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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02500243 공고일시  2025/04/09 13:40
공고명 2025년#4GT&HRSG계획예방정비공사안전PATROL 용역
공고기관 한전KPS(주) 발전안전사업본부 일산사업소 총무팀 수요기관 한전KPS(주) 발전안전사업본부 일산사업소
공고담당자 박성희(☎: (070)7542-48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5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15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4/09 14:00 ~ 2025/04/15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3: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423,300 원
   
배정예산
14,333,000 원
   
추정가격
13,03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전자입찰공고

(전자공개수의)


 1. 용 역 명 : 2025년 일산 #4GT & HRSG 계획예방정비공사 안전Patrol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가격 : ₩12,203,000 (부가가치세 제외)

  나. 추정금액 : ₩13,423,300 (부가가치세 포함)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 ₩13,423,300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5.13. ~ 2025.6.5.

   ※ 당사가 수행하는 “[일산]2025년도 제4호기 GT & HRSG 계획예방정비공사(C급)”일정이 연기되거나 공사계획이 취소될 경우, 본 안전Patrol 용역의 착공일 연기 또는 발주계획이 취소될 수 있음

   ※ 발주자의 요청에 따른 투입기간의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간에는 산입되어있으나, 공휴일 작업 시, 정산예정

  마. 용역내용 : 입찰참가신청자는 첨부의 용역시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용역내용에 관한 세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다. 안전·보건감시 관련 지정 또는 실적업체(아래3개 항목중 1개 선택)

    1) 산업안전보건법 제74조에 따른 “재해예방전문지도기관”으로 지정된 업체

    2) 산업안전보건법 제48조 (안전보건진단)에 따른 “안전진단기관”으로 지정된 업체

    3) 발전설비 또는 종합플랜트설비 안전감시단(또는 안전패트롤) 과업 수행경력 3년 이상

      ※ 자격요건 증명을 위한 지정서, [설계서 붙임 7]수행실적표 및 전자세금계산서 제출 必

  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의거 중소기업청장이 인정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바. 기타사항 : 공동수급 불가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함(국가계약법시행령 제16조제2항)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 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라. 입찰 시작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마. 입찰 마감일시 :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 상에서 확인

    바.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으로 선정된 4개의 산출평균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입찰한 자부터 심사하여 입찰무효 등 하자가 없는 경우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별도의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운영규정 제14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한전KPS(주) 일산사업소 총무팀


10. 입찰의 무효

    당사 입찰유의서 및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지급  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파일 첨부하여 제출할 서류는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참가 자격요건 증명을 위한 지정서 또는 [설계서 붙임7]수행실적표 및 전자세금계산서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사업자 등록증

      부득이한 경우 입찰담당부서에 이메일(shpark007@kps.co.kr) 또는 팩스(☎070-7542-4807)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메일 송부 후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제출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Helpdesk(☎02-3456-1247~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업무와 관련하여 당사업소 방문시 출입허가가 필요한 경우에는 최소 1일전까지 출입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건의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용역담당 : 안전팀 이현주(☏070-7542-4824)

        ○ 계약담당 : 총무팀 박성희(☏070-7542-4807)

- 시방서 등 공사(용역)사항에 대한 의문사항이 있을 경우 공사(용역)사항 담당자에게 반드시 문의하여, 향후 입찰참가 및 계약이행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9일


일산사업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