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북부수협공고 제 호
용 역 입 찰 공 고(안)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도 해양쓰레기 수거처리사업 폐기물 운송ㆍ처리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4년 12월 19일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혼합폐기물 : 약 300톤(상기물량은 추정물량으로 현장여건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금455,000원/톤
※ 수집, 운반 및 처리비용 전 과정에 대한 비용으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
2. 입찰 및 계약방법
단가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지역제한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4.10. 10:00 ~ 2025.04.21.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4.21. 11:00 경인북부수협 지도팀 입찰집행관 PC
※ 전상장애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모든 요건의 갖춘자여야 함.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 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나. 면허보완을 위하여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가.-1)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 하여야 함. 공동수급협정서(분 담이행방식)를 체결한 업체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 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또한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 식)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일시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및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자.
라. 행정관청으로부터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중인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5. 입찰의 무효
본 수협 계약규정 제55조(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및 입찰의 조건을 위반하
였을 경우에는 입찰은 무효로 본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법인)증명서, 사용인감계, 인감도장, 인허가 면허증 사본(입찰참가자격에 명시된 서류포함), 해양폐기물 처리 실적증명서,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등
※ 사본제출서류는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나. 계약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이내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1순위 계약대상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대상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 순위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
다.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라. 유찰의 경우 - 예정가격 이상일 때(즉시 재입찰)
9. 청렴계약의 이행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한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당 수협에 비치된 사업내용 등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는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계약의 알림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라. 본 공고문에 포함되지 아니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수협 계약규정(예)를 준용합니 다.
마. 기타 문의사항
- 계약내용 및 실무관련사항 : 경인북부수협 지도팀(032-933-3401)
2025. 04. 10.
경인북부수산업협동조합장[직인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