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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7560-001 공고일시  2025/04/10 09:22
공고명 2026학년도 대학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 및 바이럴마케팅 광고 재입찰
공고기관 혜전대학 수요기관 혜전대학
공고담당자 김종호(☎: 041-630-51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4/2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94,000,000 원
   
추정가격
17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입 찰 공 고(재입찰)


○ 입찰공고번호 : 혜전2025-03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6학년도 대학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 및 바이럴마케팅 광고

○ 입찰내용 : 세부내용은 제안서 참조

○ 예   산 : 금194,000,000원(부가세포함)

    -인쇄물: 77,000,000원

    -바이럴마케팅  : 117,000,000원

○ 사업기간: 2025.4. ∼ 2026.2.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2조, 제43조,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공고일 현재 「광고대행업, 업종코드:9902」또는 해당 업과 함께「인쇄사신고,
업종코드:1518」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43조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라. 최근 3년(2022년~2024년) 이내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과 바이럴마케팅 광고 실적

      통합 1억원 이상이며 아래 실적을 갖춘 업체
    - 인쇄물: 대학교 또는 공공기관 홍보 브로슈어 또는 홍보 책자를 기획․총괄 제작

    - 바이럴마케팅: 수험생 관리를 위한 솔루션 1개 이상, 온라인 타겟팅 대학 광고

                     2개 이상

  마. 우리 대학의 업체 선정 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5.04.10.(목)~04.22(화)

사업설명회는 별도로 하지 않음(제안서 숙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제출

마감 일시

2025.04.22.(화) 11:00 까지

1.당일 제출이며, 가격입찰서는 제안서와 별도로 밀     봉하여 제출

2.본 대학 총무팀

접수방법

-

우편접수 불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제안서심사평가

2025.04.23(수)∼04.25(금)

제안서 평가

대상업체 선정

 및 협상

2025.04.28.(월)∼04.30(수)

-

계약체결

-

낙찰자선정 후 7일 이내 계약체결

 ※상기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입찰시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2호 서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 필 날인) 1부

3) 사업제안서 8부(A4 크기의 용지 사용 (스프링 제본)

4) 제안서 및 발표자료가 담긴 USB 1개(겉면에 업체명 기재)

   ※ 사업제안서, 디자인제안서를 한 개의 USB에 담아 제출

5) 타 대학 2곳 이상 인쇄물 실적(미제출자 입찰참가 불가)

6) 타 대학 바이럴마케팅 주요 수행실적(미제출자 입찰참가 불가)

7) 사업실적 내역서 【별지 제3호 서식】     

   (실적증명서 원본,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원본대조필 날인))

8) 제작 참여 실무자의 이력 내역서

   ※ 제출일 기준 7일 이내 재직증명서

9)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10) 인감증명서 1부

11) 사용인감계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국세청 발행 최근 2년간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 각 1부

14)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1부

1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각 1부

16) 서약서【별지 제5호 서식】

17) 청렴계약 이행각서 【별지 제6호 서식】

18)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별지 제7호 서식】

19)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각 1부(밀봉하여 제출)【별지 제4호 서식】

    * 우편접수 불가, 직접 방문제출(본 대학 총무팀)

 

6. 입찰서 작성방법 : 가격입찰서는 우리대학 소정양식에 입찰금액을 원화(\)로 부가세포함 금액을 표기 날인한 후 봉인하여 날인한 후 봉인하여 봉투에 응찰업체를 기입한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대학내 관계자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을 평가하여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평가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한다.


8. 계약체결

   가. 계약체결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제 43조 및 제43조2.「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근거함.

   나. 협상이 성립된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며, 협상체결에 필요한「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          에 따름.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대학에 귀속함.


11. 입찰유의 및 기타사항 

가. 우리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에는 우리대학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자는 공고, 입찰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이 있을시 본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


12. 문의사항 : 1.제안서관련 문의: 입학팀 정차현 (☎041-630-5108)

               2.입찰관련 문의 : 총무팀 김종호 (☎041-630-5149)

             


2025. 04



혜 전 대 학 교 총 장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