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초등학교 공고 제2025-1호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6학년 심성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안)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6학년 심성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0.
명지초등학교 주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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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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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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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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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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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6학년 심성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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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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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5.28.(수)~2025.5.30.(금)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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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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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경기도 소재 수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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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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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11명 (학생 105명, 교직원 6명)
※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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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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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비(2박, 7식). 수련활동 경비, 시설사용료, 추가프로그램,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단, 학교⇔수련원 전세 버스비, 보험료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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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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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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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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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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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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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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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및 세면, 숙소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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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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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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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 및 휴식, 짐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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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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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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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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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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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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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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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는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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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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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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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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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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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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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 활동 및 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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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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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안내 및 안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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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급별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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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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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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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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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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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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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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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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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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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 식사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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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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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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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활동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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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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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천시 대체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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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면 및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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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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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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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침 준비 및 취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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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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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27,522,000원(금이천칠백오십이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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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105명과 인솔자 6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본 일정에 의한 산출 가격이며,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는 실제 지출한 영수증으로 별도 청구하여 정산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참가인원의 변동, 일정의 중단 또는 변경 시 계약대가를 산출내역서에 의해 변경계약 체결 또는 조정 청구하고, 현지사정에 따른 단체할인, 금액할인, 인솔자 면제 등 발생 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정산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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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지도사
(주간인솔, 야간순찰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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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교육을 이수 한 자, 안전요원은 채용 전에 성범죄 경력·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실시를 한 자이어야 함.
❍ 행사 실시 10일 전까지 구비서류(이수증, 조회결과 회신서 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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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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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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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한 청소년 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로서 인증프로그램 보유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도’로 최근 5년간 학생 수련 용역 유 경험 있는 자(코로나로 인해 미운영한 기간은 제외)
④ 수련활동 기간 중 본교 참가자 전원을 동시 수용이 가능한 숙박시설 보유 업체
⑤ 창의적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청소년 지도자를 보유하고 있는 자
⑥ 각종 체육행사나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운동장 및 우천 시 수련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강당을 보유한 자
⑦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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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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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접수기간: 2025. 4. 10.(목) 14:00~4. 18.(금) 14: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나. 접수장소: 명지초등학교 행정실 (1층)
다.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 불가
2)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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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7)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10)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1) 영양사, 조리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2) 식단표, 시설현황표, 객실배치도, 교육일정표,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신고증 각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4) 실적증명서 각1부[서식 2]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관련 수련활동 실적
(초등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1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1부
16)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및 소지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등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17) 각서 1부[서식 3]
18) 청렴서약서 1부[서식 4]
19) 제안서 10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에 기재
20)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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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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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 현지 음식점과의 계약서류 1부(과업설명서 참고)
4)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서식 5, 변경 가능]
5)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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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G2B 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4. 10.(목) 14:00~4. 18.(금) 14: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설명회는 생략함
9. 개찰 일시 및 장소 : 제안서(규격서) 평가(2025. 4. 25.(금) 16:00) 후, 명지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또는 학교 사정에 의해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고문 작성 시 입찰보증금 관련 참고사항]
※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각 기관에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또는 면제 여부를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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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실 계약담당자 (☎ 02-372-8174)
나. 과업 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사항: 6학년 부장 (☎ 02-372-2871)
다.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에 관한 사항: G2B 콜센터 (☎ 1588-0800)
15.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붙임 과업설명서(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 1부.
〔서식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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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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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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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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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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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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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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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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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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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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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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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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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지초등학교 공고
제202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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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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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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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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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6학년 심성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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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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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2.5%) 이상)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또는 면제(지급각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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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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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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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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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명지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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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2〕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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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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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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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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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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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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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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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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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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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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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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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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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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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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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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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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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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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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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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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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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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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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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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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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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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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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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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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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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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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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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6학년 심성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명지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4]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들어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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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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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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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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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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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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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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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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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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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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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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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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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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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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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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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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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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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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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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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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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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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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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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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사업실적증명서 제출)
[최근3년간 초등학교 수련활동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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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15건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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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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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의
증빙자료
기준으로
계약
담당자가 평가
|
B: 10∼15건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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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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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5∼10건 미만
|
7
|
D: 5건 미만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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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가입 등 증빙서류)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자격증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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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8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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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B: 5∼8명미만
|
5
|
C: 5명미만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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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재무구조)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에따라 배점기준 참조]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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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자료집 충실도, 강사의 독창성
- 대체프로그램의 다양성
○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 실시, 접근성(이동거리, 편의성)
|
20
|
*활성화
위원회에서
평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출평균한 점수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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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객실등급, 위치(안정성)
- 객실당 인원수, 수용계획의 적정성
- 재난안전(화재, 지진 등) 대비 시설구비
- 보험가입현황
○ 식사제공 능력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35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안전계획 제시여부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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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신용평가 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 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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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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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9.4
|
BB+, BB0
|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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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7.0
|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 제3에 의거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을 기준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따라 조회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한다.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한다.
