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대학교 공고 제 2025- 2호
입 찰 재 공 고
1. 입 찰 명
2025학년도 동원대학교 입시홍보 디자인·인쇄 제작 및 영상 수정 용역
2. 입찰일시 및 장소
구 분
|
현 장 설 명
|
입찰(제안)등록마감
|
제안PT발표(개별공지)
|
일 시
|
2025. 4. 16(수) 16:00
|
2025. 4. 22(화) 11:00
|
2025. 4. 25(금) 10:00
|
장 소
|
본 대학 대학본부 101호
|
대학본부 104호(사무처)
|
대학본부 313호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소정의 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22~2024년) 이내 입시홍보 인쇄물 제작 또는 영상제작 실적이
통합 1억원 이상이며 아래 실적을 갖춘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우리 대학의 업체 선정 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
4. 현장설명시 구비서류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귀속
한다.
7. 낙찰자 결정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점수로 평가하여 위탁업체 선정
(사업수행 평가를 통하여 1년 연장 가능)
8.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1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 44조 준용
9.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제안서 내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일체
나. 제안서 내 제안서 제출시 첨부서류 일체(가격제안서 별도 봉인 제출)
다. 사용인감 또는 법인인감
10.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사양서,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할 수 없음.
다. 우편입찰은 불허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용도과 031-760-0155, 용역에 대한
사항은 입학홍보처 031-760-0143로 문의하시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년 4 월 10 일
동 원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