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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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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61990-001 공고일시  2025/04/09 12:38
공고명 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무학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동교육청 무학중학교
공고담당자 최정재(☎: 02-6461-56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0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15,300,000 원
   
추정가격
104,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무학중학교 공고 제2025–6호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전자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최저가 총액입찰]

 

 

  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긴급)합니다.


                                                                          2025. 4.09

                                                                           무학중학교장


입찰자가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용역명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기초금액

금115,300,000원(부가세 포함)

기초금액은 학생 22명, 인솔교원 3명으로 산정(총 25명)

입찰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4. 09(수) 14:00 ~ 2025.04.21.(월),16:00/ G2B 전자제출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3. 04.09.(수),14:00 ~ 2025.04.21.(월),16:00/ 본교 행정실 인편 제출

 ※ 우편접수 불가, 인편 제출,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접수시간: 09:00~16:00)

 ※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제출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제출

    대리인 신분증 지참

제안서 평가

 2023.04.23.(수) 13:00/ 무학중학교 지정장소(2층 협의회실)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2023.04.25.(금) 11:00/ 무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용역기간

2025.05.24.(토) ~ 2025.05.31(토) 업무종료시까지 / 6박 8일

 ※ 방문기간을 기준으로 1~2일 전·후 조정 가능

방문학교 및 체험장소

 호주 시드니 오란파크 고등학교 및 기관 방문, 블루마운틴, 오페라하우스,

 포트스테판 등 체험장소

연수경비

※ 한국-호주 시드니 왕복항공권은 본교에서 확보했음(양도조건)

    (항공 관련 TAX와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 숙박비(현지 문화체험 4성급 이상의 호텔 또는 그에 준하는 숙박시설 식비,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인 1억원 이상), 입장료 및 관람료, 현지 및 국내

전세버스 임차료(40인승 이상 고급 대형버스 1대, 주차료, 기사 봉사료, 가이드 봉사료

포함), 제세공과금, 현지 가이드 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부가가치세 포함)

항공권 구매 및

이행조건

▪ 항공권 조건: 왕복항공권은 본교에서 확보했음(양도 조건)

 ▪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TAX, 취급수수료, 여행자보험가입 포함

▪ 부득이 항공편의 문제 발생 시 본교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결정 할 수 있음.

 ▪ 항공권 일정안내, 항공권 예약 및 발권, 항공수속(티켓팅, 보딩 등)을 대행하며

   기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정보 제공 및 필요사항에 대하여 성실히 안내 및

   협조하여야 함

 ▪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기타사항

▪ 긴급재난, 천재지변, 전염병 발생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     할 수 없음.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해당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법인 또는 단체)

  나. 최근 5년이내 해외체험학습, 자매결연학교 방문 등 학교 관련 해외여행 실적이 있는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여야 한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의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라.「관광진흥법」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        을 필한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마. 방문국(호주)에 영업소 및 현지 직원이 있어야 한다.

  바. 지역제한(서울) 경쟁입찰, 청렴 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등록마감 및 장소

  가. 규격제안서 입찰기간 및 장소: 2025.04.09.(수),14:00 ~  2025.04.21.(월),16:00,

                                   본교 행정실

  나. 입찰방법: 직접 제출(근무시간 중 접수 가능,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 우편접수 불가, 인편 제출, 평일접수만 가능(접수시간 : 평일 09:00~16:00)

      ※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제출대리인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제출,

         대리인 신분증 지참

  다.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가격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04.09. 14:00

2025.04.21. 16:00

2025.04.25. 11:00

무학중학교

입찰집행관PC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2단계입찰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 허용되지 않는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써,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한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다.

  마.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다.


5. 평가 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평가대상자 선정 및 낙찰

      계약담당자의 객관적 평가 후 부정당업체가 아니라고 평가가 되면 제안서 설명회를 갖고 평가위원회의 주관적 평가를 거쳐 총 평점종합결과 결과 합산 점수가 80점 이상인자를 적격자로 한하며, 적격자를 대상자로 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나.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다.

