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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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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4269-000 공고일시  2025/04/09 16:55
공고명 2025년 평창 시티투어 관광상품 차량운영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수요기관 강원도 평창군
공고담당자 이희수(☎: 033-330-215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080,000 원
   
배정예산
69,080,000 원
   
추정가격
62,8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창군공고 제2025-571호



수의견적 전자 제출 안내 공고

이 공고 건은 평창관광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입찰은 평창군청 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업무 전반(계약체결, 사업추진, 대금지급 등)은 평창관광문화재단에서 이행되는 사업임을 알려드립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평창 시티투어 관광상품 차량운영 용역

  나. 위    치 : 평창군 일원

  다. 과 업 량 : 2개 코스, 총100회 차량운영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과업내용 : 시티투어 관광상품 투어버스 확보 및 운용

  마. 용역기간 : 착수일 ~ 2025. 12. 31.

  바. 기초금액 : 금69,080,000원(부가세 포함)


2. 견적서 제출방법 : 지역제한, 총액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결정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10.(목) 10:00  ~  2025. 4. 15.(화) 10:00

  나. 결정일시 및 장소: 2025. 4. 15.(화) 11:00 이후, 평창군 회계과 견적 집행관PC      다. 유찰시 재입찰 및 개찰: 2025. 4. 15.(화) 14:00 이후, 평창군 회계과 입찰진행관PC

   ※ 재입찰 시기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4. 견적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 계약체결일)까지 평창군에 소재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2 제1항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상기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인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 개찰일 당시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확인되지 않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 된 자료는, 확인서 발급신청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하는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진행되므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견적제출일 전일까지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또한「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공동계약 : 허용하지 않음


6.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선(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수의견적제출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평창군이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12-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에 업체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의 취소 사유에 해당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공사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견적에 필요한 사항을 견적 제출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 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나 변경사항은 전자견적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정정공고”게재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고자 할 경우, 용역 및 설계내용은 평창관광문화재단(☎336-9315), 전자견적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330-215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 확인은 붙임 별지 제10호 서식을 참조하시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2025년  4월  9일


평 창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