3.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한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6조 제1항 제5호 바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배점한도를 적용한다.
5.「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따라 기획재정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금액(세계무역기구의 정부조달협정상 물품 및 용역 개방 대상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에 한한다. 이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이라 한다.)에 참여하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해서는 신용평가등급 점수상의 배점 한도를 부여한다. 이 경우 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기간계산 등 심사기준일은 제6조 제1호에 따른다.
〔붙임 3〕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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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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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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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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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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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년도 경영상태 및 수련활동 실행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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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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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실적(초등학교)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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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 등급에 따른 평가기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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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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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
- 프로그램 구성
- 대체프로그램의 다양성
-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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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시설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사본
- 재난안전(화재, 지진 등) 대비 시설현황
○ 식사제공 수행능력
- 영양사 자격증사본(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사본)
- 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표시
|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시정표
- 안전 계획
- 지도사 등 자격증 및 안전연수 이수증 사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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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발급기관 : 나이스디앤비, NICE신용평가정보, 서울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한신정평가, ㈜이크레더블.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야 할 것.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강당(행사장) 현황
|
층 (면적 ㎡)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
주) 1.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
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
업신용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공고 제2017-35호 참조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
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3. 초등 수련활동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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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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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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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1.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등학교 수행 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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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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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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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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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수련
시설
구분
|
시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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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교육활동내용
|
비고
|
|
|
|
|
|
|
|
|
|
|
|
|
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수련활동 예상 일정 제안 구체적인 일정(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프로그램 내용 운영 방법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도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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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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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
2일차
|
3일차
|
|
7:00~08:30
|
|
|
|
|
:
|
|
|
|
|
21:00~22:00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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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현황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업소 전경 좌우전후 사진과 숙소 내부, 식당, 강당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등급, 1실당 면적 및 숙박정원(시도지사로부터 허가받은 정원),
- 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용역기간이 포함된 기간까지 보장되어야 함)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안내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업체 식단표 제시
- 반드시 본교만 입소 가능한지 여부 기재
- 최근 지자체 시설안전점검 결과 및 종합평가 결과
- 근거리 병원 유·무
※ 제출서류: 「수련활동용역 계약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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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사진: 사진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
(1층) (2층)
3)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국․밥 제외)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생 안전 현황)
|
4) 식사 여건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장점
※ 기상 악화 시 대체 프로그램 등
※ 교육 교관의 전문적 소양/ 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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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각종 안전사고 등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보험가입현황(1인당/1사고당 금액) 등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일정 조정 및 대체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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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장점 및 특기사항에 대해 구체적인 사항을 서술식 기술
붙임 : 관련서류첨부 각 1부.
본사는 위 사항이 사실과 틀림이 없음을 확인하며, 귀교의 수련활동 용역 위탁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면서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허위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에 있어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본 공고에 대한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합니다.
2025.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으로 상철하여야 한다. (바인더형태(스프링) 제출 금지 )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서식에 예시로 안내된 내용과 동일하게 작성할 경우 무조건 감점 처리한다.
사.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
나. 참가자 전원이 숙박 가능한 숙소
다. 화재보험 및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증권 사본 제출)
라.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증권 사본 제출)
마.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소방·전기·가스안전점검 검사 현황
바. 수련활동 숙박지의 등급, 객실당 면적과 객실당 투숙 인원을 기재한 객실 배치도를 함께 제출(숙박지의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을 명시)
사. 숙소 객실 배정 시 가급적 다른 학교와 같은 층에 배치 지양
아. 현장 안전 지도 계획을 수립하고 안전요원 배치 현황을 함께 제출
4.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나.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다.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라.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바.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시설점검 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 점검 결과 제출
사. 식사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아. 급식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 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5. 천재지변이나 긴급사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하여야 한다.
(기상 악화 시 대처 프로그램 준비 및 일정 조정 방안,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 시 조치 사항 등 구체적으로 기술)
6.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7. 가격제안서
수련활동 용역계약 가격제안서 제출 시 차량의 기사 봉사료,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하여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작성한다.