  다.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점일 경우 규격 제안서 점수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라. 제안서 평가 후 적격인자가 1인 이상이라도 가격개찰이 가능하다.

  마. 낙찰자 통보: 낙찰자가 결정되는 시점에 낙찰대상자에게만 개별 통보한다.

  바. 낙찰자는 낙찰 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가. 평가위원회는 무학중학교에서 별도 구성·운영하며 평가한다.

  나. 평가위원회는 무학중학교 내·외부 인원 총 7인으로 구성한다.


 

7.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배점기준

구분

합계

정량(객관적)평가

정성(주관적)평가

비고

배점

100점

20점

80점

 

 


8.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방법

 가.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방법, 기준 등)의 제안 만족도를 평가

  나. 제안서의 평가는 객관적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

  다. 제안서의 규격 평가는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라. 객관적 평가는 계약담당자(또는 사업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

  마.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 선정위원회 평가위원이 평가


9. 제안서 평가관련 유의사항

  가. 제안서 제출 후 제안서 심사 평가회에 불참하여 위원들에게 사업설명을 하지 않을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지 아니한다.(투찰업체 규격서 부적격 처리)

  나.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입찰 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무학중학교에 있다.

  라. 다음의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한다.

    - 제안사가 제안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제안사가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마.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한다.

  바.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한다.

 

10.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가.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붙임“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         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        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한다.

  라.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특수조건, 이행각서는 첨부자료에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가격의 5/100 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본교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된다. 또한 낙찰예정자로 선정위원회 심의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최종 낙찰자로 선정․계약을 체결할 것이며, 계약대상자로 부적합한 것으로 결정할 경우 2순위자와 협상을 할 수 있다. 평가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대해 업체는 어떤 이의도 제기할 수 없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       호, 2022.1.7.)」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제안서 평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 대상자 자격에서 제외한다.

  다.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 되는 모든 민·형사 상의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행위를 무효로 한다.

  라. 전 일정 인솔가이드는 안전교육 이수한 자로 해당 자격증, 안전연수이수증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현지가이드는 범죄경력조회서(성범죄, 아동학대 등)에 갈음할 수 있는 서류를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보충정보 제공처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다.

    1) 과업지시사항에 관한 사항: 담당부장 교무실 (☎02-6461-5635)

   2)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행정실 (☎02-6461-5604)

    3) 전자입찰 이용안내: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


13. 입찰 참가 등록시 제출서류

     * 제출서류: 제안서 및 요약서 원본 1부, 사본 각 7부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용역제안서 8부(붙임 3, 4 참고, 규격 A4 사이즈 상철제본, 자유 형식이나 일정표,          교통편,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붙임2-표지활용]

     3) 사업체 현황 및 연혁[붙임 3] 1부.

     4) 최근 5년간 용역수행실적 등 학교용역 실적증명서[붙임 4~5] 1부.

     5) 확약서[붙임 6] 및 각서[붙임 7] 각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붙임 8] 각 1부.

     9)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위임장[붙임 9]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1)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12) 재무제표 1부.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4) 중소기업청에서 발행한 소기업·소상공인 또는 중기업 확인서 1부.

    15) 항공권(항공)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16)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

    ※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인감 또는 사용인감날인)하여 제출한다.



2025. 04. 02.


무학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무학중학교 제2025- 6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   찰   건   명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납    부

○ 보증금율 : 5%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일반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감 날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210㎜ × 297㎜

(신문용지 54g/㎡)



[붙임 2]

제안서 표지 양식

 

 

 

 

문서 접수번호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관사업자 : ○○○ (인)

  

 

※ 유의 사항 주)규격 : A4 가로(상철), 7부 제출 (바인더 형태, 링 제본 형태 등으로 제출 금지)

◦ 제안서의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있음

◦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 

◦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제출서류 양식


제안서는 업체 자율양식에 의하되 규격은 A4 사이즈로 한다.

업체 소개 자료는 제안사항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해야 한다.

