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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6110-000 공고일시  2025/04/09 15:04
공고명 2025년 인천난정평화교육원 교육생 수송을 위한 교육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공고담당자 신덕순(☎: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815,000 원
   
배정예산
79,815,000 원
   
추정가격
72,559,09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난정평화교육원 공고 제2025 - 4호

2025년 5~6월 인천난정평화교육원 교육버스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2인 이상 수의계약 견적 제출 안내 공고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9.                      

 인천난정평화교육원장

 

〈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

 

 

 

이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공고문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 기타 지방계약법령, 용역관련 법령, 예규, 고시 등

 

【유의사항】

본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ice.go.kr > 전자민원 > 신고/상담 > 클린업계약신고

 ㆍ전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재정과(032-420-6579~582,589), 감사관실(032-420-8164)

그림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5월~6월 인천난정평화교육원 40인승 이상 교육 버스 임차 용역

용역현장

인천광역시 강화군 교동면 교동서로378번길 28

용역기간

2025. 5. 1.(화) - 2025. 6. 30.(월)

 ※ 계약기간이 만료되기 전 쌍방 합의하에 계약기간은 조정 가능

용역대상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이용 교육생

운행요일

월요일 ~ 일요일

※ 운행일 및 운행시간은 교육일정에 따르며 변동할 수 있음

※ 차량 운행 대수도 교육생 수 증·감에 따라 변동할 수 있음

용역차량대수

40인승이상 승합버스 일일 1~5대(총 102대 예정) **프로그램 운영일정에 따라 운행대수는 변동될 수 있으며, 실제 운행대수에 따라 정산함(낙찰 후 1대당 1일 운행단가산출내역서 제출)

- 교육인원에 따라 차량 대수는 일일 1~5대로 유동적으로 운영

용역개요

2025년 5월~6월인천난정평화교육원 교육생들의 수송을 위한 버스 임차 용역

※ 세부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교육차량 임차 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에 의함

용역구분

일반용역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0.(목) 10:00 부터

2025. 4. 15.(화) 10:00 까지

개찰일시

2025. 4. 15.(화) 11:00

개찰장소

발주기관 입찰집행관 PC

기초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79,815,000원

72,559,090원

7,255,910

문의

- 공고: 인천광역시교육청난정평화교육원 사무실(☎ 032-621-9945)

- 전자입찰 이용문의: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재입찰 안내

- 재입찰 없음

※ 전산시스템 장애 등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재공고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2B에서 제공되는 SMS/알림톡을 수신할 수 있도록 조치바라며, 휴대전화 미변경 등으로 연락받지 못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경비(운전자 인건비,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비용)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2인 이상 수의계약 견적제출입니다.

  ◦ 지역제한(인천광역시) 대상 용역입니다.(지사투찰불허)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 청렴계약대상 용역 계약입니다.

  ◦ 계약체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적용 대상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계약이행통합서약서 대체)를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에 해당하는 용역으로, 견적 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차순위자가 낙찰 될 수 있습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적용됩니다.

  ◦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 통합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인천광역시에 둔 자 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면허를 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7811189904)]를 발급받은 업체

     -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위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 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위 가-1, 가-2, 가-3항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도 참가 가능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행정자치부예규 제231호)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며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

  ◦ 공고일 현재 기준 최초 자동차 등록부에 등재된 차량으로 공고일 이전까지 자사 명의로 등록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운행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의 규정 범위 내에서 최근에 출고된 차량으로 운행해야 한다.)

  ◦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과업지시서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서, 운행기록증, 직영차량으로 운행한다는 각서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 교육원 차량 운송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용하여야 합니다.

  40~45인승 승합버스 차량 5대 이상을 자체 보유하고 있거나 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고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텝전자입차특별유위서(조달청고시 제2015-29호 2015.10.19.)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방법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등은 본 공고문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을 참조

  ◦ 견적제출 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1)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의거 신원확인 입찰을 위해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야 하며 접속 중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2) 모바일 전자입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보안기능을 미리 설치 후 참가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견적제출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정으로 개찰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계약대상자(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견적제출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격 제출자 으로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하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2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추첨하는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 낙찰선언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0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개찰결과를 공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그 밖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따릅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정한 입찰무효사유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입찰 제출의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기타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본 견적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며,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8. 기타 사항

 ◦ 본 사업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용역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니 견적제출 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게재됩니다.

