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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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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777818-000 공고일시  2025/04/10 10:11
공고명 울산 대기질 전망 및 대기오염물질 감축정책 이행효과 시나리오 분석
공고기관 재단법인 울산연구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울산연구원
공고담당자 정지은(☎: 052-283-77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1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000,000 원
   
배정예산
75,000,000 원
   
추정가격
68,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연구원 공고 제2025-38호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울산 대기질 전망 및 대기오염물질 감축정책 이행효과

                시나리오 분석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월 20일까지

  다. 기초금액 : 금7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낙찰하한 : 88%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비영리법인인 경우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계약 시 이윤은 설계서상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하여 체결합니다. (계약관련 사업이 관련 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에 해당하는 경우 이윤제외)


2. 입찰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비대상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11.(금) 10:00 ~ 2025. 4. 17.(목) 12:00


4. 입찰(개찰)집행 일시 및 장소 : 2025. 4. 17.(목) 14:00, 기획경영실 입찰집행관 PC

   ※ 유찰 시, 재입찰은 당일 16:00까지이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지하지 않습니다.)


5. 견적제출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입찰의 참가 자격)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자격을 갖추고, 동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하며, 견적제출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입찰대리인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그 사항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과업지시서에 따라 과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또는 기관으로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아래의 연구(또는 용역) 실적들을 반드시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 3차원 대기화학모델인 Model3-Framework(WRF-SMOKE-CMAQ)을 활용한 대기환경 관리 정책 효과분석

     ※ 과업지시서 제시 대기화학모델 조건을 반드시 적용하여야 함

<실적증명 증빙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울산연구원 안전환경연구실로 실적증명서를 제출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2025. 4. 16.(수) 17:00

   ○ 제출방법: 직접 제출 또는 이메일 전송 → 수신여부 반드시 확

   ○ 제 출 처: 울산연구원 안전환경연구실

               (전화 052-283-7751, 이메일 bluesky@uri.re.kr)

   ○ 주의사항

     - 실적증명은 이행 완료된 실적에 대해서만 인정하며 정해진 기한 내 서류         

       미제출업체 및 실적 미충족 업체는 개찰단계에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 이메일 전송의 경우 수신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누락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계약체결 시 반드시 원본 제출해야 함

     ※ 제출서류에 이견이 있을 경우 사업부서 담당자의 판단에 의합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에 의거, 고난이도 기술이 필요한 설계를 포함한 사업에 해당되므로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3제1항제2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조건을 만족할 경우 비영리법인도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이용자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마.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제2절, 제4절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정하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하고,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고,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울산광역시 청렴서약제 운영조례에 따라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서) 납부(가입),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하며, 대금청구 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설명서(용역입찰공고, 과업내용설명,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입찰시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관련법규 포함)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①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사업내용 : 안전환경연구실(☎052-283-7751)

    ② 입찰공고, 입찰집행 : 기획경영실(☎052-283-7773)

    ③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2025년  4월  11일


(재)울산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