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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6654-000 공고일시  2025/04/09 16:35
공고명 한국해양수산연수원 2025년도 안전관리 컨설팅 용역
공고기관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수요기관 한국해양수산연수원
공고담당자 윤선정(☎: 051-620-559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404,000 원
   
배정예산
14,404,000 원
   
추정가격
13,09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해양수산연수원 공고 202500001500호


한국해양수산연수원 2025년도 안전관리 컨설팅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입찰공고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과업지시서 등 포함)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공 고 명 : 한국해양수산연수원 2025년도 안전관리 컨설팅 용역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5.04.15.(화) 10:00

   개찰일시 : 2025.04.15.(화) 11:00

   ■ 수요 기관 :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 안내>

 

 

 

2025. 1.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새로운 시스템으로 개편하였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우측 상단 e-고객센터 - 공지사항 - 운영자 공지사항

    - 기타[11] '차세대 나라장터 이용자 등록 및 인증서 안내‘ 및 [14] ’차세대 나라장터 시범 개통 및 이용  가이드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청사운영팀 윤선정(☎ 051-620-5591)

  ○ 용역 세부사항 등에 대한 내용 : 재난안전실 최치훈(☎ 051-620-5573)


그림입니다.

한국해양수산연수원

공정거래(불공정행위·갑질 근절) 준수를 위한 안내문

 

한국해양수산연수원은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와 같이 금품향응 요구, 갑질 행위 등 부당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제보하여 주시면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제보된 사항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신고자는 신분보장,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경 또는 면제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당 행위 등의 예시

  1. 법령 등을 위반하여 부당 이익을 추구하거나 불이익을 줄 경우

  2.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금품 및 향응을 강요(유도)할 경우

  3. 특정인의 채용, 승진 등에 있어 부당한 인사를 지시(요구)할 경우

  4. 발주기관 부담 비용을 위탁, 협력사에게 부담시킬 경우

  5. 발주기관이 책임질 민원을 위탁, 협력사에게 전가시킬 경우

  6. 정당한 사유 없이 기존 계약내용을 추가, 변경토록 요구할 경우
  7. 대금지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여 지급할 경우

  8. 외모 비하, 욕설, 폭언, 폭행 등 비인격적 대우를 할 경우

  9. 정당한 사유 없이 불필요한 업무 시간 외 근무 지시를 할 경우

 10. 의사에 반한 모임 참여를 강요하거나 불참자를 차별할 경우 등

 

□ 부당 행위 등 제보 방법 및 연락처

  ○ 한국해양수산연수원 KIMFT신문고(부정부패, 갑질 등)

     ‣ 홈페이지 : http://www.seaman.or.kr → 소통·참여 → KIMFT신문고(익명신고시스템)

 

  ○ 한국해양수산연수원 감사실

     ‣ 전화번호 : 051-620-5736  

     ‣ 전자우편 : yunsu22@seaman.or.kr

 

한국해양수산연수원장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한국해양수산연수원 2025년도 안전관리 컨설팅 용역

품명

 안전관리용역

공동계약

 불가

수량

 1식

분할납품

 가능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12.31.까지

개찰일시

2025.04.15.(화) 11:00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2025.04.10.(목) 10:00

개찰장소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입찰집행관 PC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2025.04.15.(화) 10:00

추정금액

 금14,404,000원(일금일천사백사십만사천원정) *부가가치세 포함

 2. 계약방법 및 견적방식

   가.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 지역제한(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 입찰입니다.

   나. 소액견적 대상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견적제출입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입찰입니다


 3. 전자견적서 제출

   가. 전자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25.04.10.(목) 10:00 ~ 2025.04.15.(화)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4.15.(화) 11:00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라. 본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반드시 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가격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 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유지하고, 동법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주된 영업소의 제한기준일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서 제출하는 날을 말한다)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지사(지점)투찰허용여부 : 투찰불허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안전관리전문기관(업종코드 1495) 또는 일반안전진단기관(업종코드 5634)으로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안전관리전문기관(업종코드 1495)으로 등록된 업체의 경우 2024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관리전문기관 평가결과 B등급 이상인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여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개찰 후 5일 이내 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제1항에 따라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단독계약만 가능합니다.(공동계약 불가)

   바.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부적격으로 전자입찰이 무효가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행령」 제76조제1항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자.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고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


 5. 규격설명

   가. 이 입찰은 규격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니 의문사항은 발주처인 해당부서에 반드시 문의, 확인 후 정확한 규격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상세내용(과업지시서 등)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본 용역은 수의견적 제출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을 받지 않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제조), 용역, 공사입찰유의서」에 정한 입찰의 무효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 다만, 등기관청에 상호 또는 대표자 변경신고 후 변경사항이 확정되지 않아 입찰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할 수 없어 변경 전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한 입찰은 유효한 입찰로 간주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용역, 공사입찰유의서」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협상에의한계약 또는 2단계경쟁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포함)에서 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공고서에 명시한 제출방법으로 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고 제안서를 공동계약 내용으로 작성하여 제출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국가종합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추첨에 의한 방식은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본 입찰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거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기간동안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직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직원이 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대표자는 반드시 구성원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변경여부를 확인하시어 입찰무효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가. 본 입찰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라 공공부문과 중소기업 간 협력을 촉진하기 위하여 대금청구 시 상생결제 방식을 권장합니다.

   나. 상생결제 이용시 대금청구 전에 당사 협약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협약(약정)은행 : 우리은행, 부산은행 및 기업은행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위탁기업에게 상생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내용, 규격서, 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고 투찰 전 담당부서 담당자로 부터 입찰에 대한 규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됩니다.

  라. 인지세법 제3조제3항 및 부칙 제1조에 의거하여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제출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바. 입찰서제출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상기 공고내용은 한국해양수산연수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 관련법규 등 적용 안내사항

     1)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됩니다.

     3) 아래 관련규정은 입찰 공고일 기준 현행 규정을 적용합니다.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조달청 고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용역, 공사입찰유의서

      -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용역, 공사계약일반조건

      -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조달청) 조달청 물품구매, 일반용역, 기술용역,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 (규격서) 물품구매(제조), 용역, 공사계약 특수조건


 16.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 관련 문의 : 재난안전실 최치훈(☎ 051-620-5573)

   나. 계약 관련 및 전자입찰 이용 문의 : 청사운영팀 윤선정(☎ 051-620-5591)

   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