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7645-000 공고일시  2025/04/10 09:32
공고명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입찰공고
공고기관 동의대학교 수요기관 동의대학교
공고담당자 김성혁(☎: 051-890-19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입찰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그림입니다.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 공고는 동의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안내공고와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동의대학교 구매팀 (☎ 051-890-1952)

  -과업 담당부서 연락처 : 동의대학교 정보인프라팀 (☎ 051-890-112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 08. 31. 까지 (인증 획득 까지)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방법

최저가낙찰제

기초금액

금50,000,000원

(부가세 포함)

입찰방식(가격)

직접입찰

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5. 04. 10. (목) 13:00

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5. 04. 21.(월) 10:00

개찰일시

2025. 04. 21. (월) 11:00

개찰장소

동의대학교 구매팀

가격입찰서 및 요구자료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 자격그림입니다.

  가.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제76조 및 시행규칙 제15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

  나. 조달청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 공고일 기준 정보보호 전문서비스 기업(업종코드 1542)과 개인정보 영향평가기관(업종코드 6525)을 모두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1억 이상의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컨설팅 3회(갱신, 사후 단일 또는 통합 모두 포함) 이상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단, 1년 이상의 장기계약의 경우 1년 단위로 환산하여 실적을 평가

  바. 계약 전, 후 입찰공고서 및 과업지시서 내 우리 대학에서 요구하는 서류 일체의 제출이 가능한 업체

3. 입찰 주요 일정

  가. 입찰서 제출등록

    1) 입찰서 제출기한: 2025. 04. 21.(월) 10:00 까지(시간엄수)

    2) 유의사항

      - 입찰에 관한 모든 서류는 비대면(우편 등) 제출만 가능

      - 제출서류는 입찰 마감일 전까지 학교에 도착한 등기우편에 한하며 배송일과는 무관함

      -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 동의대학교 본관 4층 구매팀

  나. 제안요청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4.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2025. 04. 21.(월) 11:00 ~

   ※ 제안서 발표는 생략하며, 제출 서류로 평가 진행함

  나. 장 소: 동의대학교

   ※ 단, 본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추후 통보 예정)


5. 낙찰자결정 방법

  가. 규격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6. 입찰 등록 및 제출 서류

  가.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및 업체일반현황 [서식 1, 2] 1부

    2) 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3) 경쟁입찰참가등록증[조달청 발행]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각 1부

    4)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 각 1부

    5) 실적증빙 자료 [서식 3, 3-1] 각 1부

    6)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 [서식 4, 5]

    7) 사업참여 인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서식6, 7]

    8) (가격)입찰서[서식 8], 이행(입찰)보증증권 각 1부

        * 가격입찰서 및 이행(입찰)보증증권은 별도의 봉투에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시 반드시 가격에 관한 세부내역서 제출(자유양식)

        *** 봉투 겉면에 업체명 등을 명기하고‘이행(입찰)보증증권재중’이라고 표시그림입니다.

  나. 유의사항

   1) 입찰참가 서류 중 누락이 발생할 경우 입찰 참가 및 평가에 제한이 있습니다.

    2) 입찰참가 이후 추가 서류 제출 및 제출 서류 내용 수정은 불가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대상자는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관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 및 공동계약 관련사항

  본 사업은 하도급 및 공동계약이 불가한 사업이며,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하도급을 하는 경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 및 계약 보증금 관련사항

  가. 입찰보증금

    1)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 규정에 따름니다.

  나. 계약보증금

    1) 계약금액의 10/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국가계약법 시행령」제51조 규정에 따름니다.


10. 기타사항

  가.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기재한 후 나라장터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10일



동의대학교 총장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즉     시

신청인

상호또는법인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법인(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제20   -  호

신청서 제출 일자

   20  년   월    일

입  찰  건  명

동의대학교               

입찰보증금

납         부

 ‧보증금율:                 %

 ‧보증액: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 부(처‧청)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그림입니다.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부(처‧청)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입찰 공고문 참조

                     

 

                                                     20   년     월     일

                                                     신청인               ��

 

 

 

 

             동의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2]

업 체 일 반 현 황

업   체   명

 

대 표 자

 

사업자등록번호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원수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연간매출액 

 

주요 연혁

 

[서식 3]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컨설팅 실적

연번

기관명

계약기간

투입인원

위탁금액

(천원)

비 고

 

 

 

 

 

 

 

 

 

 

 

 

 

 

 

 

 

 

 

 

 

 

 

 

 

 

 

 

 

 

 

