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일중학교 공고 제 2025-01호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긴급)
【 2단계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9.
강일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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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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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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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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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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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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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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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5. 28.(수) ~ 2025. 5. 30.(금) [2박 3일]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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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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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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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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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200명 (학생 190명, 교직원 10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전체 인원을 2개 그룹으로 조직하며, 그룹별로 나누어 숙박시설·프로그램 등 일정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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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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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 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 전세버스 임차료
- 강일중학교 ⟷ 김포공항: 45인승 왕복 5대(28일 5대, 30일 5대)
- 제주도 현지이동: 45인승 7대
❍ 숙박비: 각 팀별 조식이 가능한 식음료 시설 및 로비를 갖춘 4성급
이상 호텔 및 특급 리조트 이상(숙박 2박/ 조식 2식)
❍ 외부식(5식)
❍ 입장료, 관람료, 체험비등
❍ 여행자보험료(배상한도 1억원 이상), 행사진행비, 의료비(비상), 안전요원 경비, 야간지도요원 경비, 위탁용역 수수료 등 기타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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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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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 금148,600,000원(금일억사천팔백육십만원정)[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190명과 인솔교사 10명으로 산정한 금액임.(참가인원 증감 가능)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이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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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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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권은 아래와 같이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는 이를 승계하여 발권 및 수속에 따른 업무를 처리하여야 한다. (항공사 사정에 의해 항공 시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은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절)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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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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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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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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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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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8.(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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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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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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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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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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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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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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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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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30.(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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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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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 김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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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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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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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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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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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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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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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인솔교사로 구분하여 각 항목별(항공료, 숙박료, 식비, 차량료, 입장(관람)료, 주간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경비, 여행자보험료, 레크레이션, 위탁수수료,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과업설명서(용역계약 특수조건) 참조
여행일정표는 소규모·테마별·팀별로 기획되어야 하며, 여행일정
(여행일정 및 체험, 숙소, 식당)을 기획하여 제출. 단, 이는 낙찰 후 학
교측과 구체적인 협의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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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 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날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원이상 2.2억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2-22호, 2022.11.1.)」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서(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 → 제안서 평가(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개찰)[G2B]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내용 협의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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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공고기간: 2025. 4. 9(수) ∼ 2025. 4. 21(월) 16:00
7.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1(금) 09:00 ~ 4. 21.(월) 16:00
나. 제출 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신분증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출 장소: 강일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27길 12)
라. 제출 서류 (※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마.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서류목록(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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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붙임2]
② 위임장 1부 및 재직증명서 (제안서 대리인 제출시 제출, 신분증 확인)
③ 제안서10부[붙임3]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④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최근연도 경영상태 평가서)
⑤ 실적증명서 각1부[붙임6]
※ 실적증명서는 공고일기준 최근3년이내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의 학생 국내 및 국외 소규모테마교육여행 실적 (※금액 반드시 명기)
⑥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⑦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⑧ 중소기업 확인서 1부
⑨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⑩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⑪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⑫ 각서[붙임7] 1부
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⑭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붙임7]
⑮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및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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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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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5%이상) 및 여행자 보험증권 1부
②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9]
③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 관련 서류 각 1부
(용역계약특수조건 참고)
④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10]
⑤ 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11]
⑥ 전세버스 교통안전 조회 결과 통보서 및 운행기록 발급현황 1부
⑦ 자동차 등록원부 사본 1부
⑧ 출발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붙임12]
⑨ 안전운전 서약서 [붙임13]
⑩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붙임14]
⑪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붙임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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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11(금) 09:00 ~ 4. 21.(월) 16:00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일자)은 동일함
나. 제출 방법: 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제안 설명회
가. 제안 설명회는 생략(제안서 평가 심사로 대체)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야 하며 숙지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나. 제안서 평가 일자: 2025. 4. 23.(수)(예정)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다. 제안서 평가방법과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학교 자체 수립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에 따라 평가
라. 적격업체 판정: 평가 결과 평균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판정함.
