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19호
2025학년도 경북공고 특수건강검진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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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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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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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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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자는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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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ㆍ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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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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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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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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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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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설명서 참조
※ 용역내용 및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설명서를 참조하시고, 첨부물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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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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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9,660,710원(부가세 면세 사업으로 면세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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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및
계 약 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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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o 소액수의(총액) 견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동도급 불허
o 지역제한(대구광역시), 업종제한(특수건강진단기관, 업종코드:5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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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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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0.(목)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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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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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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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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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17.(목)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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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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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경북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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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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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로부터 ~ 2025. 10.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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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 진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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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공업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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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상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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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검사 : 교사6명, 학생171명(총177명)
본검사 : 교사6명, 학생171명(총177명)
주기검사 : 교사15명, 학생165명(총180명)
※ 위 검진인원은 확정이 아니며, 대금 지급시 최종 확정된 인원으로 정산처리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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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입찰)은 지역제한(대구광역시),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예정가격의 88%), 총액견적 및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과업지시서에 있는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여, 검진가능 여부를 충분히 고려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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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반드시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하며,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97조(특수건강진단기관의 지정 요건)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에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 5615) 자격을 갖추고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을 적용하여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연기공고를 한 경우, 견적제출 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견적)서는 연기된 입찰(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 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훨씬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 무효 처리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을 제출한 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배제사유>에 대한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덧붙임 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하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최종 낙찰자는 낙찰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구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이용약관, 입찰공고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알고 입찰(견적)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부족, 운영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동 사유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산 장애발생 및 전자입찰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등록마감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라. 본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www.g2b.go.kr), 대구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dge.go.kr)에 게재합니다.
마. 기타 관련 문의처
- 입찰안내 및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회계담당주무관 (☎053-235-8491)
- 용역(특수건강검진)내용에 관한 사항 : 전문교육부장 (☎053-235-853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10일
경 북 공 업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