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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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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6022-000 공고일시  2025/04/09 15:17
공고명 2025년 서울역사박물관 온라인 홍보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역사박물관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역사박물관
공고담당자 김선희(☎: 02-724-01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3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00,000,000 원
   
추정가격
9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역사박물관 재무공고 제2025-9호


용 역 입 찰 공 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입찰공고‧개찰‧계약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김선희(☎ 02-724-0117)

  입찰참가자격 ‧사업내용 ‧평가 :울특별시 서울역사박물관 교육대외협력과 좌보경(☎ 02-724-019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서울역사박물관 온라인 홍보 용역

  나. 사업기간 : 약체결일 ~ 2025. 12. 31.

 다. 사업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참조

  라. 사 업 비 : 금100,000,000원(금일억원) *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마.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일  시 : 2025. 4. 21. (월) 10:00~2025. 4. 23. (수) 16:00까지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4. 22.(화) 18:00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 나라장터 입찰금액과 발주부서(교육대외협력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거나 제안서 미제출 시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제출)

   ○ 일  시 : 2025. 4. 23. (수) 10:00~16:00까지

   ○ 장  소 : 서울역사박물관 교육대외협력과 (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2층, 담당자 좌보경 ☎ 02-724-0192)

  사. 사업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 (업종코드 : 990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문의처 :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동영상제작서비스(8213160301)]를 보유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조회 가능해야 합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바. 입찰참가 신청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에라도 해당 사유 발생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3. 경쟁형태 : 제한경쟁입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 서울역사박물관 교육대외협력과 방문 제출)

   ⇨ 순서대로 정렬하여 방문 제출

     ※ 아래 구비서류 일체 및 발표 ppt가 담긴 USB 1개 포함

  가. 제안서 제출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나. 사업제안서 11부(원본 1부, 평가본 10부)

       원본에만 회사명을 기재하고,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심사위원이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

  다.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인감날인 후 제출) 1부

  라. 정량적 평가자료 및 실적증명자료 각 1부(제안요청서 서식 참고)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현황 1부 

      - 사업수행 참여인력 계획 및 개인별 이력사항 등 각 1부 

      -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 각 1부 및 실적증명서

        ※ 실적증명서는 원본(발주기관 확인 날인) 제출

        ※ 민간업체 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사본 첨부(원본대조필 후인감날인)

        ※ 이행실적 내용란에는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원본증명날인을 받아야 함

      - 정량적 평가 자체평가표

  마. 입찰참가등록 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인감 날인

      - 입찰 사업 제안서 제출 공문 

      - 입찰참가 제안서 접수증

      -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입찰참가인이 대리인일 경우) 1부

      -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등록증 1부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 1부  ※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첨부) 지참

      -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용)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동영상제작서비스(8213160301)] 1부.

      - 입찰 참가 서약서, 확약서 각 1부

      - 보안서약서 1부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0분(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상근직원이어야 하며, 신분증 지참(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2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지정정보처리장치(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의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가.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나.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다.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개선, 시정 등에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라.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 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나. 제안서 및 입찰참가 구비서류는 지정일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안서는 허위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계약체결 후 허위작성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손해배상의 책임은 해당 업체에게 있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 협상대상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마. 우리 시는 본 과업수행에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협상을 통하여 과업내용, 참여인력, 추진일정, 기타사항의 추가 또는 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사.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서울계약마당(www.contract.seoul.go.kr) 또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하며,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 제안서 관련 문의 : 서울역사박물관 교육대외협력과 좌보경 주무관(☎ 02-724-0192)

     ✤ 계약 관련 문의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김선희주무관(☎02-724-011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9일


서울역사박물관 재무관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