〔붙임 5〕
입찰가격 제안서(산출 내역서)
1. 건명: 2025학년도 명지초등학교 6학년 심성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총 111명(참가인원은 증감 가능)【학생 105명】
3. 기간 : 2025. 5. 28.(수)~5. 30.(금), 2박 3일
4. 산출내역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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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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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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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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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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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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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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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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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 0000원× 000명 x 2박
▷식 비 : 0000원× 000명 x 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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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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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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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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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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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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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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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포함)
(합계액÷유상부담학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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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000000원 ÷ 000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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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가격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학생과 인솔자 경비는 별도로 산출함)
00 업체, 대표자 : 000 (인감날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계약 당사자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계약 당사자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명지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심성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명지초등학교
제1조 (총칙) 명지초등학교장(이하 “학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 “계약 당사자”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련활동 업무 및 안내를 “을”에게 위임하고, 계약 당사자는 “학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제공하며, 학교와 “계약 당사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 (임무) 계약 당사자는 위임한 수련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수련활동 장소 및 일정)
① 수련활동 장소는 서울‧경기도 일원으로 수련시설 내 실내 교육 시설과 실외 체육 활동 시설이 갖춰진 장소이어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은 2025년 5월 28일(수) ~ 5월 30일(금)[2박 3일]로 한다.
제5조 (수련활동인원) 수련활동 인원은 총 111명(학생 105명, 교사 6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참여 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제6조 (인솔교직원 경비) 본 수련활동 인솔 교직원에 대한 경비는 여행자보험 및 인솔 교직원이 무료 또는 참가하지 않는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 경비와 별도 청구한다.
제7조 (숙박시설)
① 학교의 수련활동 운영은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장소이어야 한다.
② 숙박시설은 청소년수련시설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③ 타학교 학생 단체와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계약 당사자는 숙소에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학교가 지도하는 학생들이 접촉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⑤ 학생 전체 인원이 활동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⑥ 상기 숙소 선정은 가급적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세트로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⑦ 상기 숙박시설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계약 당사자와 숙박시설 대표 간 수련활동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4. 영업 배상 책임보험, 생산물, 화재보험 증권 사본 1부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8조 (식사)
①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1인 7식으로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으로 하여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까지는 학교에 제출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④ 수련활동 일정에 명시된 각종 행사 시 소요되는 비용(세금 및 기타봉사료 포함)은 계약 당사자가 부담한다.
제9조 (안전 요원) 프로그램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안전지도요원(한 학급당 1~2명으로 응급처치가 가능한 안전요원 이수증 소유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하며, 야간에 학생의 숙소 이탈 방지 및 안전 관리를 위한 안전요원(야간순찰)을 충분히 배치, 운영하여야 한다.
제10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 일정 : 계약 당사자는 학교가 제시한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세부 일정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학교에 제출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수련활동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학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단장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③ 학교의 사정(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명령 등)에 의하여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1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2조(사고에 대한 책임)
① 교통사고· 안전사고 등
1. 수련활동 중 교통사고·안전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 당사자는 즉시 병원으로 수송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여행 중은 물론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계약 당사자가 부담한다.
② 식중독 사고 등 : 수련활동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 당사자는 즉시 입원 치료 및 단장 또는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준비는 모든 비용을 계약 당사자가 부담한다.
③ 기물 파손 등 : 수련활동 중 수련활동단원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수련활동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계약 당사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④ 야간순찰 : 야간에 안전 사고발생 시 담당교사(수련활동시설내 대기)에게 즉시 통보해야 한다. 계약 당사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3조(수련활동경비의 정산 및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금 ×실제참여학생수로 정산
2. 활동 종료 후 본교 인솔 책임자의 정산 인원수 금액 등을 확인받은 후 대금청구서(수련활동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수련활동정산서 서식은 [붙임7]의 입찰가격 제안서(산출내역서)를 수련활동정산서로 고쳐서 제출한다.
3.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최종 행정실과 정산 금액을 확인 후 계약 당사자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 학교는 용역대가를 계약 당사자가 제출한 입금지정 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계약이행보증)
① 계약 당사자는 계약 체결 시 당해 여행용역 입찰 참가 자격이 있는 계약 당사자를 연대보증인으로 설정하여야 한다.
②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 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보증금 납부방법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한다.
③ 학교는 계약 체결 후 또는 여행 중에 계약 당사자의 능력 부족 등의 사유로 소기의 수련활동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판단될 때에는 계약 당사자와의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한 때에는 연대보증인에게 당해 여행단의 잔여 여행 일정의 이행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때 연대보증인은 계약 당사자와 이미 계약 체결된 계약조건에 의하여 잔여 여행 일정을 이행하여야 한다.
제15조(구급약품 휴대) 계약 당사자는 참여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6조(책임)
①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 당사자가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 당사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② 계약 당사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 당사자가 부담한다.
③ 계약 당사자는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수련활동 도중이나 수련활동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7조(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 당사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다.
1. 학교의 사정(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계약 당사자가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않았거나, 태만히 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제18조(기타)
① 계약 당사자는 수련 활동자에 대한 소양 교육을 활동 실시 전에 반드시 실시하여야 한다.
②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학교의 의견에 따른다.
③ 계약 당사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예약, 수련활동의 안내 및 알선, 수련활동지 숙박, 식사제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하여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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