10.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4. 28.(월) 11:00 ~
나. 장소: 강일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소규모테마형교육활동 활성
화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
입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3.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강일중학교 (3학년부 ☎ 02-441-4653, 행정실 ☎ 02-441-4656)
나.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G2B 홈페이지(「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하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도 G2B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과업설명서,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마.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문의: 3학년부(02-441-465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02-441-4656)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17.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붙임 1. 기본일정표 (붙임1)
2. [서식]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붙임2)
3. [서식] 제안서 1부 (붙임3)
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1부 (붙임4)
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1부 (붙임5)
6. [서식]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붙임6)
7. [서식]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붙임7)
8. [서식] 각서 (붙임8)
9. [서식] 확인서(낙찰자 제출) (붙임9)
10. [서식] 산출내역서(낙찰자 제출) (붙임10)
11. [서식] 직영차량 운행 각서(낙찰자 제출) (붙임11)
12. [서식]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낙찰자 제출) (붙임12)
13. [서식] 안전운전 서약서(낙찰자 제출) (붙임13)
14. [서식]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낙찰자 제출) (붙임14)
15. [서식]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 제출) (붙임15)
[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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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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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일정은 소규모테마별로 기획되어야 하며, 각 팀으로 나누어 운영될 수 있도록 여행 일정(여행코스 및 체험, 숙소, 식당 중복 불가)을 기획하여 제출하며, 기본일정 외 업체추천 일정 추가 편성 가능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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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반 (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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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반 (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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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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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101명(4학급), 교사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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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89명(3학급), 교사 5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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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현지차량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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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 5대(왕복, 강일중 ↔ 김포공항)
[학교 출발 예정시간: 5.28(수) 05:30, 학교 도착 예정시간: 5.30(금) 17:00]
※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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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현지차량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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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 4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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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버스 * 3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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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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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김포 공항 집결/인원 점검
김포(08:20) ⇨ 제주(09:30)
중식, 석식(외부식)
체험활동(테마파크) 및 자연경관 관람
(카트, 제트보트 체험, 섭지코지 등)
올레시장탐방(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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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 김포 공항 집결/인원 점검
김포(08:25) ⇨ 제주(09:35)
중식, 석식(외부식)
체험활동(테마파크) 및 자연경관 관람
(수목원테마파크, 새별오름 등)
올레시장탐방(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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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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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 내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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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 내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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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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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호텔식)
중식, 석식(외부식)
체험활동(테마파크) 및 자연경관 관람
(수목원테마파크, 새별오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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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호텔식)
중식, 석식(외부식)
체험활동(테마파크) 및 자연경관 관람
(카트, 제트보트 체험, 섭지코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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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전체(A팀,B팀) 레크레이션 및 장기자랑(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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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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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 내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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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귀포시 내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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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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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호텔식)
중식(외부식)
체험활동(테마파크) 및 자연경관 관람
제주(14:30) ⇨ 김포(15:40)
김포 ⇨ 학교(17:00 도착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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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호텔식)
중식(외부식)
체험활동(테마파크) 및 자연경관 관람
제주(14:45) ⇨ 김포(15:55)
김포⇨ 학교(17:00 도착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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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팀별 다른 숙소, 같은 팀별 2박 동일 숙소
※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 학교사정 및 계약 업체의 제안서 내용을 반영하여 변경 가능
[붙임2] 입찰참가 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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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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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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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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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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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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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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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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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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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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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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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일중학교
공고 2025-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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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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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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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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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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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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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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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2.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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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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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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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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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 용역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한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강일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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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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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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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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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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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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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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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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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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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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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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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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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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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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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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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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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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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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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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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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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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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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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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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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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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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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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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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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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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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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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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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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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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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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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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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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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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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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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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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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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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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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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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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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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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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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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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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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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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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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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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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수학여행)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하여 기본코스 반영
※ 세부 일정표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장소, 경로 등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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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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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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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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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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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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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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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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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성급 호텔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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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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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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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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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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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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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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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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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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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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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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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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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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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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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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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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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1인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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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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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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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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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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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식단표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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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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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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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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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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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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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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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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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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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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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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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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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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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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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운송수단(항공기, 차량 등) 운행 계획
※ 항공․선박․버스 등 운행 계획 기재
- 항공권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운송수단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운전기사 자격 등 명시 등
|
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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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회사명
|
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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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
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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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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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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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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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운송수단으로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바.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행사 프로그램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4.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강일중학교장 귀하
