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777924-000 공고일시  2025/04/10 10:24
공고명 가조 기리지구 댐상류 수질개선 및 주거복지 향상사업 CCTV 조사 및 수밀시험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창군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창군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우보현(☎: 055-940-84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1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6,600,000 원
   
배정예산
76,600,000 원
   
추정가격
69,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창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5-37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가조 기리지구 댐상류 수질개선 및 주거복지 향상사업 CCTV 조사 및 수밀시험 용역

  나. 위    치 : 거창군 가조면 기리지구 일원

  다. 과 업 량 : 수밀시험 90개소(시공검사), 수밀시험 6개소(준공검사)

                CCTV 조사 L=2,627.0m(시공검사), CCTV 조사 L=131.0m(준공검사)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개월간

  마. 기초금액 : 금76,6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공 고 기 간

2025. 4. 10.(목) ~ 2025. 4. 17.(목)

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10.(목) 10:00 ~ 2025. 4. 17.(목) 10:00

개 찰 일 시

2025. 4. 17.(목) 11:00

개 찰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반드시 해당면허를 확인 후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2025. 4. 17.(목)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 (별도 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이나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공동도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거창군에 두고(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기준으로 함)

   나. 「건설산업기본법」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의 규정에 따른 상·하수도설비공사업(업종코드 4996)을 등록한 업체로서 사업자등록증에 CCTV조사(또는 촬영), 수밀시험을 등록하고, CCTV 조사(촬영)장비, 수밀시험 장비 및 탑재차량을 직접 보유 업체(임대불가, 공동소유 인정하지 않음)

      

낙찰자 결정 전(개찰 후 3일 이내) 사업자등록증, CCTV탑재차량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등록증 사본, CCTV탑재 차량 및 수밀 시험장비 촬영사진(전, 후, 옆면 및 내부 총 4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제출 시에는 참가 자격요건을 구비하지 못한 경우에 해당하여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 증빙서류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입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http://www.smpp.go.kr)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에 동 서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나라장터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부적격자 또는 자격이 없는 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 규정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하며,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 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7. 청렴계약제 이행준수 : 본 용역은 우리 군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은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고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 유의사항

  가. 과업지시서, 설계서 등의 열람기간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이며 거창군 수도사업소 하수도담당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3일 이내)에 계약체결하고 7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거창군의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거창군 수도사업소와 입찰자간 공고문 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거창군 수도사업소의 해석에 따릅니다.


9.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수도사업소 관리담당(☏ 055-940-8413)

  나. 용역설계 및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 - 수도사업소 하수도담당(☏ 055-940-8433)

  다. G2B시스템 이용안내 - G2B 콜센터(☏ 1588-0800)

  라. 입찰결과 - 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4.  10.


거 창 군   수 도 사 업 소  관 리 자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안)

 

 

 ○○○는 거창군으로부터 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는 ○○○를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매년 안전‧보건 관리계획서와 함께 산업재해 예방 업무처리 계획(유해·위험요인 확인 점검 및 개선, 산업재해 발생시 대응, 대피훈련 등)을 경상남도에 제출하고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겠습니다.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거창군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 하고, 경상남도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는 거창군 ○○○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등 위‧수탁계약등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