 

 

 

 

 

 

 

 

 

 

 

 

 

 

 

 

 

 

 

 

 

 

 

 

 

 

 

 

 

 

 

 

 

 

 

 

 

 

 

 

 

 

 

 

 

 

 

 

 

 

 

 

 

 

 

 

 

(            )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운영실적 기재

 2.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 회사를 기재

 3.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을 기재하되 사업총액을 병기

 4. 실적증명원 등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이 있는 서류를 제시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하며 증명서 발급기관이 공공기관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이 있는 서류를 제시하여 확인받아야 함

 5. 위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실적으로 인정하지 않음


[서식 3-2]

사 업 실 적 증 명 서

연번

 

※【서식 3-1】연번과 일치시킴

신 청 인

업 체 명 (상호)

 

대  표  자

 

영 업 소 재 지

 

전 화 번 호

 

사 업 자 번 호

 

제  출  처

동의대학교

증 명 서 용 도

 입찰 참가용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용 역 개 요

 

계 약 번 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 모

이 행 실 적

강사진

참여인원

수강인원

비 율

실   적

 

 

 

 

 

      천원

      명

      명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주)

   1.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2.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 등을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서식 4]


확   약   서

  ● 입찰건명 :

 

 

      위 사업을 위한 계약체결 기준, 과업지시서의 내용, 사업자 선정방식 및 본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결정에 대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고 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기 제출한 인력 및 제안내용은 변경하지 않을 것임을 확약합니다.

 

 

 

20  년     월     일

 

 

 

상호 또는 명칭 :

 

주          소 :

 

사업자등 록 번 호 :                        법 인 등 록 번 호 :

 

대    표    자 :                  (인)

 

 

 

 

 

 

 

 

동의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국가사회발전과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된다는 점과,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있음을 깊이 인식하여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동의하여 귀교에서 시행하는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및 1, 2차 사후심사 컨설팅 입찰]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의 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귀 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에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여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귀 교가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전에는 계약취소, 착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귀 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귀 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교를 상대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 상호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표자 :                  (인)




동의대학교 귀하

[서식 6]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명

 

소속

 

직책

 

연령

 

해당분야

근무경력

  년  개월

학력

 

자격증

 

본사업참여임무

 

 

목표투입공수

        

경      력     사     항 <유사분야경력>

사 업 명

참 여 기 간

(년.월∼년.월)

담당업무

발주처

비 고

 

 

 

 

 

 

 

 

 

 

 

 

 

 

 

 

 

 

 

 

 

 

 

 

 

 ※ 자격증, 경력 및 수행업무와 관련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붙임으로 첨부하여야 하며, 첨부되지 않은 자료에 대하여는 인정하지 않는다.

 ※ 소속회사에 대한 재직증명서와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국민연금 : www.nps.or.kr)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단, www.nhic.or.kr) 자료를 제시하여야 한다.

[서식 7]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입찰 참가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항목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전자메일주소, 학력, 경력, 자격사항 등

개인정보

보유ㆍ이용 기간

사업종료일로부터 5년간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제공 거부에

따른 불이익

입찰 진행에 필요한 필수 개인정보

미제공으로 입찰 참가 불가

※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제2항제4호에 의거 위 사항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입찰을 위한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동의대학교에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동의안함

--------------------------------------------------------------------------------------


 2.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할 경우「개인정보 보호법」제24조제1항제1호에 의거 동의대학교에 귀하의 고유식별정보 제공을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동의안함


2025.     .      .


                                        성명 :            (서명)


동의대학교 총장 귀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개인 모두가 제출하여야 함

[서식 8]


가 격 제 안 서

입찰건명

  

제안업체명

 

제안금액

일금                원(₩               ) - V.A.T포함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첨 부 : 세부내역서 1부

 

 

 

20   년    월    일

 

 

 

                              

                              제안업체대표자 :                  (직인)

 

 

 

 

동의대학교 총장 귀하

[참고]



 

「동의대학교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인증

갱신심사 컨설팅 입찰」을 위한

제       안       서

 














2025.    .    .






업    체    명(직인)

[참고]

가격입찰서 봉투 작성(예시)


< 앞   면 >

(가격) 입 찰 서

 

  발주기관: 동의대학교

 

 

입찰건명:

         

 

이행(입찰)보증증권재중”

 

입찰일자:  20  년    월    일

  입 찰 자 :     업체명(또는 법인명)      대표자                

 

 

 


< 뒷   면 >


※ 봉투의 규격은 A4용지 사이즈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