년

 바. 과업내용 :“붙임”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참가자격 :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에 따른 근로자파견사업 허가(업종코드 : 117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전라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같은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공동계약은 불가능합니다.


3. 입찰일정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4. 10.(목) 10:00 ~ 2025. 4. 16.(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16.(수), 11:00 이후, 공단 계약담당PC(나라장터)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낙찰하한율 88%)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G2B상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 이용), 입찰서 제출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결정은「(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하 투찰업체 중 낙찰하한율(88%) 이상인 업체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동일가격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소액수의 견적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님


7. 입찰무효 :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를 따릅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서명 후 별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해당 공고 건은 인지세 납부 대상이며, 향후 계약대상자는 인지세를 전자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공단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계약 담당직원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체결에 임하여야 합니다.


 다. 찰참가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준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용역 내용에 관한사항은 전남혁신기획팀(☎070-8895-7992), 입찰 및 계약에 대해서는 운영지원(070-8895-710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9.



【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우리공단 운영지원팀(☎070-8895-7141), 감사실(☎070-8895-7080) 및 홈페이지(www.kicox.or.kr→홈페이지 하단‘갑질피해신고’또는‘익명신고’ 메뉴)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