[붙임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객관적
평가
|
1
|
○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국내 및 국외 수학여행) 실적
|
|
- 실적증명서는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의 학생 국내 및 국외 수학여행 1회당 단일실적 및 단일 송출건 3천만원이상의 수행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
|
2
|
○ 최근연도 경영상태
|
|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
3
|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재직증명서 또는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영양사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7
|
○ 식사제공능력
|
|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식당별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지도사(안전요원, 야간경비)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5]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평가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평가
(30점)
객관적
평가
|
1. 수행경험 <15점>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국내및국외수학여행)용역수행 실적[국내 및 국외 수학여행 1회 (단일실적 및 단일 송출건)3천만원 이상건만 해당됨]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실적
- 교육청 산하 초․중․고․특수학교 실적
|
가. 20건 이상
|
15
|
|
나. 10건 이상 20건 미만
|
13
|
다. 5건 이상 10건 미만
|
11
|
라. 5건 미만
|
9
|
2. 경영상태 <10점>
|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
|
3. 인력 보유상태 <5점>
|
○ 보유인력
- 7명 이상(4점), 5,6명(3점),
- 3,4명(2점), 2명 이하(1점),
○ 안전교육 이수한 국내여행안내사 자격증소지자 3명 이상 보유 시 가점 1점 부여
|
|
- 수학여행 수행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정성적평가
(70점)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10점)
|
|
|
- 관광안내 및 레크리에이션
계획 (5점)
|
|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5점>
|
- 객실 등급, 위치 (10점)
|
|
|
- 객실 당 인원 수 (5점)
|
|
- 숙박업체 식단표 (10점)
|
|
6.7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20점>
|
- 최신식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10점)
|
|
|
- 식사제공능력 (10점)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
8. 행사진행의
안전 수준
<10점>
|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5점)
|
|
|
- 학생인솔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5점)
|
|
합 계
|
100
|
|
※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기준)
|
①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②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2억원
미 만
|
AAA
|
|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 AA-
|
A1
|
①의AA+,AA°,AA-에준하는등급
|
10.0
|
A+, A°, A-
|
A2+, A2°, A2-
|
①의A+,A°,A-에준하는등급
|
10.0
|
BBB+, BBB°, BBB-
|
A3+, A3°, A3-
|
①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
|
B+
|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 B-
|
B-
|
①의B+,B°,B-에준하는등급
|
8.0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
6.0
|
[붙임6]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
|
신청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
|
|
사업장소재지
|
|
전화번호
|
|
|
|
사업자등록번호
|
|
증명서 용도
|
입찰참가
|
|
|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
금액
|
제 출 처
|
|
|
|
|
사업
이행
실적
내용
|
용역명
|
|
|
|
용역 개요
|
|
|
|
계약 번호
|
계약
일자
|
계약
기간
|
계약금액
(원)
|
이행실적
|
비고
|
|
비율(%)
|
실적(원)
|
|
|
|
|
|
|
|
|
|
|
증명서
발급
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
주 소 : (FAX 번호 : )
|
|
|
담당부서 :
|
담 당 자 :
|
|
|
|
|
|
|
|
|
|
|
|
(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
[붙임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강일중학교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강일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강일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
강일중학교장 귀하
[붙임8] 각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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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강일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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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9] 확인서 (※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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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강일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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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 산출내역서 (※낙찰자만 제출)
▣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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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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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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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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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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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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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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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료
(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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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 ↔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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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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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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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송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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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인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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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대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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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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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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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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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박
- 석식비 : □원 × □명 × □식
- 조식비 : □원 × □명 ×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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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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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식당
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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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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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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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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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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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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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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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진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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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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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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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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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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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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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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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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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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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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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및
야간경비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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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배치: □명 × □일
◈ 야간경비요원 배치: □명 ×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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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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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경비
|
기타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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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식비: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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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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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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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용역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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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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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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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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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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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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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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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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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부항목(구분)은 내용에 따라 수정 가능하며, 산출근거는 구체적으로 기재 할 것
[붙임11] 직영차량 운행 각서 (※낙찰자만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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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사는 귀 교의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운송」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교에서 제시한 모든 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붙임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강일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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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2]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낙찰자만 제출)
○ 2025년 월 일, 목적 장소:
○ 점검(교육)자: [강일중학교] [○○○관광]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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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교육)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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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결과
(실시여ㆍ부/적ㆍ부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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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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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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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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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학교 자체점검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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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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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운전자와 함께 확인)
※ 재생타이어일 경우 옆면에 “재” 표시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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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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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운전자와 함께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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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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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2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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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4개 이상, 형광테이프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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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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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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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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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하도록 안내방송 실시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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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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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사용 및 풋브레이크 연속사용 금지
(브레이크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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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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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3] 안전운전 서약서 (※낙찰자만 제출)
안전운전 서약서
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2025학년도 강일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기간 중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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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약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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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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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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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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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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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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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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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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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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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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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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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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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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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 후 차량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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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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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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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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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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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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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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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 교통안전 교육(지도) 후 운전자가 항목별로 확인하고 자필 서명하도록 함
[붙임1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낙찰자만 제출)
강일중학교등학교(이하 “학교”이라 한다.)와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이하 생략)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 목적: □□학교 □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 범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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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 (재위탁 제한)
1.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2. 학교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4조 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1.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2.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학교에 반납하여야 한다.
3.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학교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1.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가.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나.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다.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라.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마.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바.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2. 학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3. 학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학교는 계약상대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학교는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학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학교와 계약상대자는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강일중학교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27길 12
강일중학교장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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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서울특별시
대표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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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5]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만 제출, 인솔자(주간·야간 안전요원 등) 등 학생 지도인력 전체 대상)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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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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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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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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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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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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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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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강일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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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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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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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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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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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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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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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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