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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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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503312-00 공고일시  2025/04/10 10:37
공고명 고속국도 제14호선 함양~합천간 소방시설공사 감리용역
공고기관 한국가스공사 수요기관 한국가스공사
공고담당자 이시훈(☎: 055-711-60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5 10: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4/23 15:00 ~ 2025/04/25 10: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30,691,000 원
   
배정예산
2,330,691,000 원
   
추정가격
2,118,810,000 원
낙찰하한율
79.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찰공고 제202503312호


[긴급][국제] 용역입찰공고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신청서 제출 안내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용 역 명

설계금액

(부가세 포함)

용역기간

고속국도 제14호선 함양~합천간

소방시설공사 감리용역

금2,330,691,000원

착수일로부터 580일간

 ※ 본 용역은 손해배상보험 가입대상이며, 세부 과업은 설계설명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일반경쟁, 적격심사(자기평가서 활용 PQ), 총액입찰, 지문인식 전자입찰, 국제입찰

  ②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및 자기평가서 제출기한 : 2025. 4. 22. 10:00 (이메일 제출)

    - [붙임1]「자기평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안내」에 따라 지정된 이메일 주소로만 제출
시설부(
☎055-711-6134, suk405700@ex.co.kr)

    ※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평가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통보 : 2025. 4. 23. 14:00 이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③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23. 15:00 ~ 2025. 4. 25. 10:00

  ④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25. 11:00,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⑤ 1순위, 2순위 업체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 증빙서류 제출 : 2025. 5. 2. 10:00까지,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시설부 방문 제출(제출장소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적격심사 대상자에게 개별통보)

    낙찰예정자(1순위) 및 2순위 업체에서 적격자가 없을 경우, 적격자 선정까지 순차적으로 그 다음 순위 업체에게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 증빙서류 제출 요청하여 확인

    ※ 단, 상기일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화면상의 ‘현재서버시각’에 의함.

    ※ 사업수행능력평가(PQ) 및 PQ 신청서 제출 관련 문의는 시설부(☎055-711-6134)로 하시기 바랍니다.


3.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신청 및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수행능력평가(PQ) 신청자격 : 다음 각 항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을 등록한 업체

  ②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나. 가격입찰참가자격 : 사업수행능력평가 평가결과 88.57점 이상(100점 만점)으로 적격자로 통보받은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붙임3]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참조)


4.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

  별도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부산경남본부 시설부(☎055-711-6134) 및 한국도로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상세조회 화면에 등록된 설계서, 과업지시서, 사업수행능력평가기준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허용하지 않음


6.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필하고, 우리공사 지정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 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② 기존 조달청에만 등록한 업체는 우리공사 지정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접수 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1통의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당해 입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③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대상 건이므로 지문인증 및 예외절차를 거쳐야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8. 사업수행능력평가 관련자료 제출

제 출 시 기

제  출  서  류

사업수행능력

신청서 및 자기평가서
제출마감일

(‘25. 4. 22. 10:00까지)

(이메일 제출, suk405700@ex.co.kr)

 

※ 메일발송 후 유선연락 요망

(☎055-711-6134)

①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표지 원본 1부[평가서 양식#1]

용역 참여신청서 원본 2부[평가서 양식#2]

③ 자기평가 평가서 원본 1부[평가서 양식#4]

④ 자기평가 신청자격 관련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 등기사항전부증명서

   - 소방공사감리업 등록(면허)증

개찰 후

(‘25. 5. 2. 10:00까지)

(방문제출)

 ①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공문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원본 및 사본 각 1부

   [평가서 양식 #1∼15 및 첨부(증빙)서류 일체]

  ①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서, 자기평가서 및 증빙자료 등은 작성지침에 의거 제출 일시 및 장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미제출 및 참가자격 미충족 업체는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제외합니다.)

  ② 우리 공사는 평가 및 자격사항에 대해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해당 발주청 등 관련 기관에 관련내용의 진위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수행능력(PQ) 평가 관련자료는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PQ평가기준 및 작성지침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ㆍ변조 또는 부정하게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상기 설계가격 대비 98%~102% 범위 내에서 선정하여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업체가 입찰시 선택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선택빈도가 가장 많은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단 산술평균시 발생되는 원단위 미만 금액은 절상 처리합니다.

 

10.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① 본 용역 건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므로 입찰참가자는 동 기준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동 기준은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자료실/용역’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용역건은 적격심사 대상용역으로「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3>의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인 용역배점기준을 적용하며, 당해용역 수행능력점수는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하여 반영합니다.

  ③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④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⑤ 입찰결과 입찰가격 평가점수가 22점 미만인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별도로 지정하는 기일까지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① 본 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 지급각서 제출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사용하여 작성한 입찰서 송신으로 갈음합니다.