제안서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항목별로 계량화하여 작성 할것

각 업체 고유의 특 ․ 장점을 간략하게 기술하여 작성.


○ 제출서류-공고문 제출 서류 참조   


○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무학중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 무학중학교는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료를 요청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 가짐.


유의사항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














[붙임 3]

1. 사업체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전 화 번 호

  

팩 스 번 호

 

사업자번호

 

업       종

 

면호/허가/

등록증보유현황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총인원 (      )명

해당부문종사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 산출근거

명         시


 주) 연말결산서, 또는 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 요약

구분

분야별

성명

연령

담당업무

전화번호

해당분야근무경력

소지자격증

한국

수행책임자

 

 

 

 

 

 

팀장

 

 

 

 

 

 

호주

수행책임자

 

 

 

 

 

 

팀장

 

 

 

 

 

 

 ※ 작성기준일: 제안일 현재  





[붙임 4]


1. 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 서식변경가능

순번

급별

발주처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비고

1

○○고등학교

 

 

 

 

2

○○중학교

 

 

 

 

 

 

 

 

 

 

 

-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 실적증명서반드시 첨부해야하며, 현재 수행 중인 업무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제출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행실적만 해당됨


2. 호주 자매결연 학교방문 및 문화체험 실행 계획

 가. 일자별 내용 제시(자유서식)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학교방문, 문화체험, 기관 탐방 등 일정표)

     - 시간 및 내용, 식사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 계획 및 차량 운행 계획(자유서식)

  □ 항공: 항공권, 발급 및 수속 등 처리 절차

  □ 국외 수송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현지를 구분하여 작성

     - 탑승인원 배치방안 등 구체적 명기

     - 운행예정 차량별 현황(차량계약 업체, 차량번호 차량연식, 보험 등)

     - 운행예정 차량별 운전기사 명시(성별, 나이, 운전경력 등)

     -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여부 기재

     -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전기사의 근무규정 등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운전기사 친절 교육 실시결과 명시 및 음주여부 확인방법 기재

다. 문화체험 장소 현황  

  1)일반현황(자유서식)

※ 구체적인 현황 기재

   - 소재지, 전화번호     - 사진 등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편의시설 현황

 




라. 숙박시설

    1) 일반현황(자유서식)

※ 구체적인 호텔, 홈스테이 숙소 여건 기재

   -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학생 배치 계획

   - 숙소 층별 및 실별 투숙인원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실별 배치도 첨부

   - 편의시설 현황

 

    2) 세부사항

     가) 편의시설 현황:

     나) 실별 내 비품 현황:

     다) 면적 및 1실당 배치인원 :

 마. 식사 여건(자유서식)

 - 일자별 조, 중, 석식 식단표 기재

 - 내부(식당)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호텔)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자유식사의 경우 1인당 지급금액 기재


3.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가.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또는 차량 고장 시 대처방안

  나. 숙소 내 등에 화재발생 시 대처방안

  다. 전염병, 식중독, 도난, 분실, 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라.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및 안전관리 메뉴얼

  마. 숙소의 야간경비 계획 및 현지 가이드 계획 제출

  바.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서(사고당 보상금액 등)









[붙임 5]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계약부서 :

 담당자 :

 연락처 :

 

 

 무학중학교장 귀하

참고) 1.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청 산하기관에서의 실적만 인정함.

      2.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실적증명을 제출할 경우엔 위 증명서는 미제출하고 조달청 온라인

        발급 실적증명서를 제출함.







[붙임 6]


확 약 서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 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무학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계약대상자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무학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 인감증명서 첨부




[붙임 9]


위     임     장



성       명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위 사람을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공고 입찰 관련 대리인으로 지정하고,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위임합니다.