 ◦ 계약관련 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후 [법령] 탭 메뉴에서, 회계 예규 및 조달청 관련 규정은 검색 후 [행정규칙] 탭 메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는 발주기관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견적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 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면 발주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이행 서약서























[별지 1] 청렴서약서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계약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인천광역시교육청 청렴도 향상을 위한 자체 청렴도 측정 및 클린콜, 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 청렴 SMS 발송 목적으로 아래 기간동안 개인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를 수집·이용 및 제공 하는데 동의합니다.

이용항목

수집기간

이용기간

이용기관

클린콜자체 청렴도측정

권익위 청렴도 측정

2025.1.1.~2025.6.30

2025.1.1.~2026.12.31

인천광역시교육청

2025.7.1.~2025.12.31

2025.7.1.~2026.12.31

  청렴계약 서약서 및 계약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인천난정평화교육원장 귀하


[별지 2] 조세포탈서약서


조세포탈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 제1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감면받거나 면탈하거나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해당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천난정평화교육원장 귀하




[별지 3] 직영차량운행각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00학년도 1학기 00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인천난정평화교육원장 귀하

 



[별지 4]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인천광역시교육청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강화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수급인) 소규모 공사(보수)·용역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수급업체 작성]

계약명: OO 용역

업체명:  ○○상사 대표 ○○○

(업체책임자 ☎: 032-000-000, 010-0000-0000)

작업일시: 2025.00.00. ~ 2025.00.00. (1일간)

❑ 계약금액: 금000,000원

구분

조치항목

조치내역

(수급인)

 

안전

조치

실행

계획

유해·위험작업 승인 대상

(산업안전보건법 제63조)

□  대상       □ 비대상

 

※ 안전작업허가서 발급대상 : 화기, 밀폐, 굴착, 전기, 추락 등

유해·위험 작업 개시 전에 작업허가서 사전제출 및 허가

➋ 위험성평가

(산업안전보건법 제36조, 제63조)

 

- 유해·위험사항에 대한 위험성 감소 대책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

-

안전보건관리 대책

-

-

안전점검 및 조치사항

 (산업안전보건법 제63조~제64조)

 

- 개인보호구 지급현황(대장) 및 착용 준수 여부

□ 준수        □ 미준수  

- 작업장 안전 수칙 준수 여부 

준수        □ 미준수

- 추락위험이 있는 장소의 작업일 경우 2인 1조, 작업발판, 안전대 걸이 시설 등을 설치 후 작업 준수 여부

준수        □ 미준수     □ 해당없음

-량탑재용 고소작업대(스카이) 사용 시 안전조치 실시 여부(안전검사, 안전대 걸이, 아웃트리거 설치, 신호수 배치 확인 등)

준수        □ 미준수      □ 해당없음

- 작업장소 내외부 출입금지 조치 등 주변을 안전하게 관리 여부

준수        □ 미준수

- 작업혼재로 인한 작업시기·내용 조정

준수        □ 미준수

※ (도급인) 상시, (건설공사발주자) 계획 및 설계단계시

➍ 안전보건교육

(산업안전보건법 제64조①4호)

- 근로자에게 작업 전 안전보건 교육실시 여부

준수        □ 미준수

비상대책 및 대피방법

  근로자 숙지 여부

  (산업안전보건법 제64조①5호)

- 근로자에게 비상 시 대응방법 및 대피방법 숙지 여부

준수        □ 미준수

중대재해 발생→작업중지→초기대응(필요 시)→긴급대피→재해자 응급처리 및 신고→원인조사 및 대책 수립

(비상연락망) 병원(032-000-0000), (중부 또는 북부고용노동부 (032-000-0000),

  