  ②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동법 시행령」제37조,「동법 시행규칙」제43조 및「기획재정부 고시 제2024-50호(2025.6.30.까지 한시적용)에 의거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하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사유에 해당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12. 입찰의 무효

  ①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위반되는 입찰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 수신되지 않은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② 입찰자는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Ⅰ),(Ⅱ), 과업지시서, 공동계약운용기준,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부적격 업체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13.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및 입찰담합 관련

  ①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입찰건으로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하여 의무적으로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담합입찰방지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담합입찰 징후가 포착되면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29조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의 고발조치가 진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④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와 특수조건,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거나, 본사 및 각 지역본부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4. 안전관리비 및 교통관리비의 사후 정산

  ① 본 건 설계금액에 계상된 안전관리비는 다음과 같습니다.(부가세 제외)

            

구  분

총  액

안전관리비

4,000,000원

  입찰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안전관리비에 대하여 14.①에 따른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안전관리비는 관련 기준에 따라 해당 목적에만 사용해야 하며,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은 안전관리비에 대하여 이를 계약 금액에서 조정하거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5.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

  ① 우리공사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인권보호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근로자 인권보호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서약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의 ‘고객광장-자료실-용역-용역기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6. 분쟁의 해결에 관한 안내

  ①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8조의2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는 때에 계약에서 발생하는 분쟁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②의 분쟁의 해결방법 중 어느 하나를 분쟁의 해결방법으로 계약당사자간에 정할 수 있습니다.

  국가계약법 제29조에 따른 국가계약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단, 국가계약법 제28조에서 정한 이의신청 대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 또는「중재법」에 따른 중재(중재법 제40조의 상사중재기관을 통한 중재 포함)

17. 기타사항

  입찰금액이 설계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입찰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② 본 건의 입찰자는 개찰일시 및 장소에서 개찰과정을 참관할 수 있며, 입찰실시 결과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③ ‘과업지시서’,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지침’ 등은 부산경남본부 시설팀에 비치·교부하며,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④ 낙찰예정자(적격심사 대상자)는 경쟁입찰참가등록증 상의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우리공사의 서류제출 요구 시 입찰참가자격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각종 대금청구서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 우편(등기우편에 한함)으로 접수합니다. 등기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지급기한은 등기우편이 우리 본부에 도달한 날부터 기산합니다.

  ⑥ 본 용역은 우리공사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의한 전자계약 대상 용역 건입니다.

  ⑦ 전자계약서의 인지세는 「인지세법」 제1조에 따라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가 50%씩 연대하여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의 50%를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 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동법 시행령 제11조의 2에 의거 전자문서에 대한 인지세는 ‘전자문서용 전자수입인지’를 구매하는 방법으로만 납부 가능합니다. 구매 사이트는 www.edoc-revenuestamp.or.kr 이고, 이용방법은 KTNET ☏1522-9501(평일09:00~1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⑧ 본 용역 건은 지문인식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입찰참가 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메인화면에 안내한 “지문인식 전자입찰 시행”관련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⑨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전 [붙임4] 임·직원 명단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우리공사는 확인서 상 기재사항을 확인하기 위하여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⑩ 본 용역의 낙찰자는 계약이후 중대재해처벌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안전·보건 이행 능력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조치능력 및 기술을 우리공사로부터 평가받고 이에 따른 조치를 이행 후 착수하여야 합니다.

   ⑩-1 착수 이후에도 수급업체의 안전보건 이행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위해 우리공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라 분기별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며, 중대재해 발생시 등 필요한 경우 ‘수시 재평가’를 받아야 합니다.

 ⑪「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른 납품대금 연동제 대상 계약인 경우, 동법 제21조 등에 따라 납품대금 연동 약정서를 작성하고 이를 계약서류에 포함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납품대금 연동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공사는 주요 원재료 확인, 납품대금 연동 약정체결 및 이행을 위해 본 계약에 대한 최소한의 원가정보를 낙찰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입찰안내 사항

 

  입찰에 관한 문의는 아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관련 사항(시스템 이용자등록 및 입찰서 제출 등) : 기술지원팀(☎ 070-7790-0562~3)

 �� 입찰 및 계약에 관련된 사항 : 부산경남본부 재무부(☎ 055-711-6023)

 �� 당해 입찰의 과업수행 등에 관한사항 : 부산경남본부 시설부(☎ 055-711-6134)

 �� 입찰관련 제기준, 계약조건 및 입찰결과 등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청렴 Hot-Line 제도 안내

 

우리공사에서는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의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청렴 핫라인(Hot-Line)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제보내용에 대하여는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공정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부패행위 및 불공정행위 제보 및 의견 제시

   - 본사 감사처(☎054-811-1256)

   - 공사 홈페이지(www.ex.co.kr)의 홈페이지 상단 고객참여(부정부패신고) 메뉴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한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재무부(☎ 055-711-6023)

 ☞ 당해 계약이행과정에서의 이의제기와 업무개선 사항 문의 : 시설부(☎ 055-711-6134)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공공기관과의 계약업체 중 생산자금 조달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대출금액 : 계약금액의 최대 80% 대출 가능(선금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

  ※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 상이함

 ☞ 취급은행 : 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 신청기간 : 계약기간 내

 ☞ 신청장소 :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ex.co.kr) → 공공구매종합정보 또는

               공공구매종합정보 홈페이지(http://www.smpp.go.kr)

 ☞ 문의사항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

※ 발주 및 계약담당기관(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주소

  o 주소 : (우)51131,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 1024(동읍 송정리 10-2)


2025년 4월 10일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

[붙임1]

자기평가 사업수행능력평가 안내


본 건은 자기평가서를 활용하여 평가하고, 증빙자료는 가격입찰 후 1순위, 2순위 업체에 한하여 제출합니다.