※ 재직증명서 별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2025년     월     일




                       대표자(위임자) :              (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제1조(목  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무학중학교에서 집행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무학중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담당공무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공무원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무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함으로서 입찰에 유리 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무학중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무학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부터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進度),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11]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무학중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 등의 도급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참가하여 낙찰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무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간동안 무학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 하므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무학중학교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 공사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3. 공사착공 이후에도 발주처에 전체 또는 일부 계약해지 한다. 다만, 공사성격, 진도, 규모,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발주처에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을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2]

청 렴 계 약 이 행 서 약 서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무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무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무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무학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무학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무학중학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붙임 13]

낙찰업체 계약시 제출용

산 출 내 역 서



 1. 사 업 명: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2. 예정인원: 학생 22명, 인솔교원 3명. 총 25명

3. 기    간: 2025.05.24.(토) ~ 2025.05.31.(토), 6박8일

 4. 방 문 지: 호주

 5.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항공료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제반경비 일체 포함

       원 ×   명 × 회

 

(VAT포함)

2

(호텔)숙식비 

(    박)

조식 포함

□    ○ ○ 호텔,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VAT포함)

(홈스테이)숙식비

(    박)

조식 포함

□    ○ ○ 홈스테이 

 -숙박료 :    원 ×  명

 -식  비 :    원 ×  명 ×  식

 

(VAT포함)

3

중·석식비

 

(   식)

현지 중·석식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석식(○○식당)

 -     원 ×   명

 

(VAT포함)

4

입장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VAT포함)

5

임차료(국외)

40인승이상 고급 대형버스 기준,

고속 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포함

       원 × 대 × 일

 

(VAT포함)

6

여행자보험료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원

 

(VAT포함)

7

기타

현지사정을 정확히 알고 있는 현지가이드(   인)

안내책자등

 

□  현지가이드 경비

  -     원 ×   명 :        원

□  기타

  -     원 ×   명 :        원

 

(VAT포함)

합       계

 

VAT포함

1인당 금액(VAT포함)(합계액÷인원수)

□   원 ÷   명 :          원

 

 

 * 산출내역은 예시(안)이며 업체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안자                    (서명 또는 날인)

무학중학교장 귀하



[별지 1]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조건 및 일정표


1. 조건 

  가) 참가인원

참가자

인솔자

비고

학생 22명

인솔교원 3명

25명

인원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여행경비: 한국-호주 시드니 왕복항공권(학교자체 확보),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요금 제반경                  비, 숙박비, 식비,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입장료 및 관람료, 현지                  및 국내 전세버스 임차료(40인승 버스 1대, 주차료, 기사봉사료, 가이드봉사료 포함),                  제세공과금, 현지가이드(1명) 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                  함)

 다) 전문 인솔자 배정: 현지학교 및 체험장소 전문 가이드 배치 필수


2. 일정표(※ 아래 일정은 필수 사항이며 반드시 포함한 세부 일정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일 자

활 동 내 용

비 고

2025년

5월24일(토)

. 오후 2시 : * 무학중학교 운동장에서 전세버스로 인천공항 출발

 - 여행사에서 항공 수속(티켓팅, 보딩 패스 등) 대행

. 인천공항 : 호주 생활 안내 및 안전 교육(인솔 교원)

. 오후 8시 인천공항에서 공항으로 시드니로 출발  

 

5월25일(일)

. 시드니 도착 후(07:30)

.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으로 이동

. 페러데일 야생동물원 방문(캥거루, 코알라,웜뱃,타즈매니아데빌이뮤, 오리너구리 등),     호주원주민 쇼 관람

. 메리랜즈 볼링 클럽 뷔페 석식 후 호텔 투숙

아침 : 기내식

점심 : 스테이크

저녁 : 한  식

5월26일(월)

. 포트스테판으로 이동

   - 스탁톤비치에서 신나는 포트스테판 자연체험

   - 사륜구동(4WD)차를 타고 모래언덕을 넘나드는 사막투어

   - 모래썰매 체험

. 문쉐도우 크루즈

   - 크루즈 승선하여 남태평양 야생 돌고래 관찰

아침 : 호텔식

점심 : 스테이크

저녁 : 한  식

5월27일(화)

. 시드니 파워하우스 박물관(과학박물관)

. 호주국립해사 박물관(Austrailian National Maritime Museum)