(도급인및발주자) 수급업체 안전관리 적정성 평가 [계약담당자 평가 및 작성]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적합/부적합

비고

1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 대책 적정 여부

 

 

기타

(수급인에게 안전·보건사항 기타 요구내역 기재-필요 시)

-

 

계약담당자:  직급 행정○급, 성명 김 ○ ○   (서명)


[별지 5]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학교(기관) 명

OO 학교(기관)

사업명

OO 용역

학교(기관) 소재지

인천광역시 OO구 OO로 OO

계약금액

(백만원) 

OO

업체명

OOOO

연 락 처

OOO-OOO-OOOO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소속명,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

학교(기관) 내 사업 책임자의 안전보건 관리 준수 여부 확인, 확보의무 관리 등

해당 사업 기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상기 본인은 해당 사업의 수급인으로써, 본 사업에 근로하는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확보의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전보건관리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① 작업별 안전보건관리 점검은 작업 기간에 따른 주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한다.

 ②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작업 배치 전 신규채용자 교육 이수 여부를 확인한다.

   - 교육 미 이수자 작업배치 금지(도급인 담당자에게 사전 교육 신청을 문의 한다.)

 ③ 항시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건강상태(음주여부, 65세 이상 고령자, 고혈압 등)를 확인한다.

 ④ 소속된 노무를 제공하는 자에게 작업 시작 전 작업방법, 위험요인, 안전작업 대책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하고 교육한다.

 ⑤ 해당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의 지급 및 착용 상태를 확인한다.

 ⑥ 작업 중 노무를 제공하는 자의 불안전한 행동 및 상태 유무를 감독하며, 안전수칙 미 준수 자에 대하여 개선하도록 교육한다.

 ⑦ 작업 후 현장 정리정돈 및 청소상태를 확인한다.

 

20   년    월    일

서약자(업체 대표) :    O O O  (서  명)

인천난정평화교육원장 귀하



[별지 6] 안전운전서약서

안전운전서약서

 

작성일시

 

운전기간

 

차량번호

 

운전자명

(서명)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차량 운행기간 동안 탑승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확약사항

확인

1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2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하겠습니다.

 

3

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4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5

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6

운행 전, 운행 후 차량 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7

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8

운행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9

차량운전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별지 7] 차량운행일지

교 육 차 량 운 행 일 지

차량번호

 

승차정원

○○인승

관리운전자

 직 : 운전자 성명 : ○○○

  


일자

용 무

(등교)

탑승인원

(명)

출발지

도착지

운행

시간

운행거리(㎞)

차량 점검사항

확인자

(서명 또는 인)

금일

운행

누 계

운행

운행

특이사항

7/3

 

25

 

 

07:50∼08:20

18

18

 

 

7/4

 

45

 

 

07:50∼08:20

21

39

 

 

 

 

 

 

 

 

 

 

 

 

 

 

 

 

 

 

 

 

 

 

 

 

 

 

 

 

 

 

 

 

 

 

 

 

 

 

 

 

 

 

 

 

 

 

 

 

 

 

 

 

 

 

 

 

 

 

 

 

 

 

 

 

 

 

 

 

 

 

 

 

 

 

 

 

 

 

 

 

 

 

 

 

 

 

 

 

 

 

 

 

 

 

 

 

 

 

 

 

 

 

 

 

 

 

 

 

 

 

 

 

 

 

 

 

 

 

 

 

 

 

 

 

 

 

 

 

 

 

 

 

 

 

 

 

 

 

 

 

 

 

 

 

 

 

 

 

 

 

 

 

 

 

 

 

 

 


점검사항 : 운전자가 차량 청결상태, 각종오일 체크, 냉각수, 타이어상태, 브레이크, 누유여부 등 확인 후 기재

 - “운행 전”, “운행 후” 차량 점검결과 작성 ( 양호 : ○, 수리요 : △, 교체요 : X)

 - “특이사항” : 차량 점검시간 및 점검결과 등 특이사항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