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곡고등학교 공고 제2025-26호
판곡고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판곡고등학교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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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곡고 2025학년도 2학년 주제별(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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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학습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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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월) ~ 2025.11.19.(수) 2박 3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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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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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권 (※ 붙임 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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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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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7명(학생 382명, 인솔교직원 15명)
※ 예정인원 참가학생 및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될 수 있으며, 기초금액 산출시 인원은
참가예정 인원(학생+인솔교사 = 397명)으로 계산하였으며, 정산 시 인솔교사 면제 항
목과 추후 변동 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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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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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53,621,000원(금이억오천삼백육십이만일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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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및 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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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지역제한(경기도)경쟁입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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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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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9.(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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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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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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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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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곡고 교육행정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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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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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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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입찰서 제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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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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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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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금) 16:00-변동가능
판곡고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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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의점
- 체험학습의 특성상 교통편, 숙박, 식사 등 제반사항을 포함하여 일괄계약하며 행사의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선정된 업체에게 있음.
- 선정된 업체는 학교와 계약 체결시 제안서에 제출한 업체(버스업체, 숙박업체, 현지식당 등)와 계약을 완료하고 그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 체험학습 시행 전 전염병 발생이나 긴급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 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또는 상급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완료 이후일 지라도 본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나. 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인원 : 총 397명(학생 382명, 인솔교사 15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2) 여행경비 :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 항공권(왕복, 가격입찰서 제출시 항공요금, 공항세, 유류할증료(기초금액은 4월기준 반영)는 추후 발권기준 2025.11월로 가감 정산한다), 전세버스 임차료(김포공항 ↔ 판곡고 45승 12대, 제주현지이동 45인승 12대, 보험가입 필수,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레크레이션 경비, 안전요원 경비, 알선수수료 등 기타경비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부가가치세 포함)
*항공권(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함)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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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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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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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시간
(변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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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좌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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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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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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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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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40~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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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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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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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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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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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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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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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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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5~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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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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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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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10~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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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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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초금액은 학생 382명과 인솔 교직원 15명 총 397명으로 산정하였으며, 인솔 교직원 참가비
용은 학생과 동등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함(무료항목 제외)
4)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항공권, 차량비, 숙박비, 숙소식사비, 외부식사비, 관람료 및 입장료, 안전요원 인건비, 레크레이션 경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는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 교육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2단계(가격입찰)는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체결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 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란 법률시행령 제2조 2에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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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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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 입찰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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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는 본교 교육행정실로 직접제출(※우편제출 불가)
‣ 가격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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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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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 평점이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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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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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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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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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 후 7일 이내 전자계약 체결
‣ 계약보증증권,계약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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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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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 안내
별도의 과업설명회 및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으로 갈음하오니 반드시 공고문과 붙임물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제1항 참조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평일 09:00 ~ 16:40, 접수마감일은 14:00에 마감함)
나. 제출방법 : 반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방문접수만 가능)
1)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원본 대조필”날인
2)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소지
※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1로 127(판곡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및 붙임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붙임4] 10부.
- 작성요령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여행 일정(프로그램안 제출),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3) 체험학습 위탁 실적증명서(최근 4년간 실적) [붙임5]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7)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8) 위임장 및 위임을 받은 자의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1부 (제안서 제출자가 대표자가 아닐 경우)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최근 년도 재무제표 1부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2) 각서[붙임6] 1부
13)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7] 1부 (낙찰자만 제출)
14) 입찰보증금 보증서(입찰금액의 5%이상)
15) 4대보험 가입자명부(인력보유확인)
16) 수행자 관련 자격증 사본
17)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18)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 1부.[붙임12]
19) 숙박시설 각종 보험 증빙서
20) 숙박시설 건축물대장 사본
21) 숙박시설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22) 숙박시설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23) 숙박시설 영업등록증사본
24) 숙박시설 객실별 투숙인원 및 1실당 면적
25) 숙박시설 100미터 이내 유해업소 유무
26) 숙박시설 비상시 대피시설, 화재시설 대피도
27) 차량업체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김포공항↔판곡고 12대, 제주내 12대, 가능한 최근 출고 차령)
28) 차량업체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29) 차량업체 4대보험 완납증명서
30) 이동 중 중,석식 식당의 조리사 자격증 사본
31) 이동 중 식당의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32) 이동 중 식당의 영업신고증 사본
33) 이동 중 식당의 내외부 사진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사용한 인감으로 날인
하고 제출하여야 함.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7. G2B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제1항 참조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 제1항 참조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10. 적격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라 본교“현장체험학습활성화위원회”의 규격(제안서) 평가에서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부적격업체는 사정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계약 이행 기대 가능성이 없는 저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판곡고등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바.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2.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토, 일, 공휴일 제외)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재무회계규칙,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 참가자는 가격제안서에 금액을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 시에는 무효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아. 본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교육행정실(☎ 031-570-4701)로,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2학년 교무실(☎ 031-570-4762)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판곡고등학교 체험학습 세부 일정표 1부.
2. 2학년 체험학습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부.
4.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제출서류 목록,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체험학습 위탁 실적증명서(최근 4년간 실적)(양식) 1부.
6. 각서(양식) 1부.
7. 청렴계약 이행각서(낙찰자만 제출) 1부.
8. 체험학습 위탁 업체 선정 평가표 1부.
9. 산출기초자료(낙찰자만 제출) 1부.
10.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
12.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1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만 제출) 1부.
14. 개인정보 취급 위탁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1부.
15.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자 교육(낙찰자만 제출) 1부.
16.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희서 및 행공이용사전동의서(낙찰자만 제출) 1부.
17.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낙찰자만 제출) 1부.
18. 안전운전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1부.
19. 직영버스 운행 각서(낙찰자만 제출) 1부.
20.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요구서류 각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9.
판 곡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