. 시드니 대학교 캠퍼스 투어

   - 시드니 대학 재학생이 안내하는 캠퍼스 투어

   - 호주를 대표하는 가장 전통있고 규모가 큰 명문 대학교

   - 신고딕 양식의 고풍스러운 건축물 쿼드랭글 시계탑

. 트왈라잇 디너 크루즈 탑승 후 3코스 선상 석식

   - 시드니항을 감상하면서 즐기는 선상 뷔페식

아침 : 호텔식

점심 : 현지식

저녁 : 선상식





일 자

활 동 내 용

비 고

5월28일(수)

. 자매학교 Oranpark High School 방문

. Oranpark High School 환영식

. 시드니 마담투소 (Madame Tussauds Sydney)

   - 세계 유명인의 밀랍인형 전시장

. 시드니 수족관 (Sydney Aquarium)

아침 : 호텔식

점심 : 학교식

저녁 : 현지식

5월29일(목)

. 자매학교 Oranpark High School 방문

. 2교시~3교시: 무학중학교 학생들과 버디들의 친목 시간

   (호주 대표 쿠기와 케이크 만들기, vegemite 시식)

. 4교시~6교시: 버디와 함께 수업 듣기

  - 학교측에서 중식 제공

. 동부해안 (보다이 비치, 더들리 페이지, 갭 Park)

. 오페라하우스 공연 관람

   (가수 Marlon Williams 공연)

아침 : 호텔식

점심 : 학교식

저녁 : 고기부페

5월30일(금)

. Oranpark High School 학생들과 소풍

  - 보타닉 가든 체험

  - 환송식 및 송별 다과회

     ( 도시락 제공)

. 시드니 시티투어

  - 왕립 식물원 (Royal Botanic Garden)

   오페라하우스부터 미세스 멕쿼리 포인트까지 펼쳐저 있는 광대한 식물원 투어

 

아침 : 호텔식

점심 : 도시락

저녁 : 한  식

5월31일(토)

. 호주 출발(9:30)  오후 7시 인천공항 도착(버스로 무학중 이동)

 















〔별지 2〕


○ 평가지표

[긴급]2025학년도 무학중학교 호주자매결연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위탁용역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평가항목

등급 및 배점기준

점수

(100)

(20)

1. 수행실적(10점)

  - 최근 5년간, 10명 이상 참여한

    사업

 

- 교육청(교육지원청) 및 초·중·고등학교 실적에 한함

평가기준 규모 이상 수행 횟수

배점

 

A. 7회이상

10

B. 4회~6회

7

C. 1회~3회

5

2.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1.61%

우수

(기준비율의

100%이상)

보통

(기준비율의

50~100%미만)

미흡

(기준비율의

50%미만)

 

5

3

1

-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99.62%

우수

(기준비율의

100%이상)

보통

(기준비율의

50~100%미만)

미흡

(기준비율의

50%미만)

 

5

3

1

 

(80)

3. 과정 수행능력(25점)

우수

보통

미흡

 

 - 용역수행의 장점 및 특기사항

 -여행일정 완성도 및 목적의 충실성

 -사업운영을 위한 인력구성의 적절성

25

15

10

4. 운영계획(15점)

우수

보통

미흡

 

 - 체험활동 계획

 - 홈스테이 운영 계획

  (배정인원,남여구별배치 등)

15

10

5

5. 숙박 및 식사 제공 능력(10점)

우수

보통

미흡

 

-숙박시설 및 메뉴 등 식사제공 능력

-수용계획적정(수용규모,노후도.식단표)

-숙박업소,등급.위치.편의시설 등

10

7

5

6. 교통 및 현지문화체험의 적절성

    (10점)

우수

보통

미흡

 

- 이동버스(현지)최신형차량제공능력

 - 차량연식 및 안전성

10

7

5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20점)

우수

보통

미흡

 

 - 안전요원배치 및 위급상황 대처능력

 - 현지가이드유자격자 보유여부

 - 보험가입현황

20

10

5

합 계

100

 

2025.    . 

평가위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