 - 가격입찰을 위해 통보되는 PQ평가점수는 입찰참가예정자가 제출한 자기평가점수를 적용하므로, 모든 세부평가요소에 대한 자기평가점수를 자기평가서 제출마감일까지 이메일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기평가점수는 자기평가 평가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작성하지 않은 세부평가요소는 점수인정이 불가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아래의 메일주소에 자료송부 후 유선을 통하여 우리공사로부터 메일 수신여부를 확인 후에 우리공사가 발급하는 확인증(휴대폰 문자발송)을 발급 받아야 하며, 자료누락 및 메일 수신확인 등을 득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자기평가 관련자료 제출 : suk405700@ex.co.kr(☎055-711-6134)


사업수행능력 평가 방법

  ○ 입찰자는 가격입찰 전에 ‘자기평가점수’를 이메일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자기평가점수가 입찰참가 적격점수 이상이며 PQ 신청자격을 동시에 충족하는 업체에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 1순위, 2순위 업체에 한하여 증빙서류를 제출받아 모든 항목의 진위여부를 확인합니다.


입찰참가자

 

한국도로공사

 

낙찰예정자 및 2순위 업체

 

한국도로공사

 

 

 

 

 

 

 

자기평가점수 제출

(이메일 제출)

 

 자기평가점수

반영

(개찰)

사업수행능력평가

증빙서류 제출

 

모든 항목

진위여부 확인

접수마감일까지

 

가격입찰 전

 

가격입찰 후

 

낙찰자 선정

 


   * (예시) A사 : ① 자기평가점수(97.5점) 세부점수 산정내역 제출

                 ② PQ점수는 97.5점으로 통보되며 이 점수로 가격입찰에 참여

                 ③ 개찰 후, 1순위, 2순위가 되면 세부 평가요소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④ 가격입찰 후 평가결과 추가 감점으로 PQ점수가 낮아져 (ⅰ) PQ 통과점수 또는 (ⅱ)적격심사 통과점수에 미달될 경우, 낙찰예정자 지위상실

[붙임2]「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2022.10.01.시행)의 <별표3> 기술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1. 추정가격이 10억원 이상인 용역

심사항목

심사분야

심사방법

배점한도

1. 당해 용역 수행능력

사업수행

능력

o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를 환산 적용

 

           평가점수

  * 평점 = ���������������� × 70점

             100

 

  - 각각의 평가점수를 환산한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하여 합산함

70점

신인도

[별표4]에 따라 평가

+2.0 ~ △5.0점

소계

 

70점

2. 입찰가격

o 다음 산식에 의해 산출된 평점 적용

 

               88   입찰가격

* 평점=30 -|( ������ -  ��������������   )×100|

               100   예정가격 

 

*||는 절대값표시임

 

*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

 

*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한다.

 

*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100분의 96이상인 경우의 평점은 22점으로 한다.

30점

3. 기타 당해 용역수행

   관련 결격여부

o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당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단, 법정관리․화의인가 결정 등 법원의 정상화 판결을 받은 경우 제외)

△20점

합  계

 

100점


【주】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는 우리공사에서 공고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평점을 적용

[붙임3]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


  당 사(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포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판결 확정일로부터 2년(공사입찰유의서 제3조의2에 따른 입찰참가등록마감일 전일 기준)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확인·서약합니다. 만일 본 서약과 다른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귀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귀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며 이러한 조치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회사   대표 ○○○ (인)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 귀하

[붙임4]

임․직원 명단 확인서



1. 계약건명 :


2. 상기 계약건과 관련하여 당사는 당사의 임원 명단과 관련 업무 담당 직원 명단을 아래와 같이 제출하며, 계약이행 중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추가로 제출하겠습니다.

구분

이름

직 위

2년 이내 한국도로공사 퇴직자 여부(○,×)

5년 이내 비위면직자 여부(○,×)

임원

 

 

 

 

 

 

 

 

 

 

 

 

직원

 

 

 

 

 

 

 

 

 

 

 

 

․비위면직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한국도로공사 비위면직자에 한하지 않음)

․임원 : 상법상 이사 및 사실상의 이사(상법 제401조의2제1항3호) 를 포함한 모든 임원

․직원 :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된 업무 담당자(직원)


3. 만일 위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계약해지 또는 해제 및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이 있음을 숙지하였습니다.


 

 상    호:

 

 

 주    소:

 

 

 대 표 자:

          (인)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장 귀하